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파채와 환상궁합 ‘돼지갈비맛 포크후라이드’
[CWN 손현석 기자] 사조대림은 자사 ‘대림선’ 어묵과 ‘해표’ 식용유로 조합한 프리미엄 간식 ‘365.24 빠삭 어묵칩’을 13일 선보였다. 또한 F&F는 디스커버리만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하이테크 아웃도어 바람막이 ‘베르텍스’를, ‘바른치킨’은 부산깡통시장 명물 깡돼후를 오마주해 만든 ‘돼지갈비맛 포크후라이드’를 공개했다.
![]() |
▲ ‘365.24 빠삭 어묵칩’ 2종. 사진=사조대림 |
○…사조대림은 자사 대표 브랜드 ‘대림선’ 어묵과 ‘해표’ 식용유를 사용한 간식 ‘365.24 빠삭 어묵칩’을 출시했다. 365.24 빠삭 어묵칩은 사조대림 간식·안주 전문 브랜드 ‘365.24’에서 선보이는 프리미엄 스낵이다. 자사 대표 상품인 대림선 어묵과 해표 식용유 등 까다롭게 고른 고품질 원료를 담았다. 우선 어묵은 어육을 93% 이상 함유하고 있는 연육으로 만든 것을 사용했다. 어육 함량이 높아 어묵 본연의 풍미가 뛰어나다. 식용유는 해표의 고올레산 해바라기유를 선택했다. 깨끗한 고급 식용유로 튀겨낸 만큼 식감이 더욱 바삭하다. 한입 크기이며 ‘오리지널’과 ‘매콤한 맛’ 2종으로 선보인다. 사조대림의 365.24는 ‘365일 24시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간식과 안주’라는 콘셉트를 담은 브랜드다.
![]() |
▲ 배우 변우석이 출연한 ‘베르텍스 바람막이’ 화보. 사진=F&F |
○…F&F(에프앤에프)가 전개하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4FW 시즌을 맞아 브랜드 앰버서더인 변우석과 함께한 ‘베르텍스 바람막이’ 화보를 공개했다. 이국적인 자연을 배경으로 변우석의 액티브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낸 이번 화보는 감각적인 분위기와 변우석만의 자유로운 에너지가 돋보인다. 베르텍스는 디스커버리의 기술력으로 개발돼 방풍·발수·투습 기능성이 강화된 하이테크 아웃도어 바람막이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빗방울 걱정 없는 생활방수 기능과 고투습 기능으로 일상에서도 최상의 컨디션을 제공한다. 그 중에서도 변우석이 화보에서 착용한 ‘남성 베르텍스H 컬러블럭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은 고어 윈드스타퍼 소재로 기능성을 강화했으며, 투블럭 배색의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 |
▲ ‘돼지갈비맛 포크후라이드’ 이미지. 사진=바른치킨 |
○…‘바른치킨’이 12일 부산깡통시장 지역 명물인 깡돼후를 오마주해 만들어 낸 사이드 신메뉴 ‘돼지갈비맛 포크후라이드’를 선보였다. 돼지갈비맛 포크후라이드는 아삭하고 알싸한 파채를 바른치킨만의 특제 간장소스로 버무려 마치 고깃집에서 고기를 싸먹는 듯한 느낌을 연상시키는 사이드 메뉴다. 부산 깡통시장 돼지후라이드를 바른치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였으며 오직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해 부드러운 육질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독자적인 튀김공법인 3C공법이 적용돼 속은 부드러운 육질에 겉은 바삭함이 살아 있는 것도 매력적이다. 신메뉴 출시 기념 파격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12~13일 이틀간 바른치킨 자사앱에서 신메뉴 주문 시 배달은 4500원, 포장은 65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