![]() |
▲ '사조 정미소' 콘셉트 이미지. 사진=사조대림 |
사조대림이 오는 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4 우리쌀·우리술 K-라이스페스타'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산 쌀 소비확대를 위해 농협이 마련한 국내 최대 규모 우리쌀 축제다. 쌀 가공식품과 전통주 제조·판매업체 250여곳이 참여한다. 전국 각지의 쌀가공식품과 우리술 전시 및 판매는 물론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사조대림은 우리쌀 품질력을 알리기 위해 '사조 정미소'라는 콘셉트로 참여한다. 대표 우리쌀 제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체험 행사는 물론 '순창궁 우리햅쌀 고추장', '대림선 100% 우리쌀어묵' 4종을 현장에 선보인다.
순창궁 우리햅쌀 고추장은 100% 국내산 햅쌀로 만들어 찰지고, 잡맛 없는 개운함이 살아있는 제품이다. 지난해 9월 출시한 대림선 100% 우리쌀 어묵은 국내산 쌀로 만들어 식감이 훌륭한 프리미엄 어묵 시리즈다.
사조대림은 행사 관람객들을 위해 다양한 체험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햅쌀 고추장과 우리쌀어묵으로 만든 어묵탕과 떡볶이 시식 행사를 진행한다. 우리쌀을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의 매력을 현장에서 직접 느껴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또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 '사조를 잡아라'도 진행한다. 스톱워치를 눌러 사조를 의미하는 4초에 정확히 맞추면 사조대림의 대표 우리쌀 제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현장에서 사조대림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면 참여할 수 있다.
사조대림 마케팅 담당자는 "우리쌀의 매력과 품질을 널리 알리는 데 동참하고자 K-라이스페스타에 참여하게 됐다"며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 만큼, 자사의 우리쌀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