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CJ제일제당 비비고, ′오징어 게임′ 시즌2와 손잡고 글로벌 캠페인

  • 흐림춘천1.9℃
  • 흐림양산시7.4℃
  • 박무북춘천1.0℃
  • 구름많음대전6.6℃
  • 흐림진주5.4℃
  • 비여수9.1℃
  • 흐림창원7.4℃
  • 흐림홍천1.5℃
  • 흐림고창7.3℃
  • 구름많음보령6.6℃
  • 흐림정읍8.6℃
  • 구름많음보은3.3℃
  • 흐림의령군3.3℃
  • 흐림인제1.6℃
  • 흐림흑산도10.6℃
  • 구름많음부여4.0℃
  • 흐림포항8.3℃
  • 비북부산6.9℃
  • 구름많음장흥5.8℃
  • 흐림청송군2.0℃
  • 흐림추풍령3.4℃
  • 흐림군산5.0℃
  • 비부산9.9℃
  • 구름많음제주12.5℃
  • 흐림함양군4.9℃
  • 구름많음양평3.1℃
  • 안개인천4.7℃
  • 흐림장수7.0℃
  • 구름많음북창원8.0℃
  • 흐림태백3.0℃
  • 비서귀포12.9℃
  • 구름많음파주2.9℃
  • 구름많음강화3.7℃
  • 박무홍성7.8℃
  • 흐림거창3.0℃
  • 구름많음문경2.8℃
  • 구름많음철원1.4℃
  • 흐림강릉7.0℃
  • 흐림대관령0.8℃
  • 맑음상주3.2℃
  • 구름많음부안7.4℃
  • 구름많음순천5.1℃
  • 흐림의성3.8℃
  • 구름많음목포8.7℃
  • 흐림순창군5.7℃
  • 구름조금백령도6.4℃
  • 구름조금성산12.0℃
  • 비전주7.8℃
  • 구름많음영천4.3℃
  • 흐림원주3.0℃
  • 구름많음해남7.1℃
  • 흐림남원6.0℃
  • 흐림안동3.3℃
  • 흐림이천3.0℃
  • 구름많음금산6.0℃
  • 박무서울5.0℃
  • 흐림밀양4.6℃
  • 박무수원5.1℃
  • 흐림김해시6.7℃
  • 구름많음거제7.5℃
  • 구름많음보성군6.7℃
  • 흐림울진7.5℃
  • 흐림대구5.8℃
  • 구름많음고흥6.5℃
  • 구름많음강진군6.3℃
  • 흐림동두천3.0℃
  • 흐림광양시8.3℃
  • 구름많음완도6.6℃
  • 흐림천안5.6℃
  • 흐림제천2.8℃
  • 구름많음서산6.8℃
  • 흐림정선군1.2℃
  • 구름많음속초6.7℃
  • 흐림고창군7.6℃
  • 흐림충주4.5℃
  • 구름많음북강릉5.7℃
  • 흐림영주2.6℃
  • 흐림울릉도9.5℃
  • 구름많음서청주5.8℃
  • 흐림구미4.4℃
  • 흐림통영8.1℃
  • 구름조금고산15.7℃
  • 흐림청주7.9℃
  • 구름많음세종6.3℃
  • 흐림동해7.3℃
  • 흐림울산8.0℃
  • 흐림영덕6.1℃
  • 흐림영월2.8℃
  • 흐림임실6.0℃
  • 흐림봉화1.5℃
  • 흐림산청5.0℃
  • 구름많음진도군7.1℃
  • 흐림경주시5.3℃
  • 흐림남해7.6℃
  • 흐림합천5.5℃
  • 구름많음영광군8.0℃
  • 흐림광주8.0℃
  • 2025.12.17 (수)

CJ제일제당 비비고, '오징어 게임' 시즌2와 손잡고 글로벌 캠페인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4 10:17:19
  • -
  • +
  • 인쇄
전 세계 14개국에서 진행…협업 제품 한정판으로 출시
▲ 비비고X'오징어 게임' 시즌2 글로벌 캠페인 이미지.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비비고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가 함께한 글로벌 캠페인을 한국, 미국, 유럽, 호주, 일본 등 전 세계 14개국에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협업 제품은 '오징어 게임' 시즌2 속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패키지로, K-스트리트 푸드(길거리음식)와 비비고의 핵심 전략 상품을 중심으로 현지 소비자의 니즈 등에 맞춰 국가별로 구성했다.

한국에서는 오는 11월 19일 비비고 냉동떡볶이, 컵떡볶이 3종, 왕교자, 통새우만두 등을 선보일 예정이며 냉동김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미국과 유럽 시장에 첫 진출한다.

'비비고 불고기 김밥'은 호주와 일본에서 출시한 바 있으며 오는 12월부터 미국은 대형 슈퍼마켓 체인인 크로거와 영국, 프랑스 등 유럽 현지 에스닉 마켓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오징어를 활용한 신제품도 선보인다. 한국에서는 '비비고 통오징어만두'와 '버터오징어 김스낵'을, 태국에서는 '비비고 무말랭이 오징어 김치'를 출시한다.

CJ제일제당은 캠페인 영상도 곧 공개한다. 오프라인 매장에 캠페인 특별 매대를 마련하고, 굿즈 이벤트 등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국 등 일부 국가에서는 팝업스토어도 운영할 계획이다.

스테판 치피온카 CJ제일제당 글로벌 마케팅 경영리더는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콘텐츠들과의 협업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K-푸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