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삼성화재, 신규 광고 ′맞춤상담′과 ′건강관리′ 공개

  • 비흑산도21.1℃
  • 맑음백령도26.2℃
  • 흐림서산23.8℃
  • 흐림북창원22.4℃
  • 흐림서청주21.2℃
  • 흐림합천20.6℃
  • 흐림금산21.4℃
  • 흐림정읍22.1℃
  • 흐림동두천23.3℃
  • 흐림고산27.4℃
  • 비목포19.9℃
  • 흐림의성20.6℃
  • 흐림파주22.7℃
  • 흐림상주19.9℃
  • 흐림고흥24.1℃
  • 흐림임실19.6℃
  • 흐림남해21.8℃
  • 흐림제주27.3℃
  • 흐림밀양23.2℃
  • 비대구19.9℃
  • 비광주20.6℃
  • 흐림춘천23.1℃
  • 비울산21.5℃
  • 흐림부안21.0℃
  • 흐림고창군21.3℃
  • 흐림순창군21.3℃
  • 비안동19.5℃
  • 흐림창원22.1℃
  • 흐림통영23.6℃
  • 흐림세종20.8℃
  • 흐림태백21.9℃
  • 흐림강화24.6℃
  • 흐림부산25.3℃
  • 흐림보성군23.8℃
  • 흐림홍성23.1℃
  • 비청주22.0℃
  • 흐림보은19.1℃
  • 흐림대관령19.8℃
  • 흐림완도24.4℃
  • 흐림서귀포29.5℃
  • 흐림산청20.4℃
  • 비울릉도24.4℃
  • 흐림남원22.0℃
  • 흐림인제22.6℃
  • 흐림해남22.5℃
  • 비대전20.6℃
  • 흐림여수22.9℃
  • 흐림진도군20.5℃
  • 흐림동해26.9℃
  • 흐림고창21.4℃
  • 흐림함양군20.6℃
  • 흐림강릉26.6℃
  • 흐림천안22.6℃
  • 흐림구미20.9℃
  • 흐림강진군23.2℃
  • 흐림문경19.6℃
  • 흐림충주24.3℃
  • 흐림북부산25.2℃
  • 흐림보령21.3℃
  • 흐림울진25.0℃
  • 흐림봉화21.3℃
  • 흐림제천23.2℃
  • 흐림군산20.0℃
  • 흐림영천19.3℃
  • 흐림영주20.6℃
  • 흐림거제23.6℃
  • 흐림영덕21.5℃
  • 흐림진주21.9℃
  • 흐림속초24.9℃
  • 흐림철원22.4℃
  • 비포항20.6℃
  • 흐림양평23.0℃
  • 흐림장수18.8℃
  • 흐림홍천23.4℃
  • 비전주22.2℃
  • 흐림북춘천23.6℃
  • 흐림청송군20.0℃
  • 흐림장흥22.8℃
  • 흐림경주시20.7℃
  • 흐림순천20.3℃
  • 구름많음성산28.9℃
  • 흐림김해시22.8℃
  • 흐림부여20.5℃
  • 흐림이천24.5℃
  • 흐림의령군20.7℃
  • 흐림영광군21.6℃
  • 흐림거창19.5℃
  • 흐림수원25.2℃
  • 흐림인천25.4℃
  • 흐림추풍령20.5℃
  • 흐림양산시25.8℃
  • 흐림원주24.0℃
  • 흐림광양시22.6℃
  • 흐림영월24.4℃
  • 흐림정선군26.0℃
  • 흐림서울25.2℃
  • 흐림북강릉25.7℃
  • 2025.09.09 (화)

삼성화재, 신규 광고 '맞춤상담'과 '건강관리' 공개

권이민수 / 기사승인 : 2024-09-04 09:36:16
  • -
  • +
  • 인쇄
고객 맞춤 상담과 근거리 서비스 지향
추후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 예정
▲ 신규 광고의 한 장면. 사진 = 삼성화재

[CWN 권이민수 기자] 삼성화재는 상반기 자동차보험을 소재로 제작했던 '보이는 보험' 광고의 후속편으로 '맞춤상담'과 '건강관리' 편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삼성화재가 가진 콜센터와 건강관리 서비스를 소재로, 고객 가까이서 일상을 지키는 삼성화재의 모습을 담았다.

맞춤상담 편은 스마트폰 시점에서 바라본 고객의 모습에서 시작해, 다양한 고객이 각각 다른 모습으로 상담을 받는 장면을 보여준다. 삼성화재는 고객의 특성에 맞춰 신속하고 세심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을 차별점으로 강조했다.

건강관리 편은 고객의 건강한 일상을 지원하는 삼성화재의 모습을 역동적인 분위기로 담았다. 특히, 도로반사경을 연출 요소로 활용하여 사각지대 없이 고객 가까이에서 건강한 일상을 지키는 브랜드라는 메시지의 전달력을 높였다.

두 편의 새로운 광고는 케이블 TV 채널, 유튜브뿐만 아니라 지하철역, 여의도 버스환승 쉘터 등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광고 장면 속 삼성화재의 서비스를 소재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삼성화재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건강하고 편안하게 일상을 영위하는 모습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고객이 일상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삼성화재의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이야기하겠다"고 밝혔다.

CWN 권이민수 기자
minso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권이민수
권이민수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