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삼성화재, 신규 광고 ′맞춤상담′과 ′건강관리′ 공개

  • 흐림정선군-6.6℃
  • 흐림남해3.5℃
  • 흐림고창군6.9℃
  • 흐림동두천-0.7℃
  • 흐림북부산3.1℃
  • 흐림파주-1.4℃
  • 구름많음서귀포13.6℃
  • 흐림보은-3.6℃
  • 흐림북춘천-3.7℃
  • 구름많음경주시-0.7℃
  • 흐림제주11.8℃
  • 흐림거창-4.1℃
  • 흐림진주-1.8℃
  • 흐림거제4.2℃
  • 흐림함양군-3.9℃
  • 흐림세종-1.1℃
  • 흐림순창군-1.6℃
  • 구름많음울진5.1℃
  • 흐림상주-5.0℃
  • 흐림강진군6.7℃
  • 흐림청주0.3℃
  • 구름많음영덕2.1℃
  • 흐림대관령-4.0℃
  • 구름많음동해5.9℃
  • 흐림광주3.4℃
  • 흐림임실-1.9℃
  • 흐림김해시3.3℃
  • 흐림영월-5.0℃
  • 흐림보령5.4℃
  • 흐림홍성-1.1℃
  • 구름많음북강릉5.5℃
  • 구름많음성산15.2℃
  • 흐림영천-1.6℃
  • 흐림진도군9.9℃
  • 구름많음울산3.9℃
  • 흐림고흥3.9℃
  • 구름많음태백-5.0℃
  • 흐림영광군7.0℃
  • 흐림철원-3.5℃
  • 흐림이천-3.1℃
  • 흐림원주-2.8℃
  • 흐림순천-2.7℃
  • 흐림백령도3.5℃
  • 흐림산청-4.0℃
  • 흐림전주3.5℃
  • 구름많음양산시3.6℃
  • 흐림추풍령-3.0℃
  • 흐림통영5.7℃
  • 흐림광양시3.2℃
  • 흐림남원-1.4℃
  • 구름많음안동-3.8℃
  • 흐림충주-2.7℃
  • 흐림서울2.6℃
  • 흐림봉화-5.7℃
  • 흐림홍천-4.3℃
  • 흐림구미-2.5℃
  • 흐림천안-2.3℃
  • 흐림군산2.2℃
  • 흐림보성군1.6℃
  • 흐림대전-1.2℃
  • 흐림인천3.4℃
  • 흐림부산8.6℃
  • 흐림속초3.2℃
  • 흐림장흥2.7℃
  • 구름많음북창원1.9℃
  • 구름많음포항3.4℃
  • 흐림창원2.5℃
  • 구름많음완도7.2℃
  • 흐림고창8.2℃
  • 흐림흑산도10.1℃
  • 흐림금산-3.4℃
  • 흐림영주-2.4℃
  • 흐림강화2.2℃
  • 구름많음청송군-4.9℃
  • 흐림서산2.7℃
  • 흐림밀양-0.1℃
  • 흐림여수6.7℃
  • 흐림부여-0.7℃
  • 구름많음대구-1.3℃
  • 흐림강릉6.8℃
  • 흐림춘천-3.5℃
  • 흐림제천-3.7℃
  • 흐림정읍3.1℃
  • 흐림서청주-2.6℃
  • 구름많음울릉도8.7℃
  • 구름많음고산11.6℃
  • 흐림양평-1.8℃
  • 흐림합천-2.3℃
  • 흐림수원2.2℃
  • 흐림인제-5.1℃
  • 구름많음해남7.8℃
  • 흐림부안1.4℃
  • 흐림의령군-3.9℃
  • 흐림문경-3.9℃
  • 흐림의성-5.0℃
  • 흐림장수-2.5℃
  • 구름많음목포5.8℃
  • 2025.12.23 (화)

삼성화재, 신규 광고 '맞춤상담'과 '건강관리' 공개

권이민수 / 기사승인 : 2024-09-04 09:36:16
  • -
  • +
  • 인쇄
고객 맞춤 상담과 근거리 서비스 지향
추후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 예정
▲ 신규 광고의 한 장면. 사진 = 삼성화재

[CWN 권이민수 기자] 삼성화재는 상반기 자동차보험을 소재로 제작했던 '보이는 보험' 광고의 후속편으로 '맞춤상담'과 '건강관리' 편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삼성화재가 가진 콜센터와 건강관리 서비스를 소재로, 고객 가까이서 일상을 지키는 삼성화재의 모습을 담았다.

맞춤상담 편은 스마트폰 시점에서 바라본 고객의 모습에서 시작해, 다양한 고객이 각각 다른 모습으로 상담을 받는 장면을 보여준다. 삼성화재는 고객의 특성에 맞춰 신속하고 세심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을 차별점으로 강조했다.

건강관리 편은 고객의 건강한 일상을 지원하는 삼성화재의 모습을 역동적인 분위기로 담았다. 특히, 도로반사경을 연출 요소로 활용하여 사각지대 없이 고객 가까이에서 건강한 일상을 지키는 브랜드라는 메시지의 전달력을 높였다.

두 편의 새로운 광고는 케이블 TV 채널, 유튜브뿐만 아니라 지하철역, 여의도 버스환승 쉘터 등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광고 장면 속 삼성화재의 서비스를 소재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삼성화재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건강하고 편안하게 일상을 영위하는 모습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고객이 일상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삼성화재의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이야기하겠다"고 밝혔다.

CWN 권이민수 기자
minso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권이민수
권이민수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