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칠성음료 ′칠성몰′ 리뉴얼…"편의성·고객참여 강화"

  • 맑음이천-1.0℃
  • 맑음동두천-2.1℃
  • 맑음거제6.4℃
  • 박무인천6.4℃
  • 구름많음철원0.8℃
  • 맑음문경7.8℃
  • 맑음서산1.0℃
  • 맑음추풍령7.6℃
  • 맑음고산13.8℃
  • 맑음완도6.0℃
  • 구름조금제주12.6℃
  • 맑음포항3.2℃
  • 맑음홍천-1.2℃
  • 박무전주5.5℃
  • 맑음백령도6.7℃
  • 맑음원주2.0℃
  • 맑음군산6.5℃
  • 박무북춘천-2.7℃
  • 맑음보성군0.0℃
  • 맑음양평-0.3℃
  • 맑음제천-0.5℃
  • 맑음상주7.7℃
  • 흐림임실1.2℃
  • 박무홍성3.1℃
  • 맑음부여0.7℃
  • 맑음김해시3.4℃
  • 맑음보령4.9℃
  • 맑음봉화-4.2℃
  • 맑음대관령1.7℃
  • 맑음영주5.2℃
  • 맑음의성-3.0℃
  • 맑음인제1.3℃
  • 맑음순천-0.7℃
  • 맑음합천-1.8℃
  • 맑음해남0.6℃
  • 맑음목포7.5℃
  • 맑음울릉도10.2℃
  • 맑음춘천-2.8℃
  • 맑음보은0.4℃
  • 박무수원0.5℃
  • 맑음안동-0.9℃
  • 맑음금산3.5℃
  • 흐림순창군1.7℃
  • 맑음광양시6.1℃
  • 맑음강진군1.0℃
  • 맑음영광군5.0℃
  • 맑음고흥1.0℃
  • 맑음양산시2.9℃
  • 맑음고창4.9℃
  • 맑음북창원2.8℃
  • 맑음통영8.9℃
  • 맑음부안7.1℃
  • 맑음동해9.0℃
  • 구름조금진도군4.1℃
  • 맑음영덕4.8℃
  • 맑음거창3.1℃
  • 맑음함양군7.3℃
  • 박무서울3.4℃
  • 맑음천안0.1℃
  • 맑음북부산-0.9℃
  • 맑음장흥0.2℃
  • 맑음속초8.3℃
  • 맑음강화-0.6℃
  • 맑음산청-1.7℃
  • 맑음경주시-2.7℃
  • 맑음울산3.1℃
  • 맑음강릉8.6℃
  • 맑음고창군5.4℃
  • 맑음정선군4.1℃
  • 맑음의령군-3.3℃
  • 맑음청송군2.9℃
  • 맑음남해5.9℃
  • 맑음대구-0.5℃
  • 구름많음광주5.1℃
  • 맑음밀양-2.5℃
  • 맑음대전4.6℃
  • 흐림장수3.8℃
  • 맑음영월4.7℃
  • 맑음태백3.7℃
  • 맑음정읍6.6℃
  • 맑음울진6.3℃
  • 맑음부산8.3℃
  • 박무청주4.2℃
  • 맑음창원4.2℃
  • 흐림남원3.3℃
  • 맑음영천-3.4℃
  • 맑음서청주-0.5℃
  • 흐림파주-2.7℃
  • 맑음서귀포11.2℃
  • 맑음북강릉4.9℃
  • 맑음진주-2.0℃
  • 맑음세종3.9℃
  • 맑음여수7.7℃
  • 맑음성산7.8℃
  • 연무흑산도11.4℃
  • 맑음충주0.8℃
  • 맑음구미-1.8℃
  • 2025.12.07 (일)

롯데칠성음료 '칠성몰' 리뉴얼…"편의성·고객참여 강화"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5-01-09 09:32:58
  • -
  • +
  • 인쇄
개인 맞춤형 서비스 제공 및 친근한 쇼핑 환경 구축
▲ 칠성몰 리뉴얼 페이지.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새로운 로고와 슬로건을 선보이며 공식 온라인몰 '칠성몰'을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9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온라인상에서 음료를 구매하는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고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러한 변화를 줬다고 설명했다.

특히 칠성몰은 Chil for you, 선물하기, 신상품 체험, 브랜드관 등 기존에 없던 기능을 추가하고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를 강화했다.

Chil for you는 소비자 행동 정보를 기반으로 최근 관심 상품, 좋아할 만한 신상품 등 개인별 맞춤형 제품을 추천한다. 선물하기는 카카오톡으로 음료를 선물하고 상황에 적합한 메시지 카드를 보낼 수 있도록 한 기능이다.

신상품 체험은 새롭게 출시되는 음료를 칠성몰에서 가장 먼저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만든 것이며, 브랜드관은 음료 및 주류 주요 브랜드 소개와 역사, 그리고 광고 영상 등을 한눈에 볼 수 이는 페이지다.

또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서비스를 편리하게 개선하고 친근한 쇼핑 환경을 구축했다.

정기구독은 제품 특성, 음용 상황에 따라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세분화했다. 싱싱마켓에서는 갓 생산된 신선한 음료를 기간별로 한정 판매하고 빠르게 배송한다.

이밖에 건강기능식품 및 식물성 음료를 판매하는 Health&Wellness 전문관 신설, 설문 조사를 통한 건강기능식품 추천 등 개인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올데이 칠성몰 시음회를 개최해 요일별로 마시고 싶은 음료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쿠폰북 캘린더, 다양한 굿즈, 음료가 포함된 키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칠성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 상품과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