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 유통군, ‘롯데레드페스티벌 스폰서 매치데이’ 진행

  • 맑음수원4.3℃
  • 맑음인제-0.9℃
  • 맑음경주시4.3℃
  • 맑음이천0.3℃
  • 맑음상주0.6℃
  • 맑음대관령-3.0℃
  • 맑음보은0.1℃
  • 맑음울진7.3℃
  • 흐림안동1.0℃
  • 맑음영주1.3℃
  • 맑음파주2.5℃
  • 맑음전주5.0℃
  • 흐림장흥2.4℃
  • 맑음정읍3.2℃
  • 구름많음목포7.2℃
  • 맑음강릉8.4℃
  • 흐림진도군8.5℃
  • 맑음철원-0.3℃
  • 박무청주5.1℃
  • 맑음금산0.0℃
  • 맑음합천1.4℃
  • 흐림고흥6.0℃
  • 맑음홍천0.0℃
  • 흐림완도7.9℃
  • 구름조금광주5.5℃
  • 맑음산청-0.2℃
  • 맑음백령도9.1℃
  • 맑음정선군-2.7℃
  • 맑음속초7.3℃
  • 구름많음북창원5.8℃
  • 맑음부안4.8℃
  • 맑음순창군0.8℃
  • 구름조금울산7.9℃
  • 맑음인천7.4℃
  • 안개북춘천0.4℃
  • 구름많음양산시6.1℃
  • 구름많음통영10.6℃
  • 맑음남원1.2℃
  • 박무대전3.7℃
  • 맑음대구4.4℃
  • 맑음구미2.1℃
  • 맑음동두천2.8℃
  • 맑음영월-0.3℃
  • 흐림제주14.3℃
  • 맑음원주1.3℃
  • 흐림보성군4.9℃
  • 맑음함양군-1.1℃
  • 맑음북강릉8.2℃
  • 맑음보령6.5℃
  • 맑음서청주1.7℃
  • 구름많음부산12.4℃
  • 맑음강화5.6℃
  • 맑음영광군2.7℃
  • 맑음세종3.7℃
  • 박무홍성2.6℃
  • 맑음봉화-1.6℃
  • 흐림강진군3.6℃
  • 구름많음흑산도12.4℃
  • 맑음고창2.8℃
  • 흐림고산14.6℃
  • 맑음양평1.9℃
  • 맑음동해8.0℃
  • 맑음천안1.3℃
  • 맑음포항8.3℃
  • 맑음의령군-0.9℃
  • 맑음문경2.3℃
  • 맑음태백-2.1℃
  • 구름많음남해8.8℃
  • 흐림광양시6.3℃
  • 흐림거제8.1℃
  • 구름많음진주0.8℃
  • 맑음임실0.7℃
  • 맑음부여2.0℃
  • 맑음의성-0.3℃
  • 맑음고창군3.7℃
  • 흐림서귀포16.2℃
  • 맑음거창0.4℃
  • 맑음춘천1.6℃
  • 맑음충주0.4℃
  • 맑음장수-1.5℃
  • 흐림해남2.4℃
  • 맑음영덕6.4℃
  • 구름조금북부산4.8℃
  • 구름많음순천-0.4℃
  • 구름많음울릉도13.0℃
  • 구름많음김해시6.1℃
  • 구름많음창원8.3℃
  • 맑음서울6.6℃
  • 맑음군산4.8℃
  • 흐림여수12.0℃
  • 맑음추풍령0.4℃
  • 흐림성산16.8℃
  • 맑음밀양2.8℃
  • 맑음청송군0.3℃
  • 맑음서산3.5℃
  • 맑음제천-0.5℃
  • 맑음영천2.1℃
  • 2025.11.12 (수)

롯데 유통군, ‘롯데레드페스티벌 스폰서 매치데이’ 진행

조승범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1 09:28:17
  • -
  • +
  • 인쇄
31일 사직구장 NC전···23일 단 하루만 관람권 패키지 응모

[CWN 조승범 기자] 롯데 유통군이 상반기 ‘롯데레드페스티벌’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부산 사직구장 야구 직관 기회를 선사한다. 롯데 유통군과 롯데자이언츠와의 협업을 통해 오는 31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롯데와 NC와의 야구 경기를 ‘롯데레드페스티벌 스폰서 매치데이’로 꾸민다.

롯데 유통군은 오는 23일 단 하루 동안 롯데온 앱과 홈페이지에서 ‘롯데레드페스티벌 스폰서 매치데이’ 관람권 패키지 응모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레드트래블팩’ 2명(1인 2매), ‘레드직관팩’ 25명(1인 2매)을 선정할 계획이다.

레드트래블팩은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경기 관람이 가능한 G라운드석과 시그니엘부산 1박 숙박권, 롯데월드부산 자유이용권 등으로 구성돼 부산에서 1박 2일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레드직관팩은 음식을 먹기 편해 인기가 좋은 와이드 탁자석을 제공한다.

롯데레드페스티벌 스폰서 매치데이 당일에는 롯데 야구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사직구장 광장과 출입구, 전광판 등에 롯데레드페스티벌을 알리는 동시에 다양한 관람객 참여 이벤트도 선보인다.

경기 전 사직구장 광장에서는 롯데레드페스티벌를 알리는 프로모션 부스를 운영한다. 프로모션 참가자에게는 애플워치 레드에디션, 롯데레드페스티벌 응원 타월 등을 추첨해 증정한다. 빨간색 공을 잡는 ‘CATCH THE RED’ 이벤트를 통해 롯데 어센틱 유니폼, 모자, 미니가방 등 기념품을 총 300명에게 제공한다.

경기 중에는 롯데 야구단의 승리와 롯데레드페스티벌의 선전을 기원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롯데레드페스티벌과 관련된 전광판 OX퀴즈를 통해, 롯데 어센틱 유니폼, 롯데마트PB ‘오늘좋은’ 상품을 증정한다.

최지영 롯데 유통군HQ 마케팅이노베이션팀장은 “이번 롯데레드페스티벌 스폰서 매치데이는 유통군 통합 쇼핑 축제와 계열사 간 시너지를 통한 스포츠 연계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승범 기자
조승범 기자 / 산업2부 생활/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