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NFT 거래소 ‘팔라스퀘어(PalaSquare)’를 운영하고 있는 ‘팔라(Pala)'가 국내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와 실물 기반 NFT를 발행, NFT 생태계의 저변을 넓힌다.
NFT는 오는 4월 20일 출시 예정이다. 팔라스퀘어를 통해 베디베로 NFT를 구매하면 실제 상품을 받을 수 있으며, 정해진 범위에서 사용자가 직접 가격을 제안하고 실제 상품 수령 전까지 2차 거래를 진행할 수 있는 NFT 원스탑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팔라는 자체 NFT인 ‘Alap: The Lost Pioneers(알랍 NFT)’에 베디베로 상품을 착용한 단 3개의 한정판 Alap NFT를 제작해 추첨을 통해 베디베로 NFT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
특히, 이번 협업은 실물 기반 NFT 출시뿐만 아니라 고객이 결정하는 가격 정책, 실제 상품 수령 전까지의 2차 거래 지원, 에어드랍 이벤트 등을 내세워 NFT를 처음 접하는 고객도 쉽고 재미있게 참여하도록 지원한다. 이로써 NFT 생태계의 저변을 넓힌다는 의의가 있다. 팔라는 앞으로도 국내외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NFT를 실생활 속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