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온기' 뮤직비디오. 사진=물고기뮤직 |
지난 5월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온기' 뮤직비디오는 지난 24일 기준 조회수 1100만회를 달성했다.
'Home'과 더블 타이틀 곡인 '온기'는 임영웅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그의 싱어송라이터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작사에는 김이나가 참여하기도 했다.
'온기'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오르는 등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도 차지했다.
'온기' 뮤직비디오는 25일 기준 유튜브 한국 인기 뮤직비디오 5위에 위치하며 여전히 식지 않는 임영웅의 국민적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한편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개봉 5일 만에 16만 관객을 넘어섰다. 이후 개봉 16일 만에 25만명을 기록했다. 추석 연휴를 맞아 개봉한 화제작 사이에서도 예매율 상위권을 유지하며 23일자로 30만 관객을 돌파, 장기 흥행에 돌입했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대선 칼럼] 종교의 자유와 생명평화 문화의 확산](/news/data/2025/10/20/p1065590165479262_556_h.png)
![[구혜영 칼럼] 시스템 말고 사람을 교체하라](/news/data/2025/10/16/p1065594348054313_792_h.png)
![[기고] 필드하키, 남북 평화를 여는 새로운 그라운드](/news/data/2025/09/08/p1065577652443752_295_h.png)
![[윤창원 칼럼] 뜨는 도시, 지는 국가 – 지방정부 국제교류의 자율과 책임](/news/data/2025/08/27/p1065597151274916_658_h.png)
![[기고] 박찬대 ‘유감’](/news/data/2025/07/29/p1065571800897621_913_h.png)
![[기고] 내란종식 완수와 개혁·통합을 이끌 여당 대표의 리더십](/news/data/2025/07/28/p1065575493623584_535_h.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