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1월 신제품 캠페인으로 활동 시작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는 배우 이민정을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 |
| ▲ 자료제공=AHC |
평소 꾸준한 자기 관리로 건강하고 우아한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는 이민정은 탄력 있고 깨끗한 피부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 잡아 왔다. AHC는 이민정의 전문적이고 자기 관리에 충실한 모습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 |
| ▲ 자료제공=AHC |
또한 다양한 방송과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유쾌하고 솔직하게 소통하며 폭넓은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는 점도 앰배서더 발탁 배경으로 꼽았다. AHC는 앞으로 이민정과 함께 전문적인 피부 개선 솔루션과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제안할 계획이다.
![]() |
| ▲ 자료제공=AHC |
이민정은 “예전부터 꾸준히 사용해온 브랜드 AHC의 앰배서더로 활동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AHC와 함께할 새로운 활동이 기대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민정은 2026년 1월 출시 예정인 ‘풀 리프트 아이크림 포 페이스’ 캠페인을 통해 본격적인 앰배서더 활동을 시작한다. 해당 제품은 1,000ppm의 인체동일배열 콜라겐과 캐비아 PDRN을 함유해 입체적인 피부 리프팅을 돕고, 우유 엑소좀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또한 4가지 특허 기술 기반의 트리플 샷 흡수 기술과 리프팅실 텍스처, 새로워진 T괄사 어플리케이터 적용이 특징이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명호 칼럼] 우리에게는 역사철학이 필요하다](/news/data/2025/12/02/p1065588394134060_370_h.png)
![[구혜영 칼럼] 마음먹은 만큼 행복하다](/news/data/2025/12/01/p1065588186525220_542_h.png)

![[윤창원 칼럼] 난경(難境)이 곧 시경(試境)](/news/data/2025/11/28/p1065571403155795_758_h.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