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칠성음료 ′칠성몰′ 리뉴얼…"편의성·고객참여 강화"

  • 흐림금산24.1℃
  • 구름많음서울25.2℃
  • 흐림정읍26.0℃
  • 흐림문경24.5℃
  • 흐림임실23.5℃
  • 구름많음속초25.6℃
  • 구름많음영주23.1℃
  • 흐림남원24.7℃
  • 구름많음완도29.7℃
  • 흐림추풍령22.7℃
  • 흐림고창25.5℃
  • 구름조금창원30.3℃
  • 흐림상주24.5℃
  • 흐림청주25.5℃
  • 구름많음파주25.6℃
  • 흐림청송군23.9℃
  • 흐림함양군24.2℃
  • 흐림이천25.3℃
  • 흐림군산24.5℃
  • 구름조금북창원30.9℃
  • 흐림영덕26.3℃
  • 구름조금거제28.9℃
  • 구름많음동두천23.6℃
  • 구름많음서청주24.4℃
  • 흐림대전24.5℃
  • 구름많음인제25.7℃
  • 구름많음남해29.5℃
  • 구름조금북춘천26.0℃
  • 비포항26.5℃
  • 구름많음부여24.8℃
  • 맑음북부산31.2℃
  • 구름많음정선군24.3℃
  • 흐림울진27.9℃
  • 흐림장수22.6℃
  • 흐림강릉25.6℃
  • 흐림대관령21.2℃
  • 흐림흑산도28.8℃
  • 구름조금울산30.4℃
  • 흐림양평25.4℃
  • 흐림산청24.8℃
  • 구름많음강화24.9℃
  • 흐림고창군25.6℃
  • 흐림부안25.1℃
  • 흐림거창23.9℃
  • 구름많음보은23.7℃
  • 맑음통영29.2℃
  • 흐림충주24.3℃
  • 구름많음의령군29.4℃
  • 구름많음성산31.0℃
  • 구름많음영월23.4℃
  • 흐림합천25.9℃
  • 구름많음인천25.0℃
  • 구름많음밀양29.8℃
  • 구름많음제주28.3℃
  • 흐림홍성25.5℃
  • 구름많음해남28.4℃
  • 구름많음여수27.3℃
  • 흐림보령25.5℃
  • 흐림안동23.7℃
  • 흐림강진군29.5℃
  • 흐림서산25.2℃
  • 구름많음울릉도28.0℃
  • 구름조금양산시31.3℃
  • 구름많음고산29.5℃
  • 흐림태백23.2℃
  • 흐림봉화23.2℃
  • 구름많음춘천25.6℃
  • 구름많음백령도23.6℃
  • 흐림목포27.8℃
  • 비전주25.1℃
  • 흐림구미24.1℃
  • 구름조금김해시30.6℃
  • 구름많음광양시28.4℃
  • 흐림원주24.1℃
  • 구름많음철원24.1℃
  • 흐림영광군
  • 구름조금부산29.8℃
  • 구름많음서귀포27.6℃
  • 비북강릉24.9℃
  • 흐림영천24.6℃
  • 흐림동해27.5℃
  • 구름많음진도군28.9℃
  • 천둥번개광주24.1℃
  • 비대구24.9℃
  • 흐림경주시26.8℃
  • 구름많음수원25.2℃
  • 흐림순창군25.2℃
  • 흐림세종24.6℃
  • 흐림제천23.1℃
  • 흐림의성24.4℃
  • 흐림장흥29.1℃
  • 흐림보성군28.4℃
  • 흐림홍천25.1℃
  • 구름많음천안24.9℃
  • 흐림순천26.9℃
  • 구름많음고흥30.5℃
  • 구름많음진주29.1℃
  • 2025.09.07 (일)

롯데칠성음료 '칠성몰' 리뉴얼…"편의성·고객참여 강화"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5-01-09 09:32:58
  • -
  • +
  • 인쇄
개인 맞춤형 서비스 제공 및 친근한 쇼핑 환경 구축
▲ 칠성몰 리뉴얼 페이지.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새로운 로고와 슬로건을 선보이며 공식 온라인몰 '칠성몰'을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9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온라인상에서 음료를 구매하는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고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러한 변화를 줬다고 설명했다.

특히 칠성몰은 Chil for you, 선물하기, 신상품 체험, 브랜드관 등 기존에 없던 기능을 추가하고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를 강화했다.

Chil for you는 소비자 행동 정보를 기반으로 최근 관심 상품, 좋아할 만한 신상품 등 개인별 맞춤형 제품을 추천한다. 선물하기는 카카오톡으로 음료를 선물하고 상황에 적합한 메시지 카드를 보낼 수 있도록 한 기능이다.

신상품 체험은 새롭게 출시되는 음료를 칠성몰에서 가장 먼저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만든 것이며, 브랜드관은 음료 및 주류 주요 브랜드 소개와 역사, 그리고 광고 영상 등을 한눈에 볼 수 이는 페이지다.

또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서비스를 편리하게 개선하고 친근한 쇼핑 환경을 구축했다.

정기구독은 제품 특성, 음용 상황에 따라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세분화했다. 싱싱마켓에서는 갓 생산된 신선한 음료를 기간별로 한정 판매하고 빠르게 배송한다.

이밖에 건강기능식품 및 식물성 음료를 판매하는 Health&Wellness 전문관 신설, 설문 조사를 통한 건강기능식품 추천 등 개인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올데이 칠성몰 시음회를 개최해 요일별로 마시고 싶은 음료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쿠폰북 캘린더, 다양한 굿즈, 음료가 포함된 키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칠성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 상품과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