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칠성음료 ′칠성몰′ 리뉴얼…"편의성·고객참여 강화"

  • 구름많음북창원19.2℃
  • 흐림봉화13.4℃
  • 구름많음광주19.6℃
  • 구름조금인제13.2℃
  • 흐림경주시15.3℃
  • 맑음고창18.0℃
  • 비부산18.4℃
  • 구름조금대전17.3℃
  • 구름조금춘천16.9℃
  • 구름조금충주17.7℃
  • 구름많음남원18.5℃
  • 맑음영광군
  • 흐림울진13.5℃
  • 구름조금동두천16.8℃
  • 맑음순창군18.1℃
  • 흐림안동16.2℃
  • 구름많음수원17.6℃
  • 구름조금천안17.9℃
  • 흐림태백9.6℃
  • 구름많음홍천16.5℃
  • 구름조금세종17.7℃
  • 맑음서산17.2℃
  • 흐림상주15.8℃
  • 구름많음전주19.8℃
  • 구름조금진주18.3℃
  • 구름조금철원15.5℃
  • 구름많음순천18.2℃
  • 구름많음강릉13.0℃
  • 구름조금장수16.1℃
  • 구름많음임실18.5℃
  • 흐림밀양18.5℃
  • 구름많음제천15.6℃
  • 맑음보령18.2℃
  • 흐림정선군14.0℃
  • 구름많음북춘천16.6℃
  • 구름조금완도21.1℃
  • 구름많음거창16.9℃
  • 구름많음장흥19.9℃
  • 구름많음금산17.9℃
  • 구름조금강진군21.2℃
  • 맑음고산19.8℃
  • 구름조금파주16.1℃
  • 맑음홍성17.8℃
  • 맑음부안18.2℃
  • 구름많음원주17.4℃
  • 맑음보은16.2℃
  • 맑음백령도13.0℃
  • 구름많음대구16.6℃
  • 흐림울릉도13.2℃
  • 맑음목포16.9℃
  • 맑음흑산도15.5℃
  • 비북강릉12.1℃
  • 흐림영주15.3℃
  • 구름조금해남18.2℃
  • 흐림청송군14.9℃
  • 구름조금성산21.3℃
  • 구름조금청주18.7℃
  • 구름많음의령군17.4℃
  • 흐림구미16.6℃
  • 구름조금진도군16.9℃
  • 흐림양산시18.4℃
  • 구름많음김해시17.3℃
  • 구름조금남해19.4℃
  • 구름많음서울17.5℃
  • 구름많음추풍령14.8℃
  • 구름조금거제19.0℃
  • 구름많음제주20.9℃
  • 흐림영덕14.1℃
  • 구름조금부여19.6℃
  • 흐림속초12.6℃
  • 구름조금합천17.8℃
  • 구름조금광양시18.9℃
  • 흐림의성16.9℃
  • 구름많음창원19.0℃
  • 맑음서귀포22.1℃
  • 구름조금정읍19.0℃
  • 맑음고흥20.7℃
  • 맑음군산19.4℃
  • 흐림포항17.0℃
  • 구름많음인천17.9℃
  • 흐림문경14.9℃
  • 흐림대관령7.5℃
  • 구름조금보성군19.9℃
  • 맑음고창군18.5℃
  • 맑음여수19.9℃
  • 흐림영월15.0℃
  • 비북부산17.9℃
  • 맑음서청주17.3℃
  • 구름많음이천16.4℃
  • 흐림동해13.2℃
  • 구름조금강화16.3℃
  • 구름많음함양군17.7℃
  • 구름많음영천15.9℃
  • 구름많음산청17.2℃
  • 구름조금양평17.8℃
  • 비울산14.9℃
  • 맑음통영19.7℃
  • 2025.10.22 (수)

롯데칠성음료 '칠성몰' 리뉴얼…"편의성·고객참여 강화"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5-01-09 09:32:58
  • -
  • +
  • 인쇄
개인 맞춤형 서비스 제공 및 친근한 쇼핑 환경 구축
▲ 칠성몰 리뉴얼 페이지.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새로운 로고와 슬로건을 선보이며 공식 온라인몰 '칠성몰'을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9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온라인상에서 음료를 구매하는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고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러한 변화를 줬다고 설명했다.

특히 칠성몰은 Chil for you, 선물하기, 신상품 체험, 브랜드관 등 기존에 없던 기능을 추가하고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를 강화했다.

Chil for you는 소비자 행동 정보를 기반으로 최근 관심 상품, 좋아할 만한 신상품 등 개인별 맞춤형 제품을 추천한다. 선물하기는 카카오톡으로 음료를 선물하고 상황에 적합한 메시지 카드를 보낼 수 있도록 한 기능이다.

신상품 체험은 새롭게 출시되는 음료를 칠성몰에서 가장 먼저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만든 것이며, 브랜드관은 음료 및 주류 주요 브랜드 소개와 역사, 그리고 광고 영상 등을 한눈에 볼 수 이는 페이지다.

또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서비스를 편리하게 개선하고 친근한 쇼핑 환경을 구축했다.

정기구독은 제품 특성, 음용 상황에 따라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세분화했다. 싱싱마켓에서는 갓 생산된 신선한 음료를 기간별로 한정 판매하고 빠르게 배송한다.

이밖에 건강기능식품 및 식물성 음료를 판매하는 Health&Wellness 전문관 신설, 설문 조사를 통한 건강기능식품 추천 등 개인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올데이 칠성몰 시음회를 개최해 요일별로 마시고 싶은 음료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쿠폰북 캘린더, 다양한 굿즈, 음료가 포함된 키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칠성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 상품과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