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문지 에크리’ 시리즈 도서 2만 원 이상 구매 시 문진 증정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는 노벨문학상 수상 작가 한강의 신작 산문집 『빛과 실』 출간을 기념해 ‘문지 에크리 브랜드전’을 실시하고, 도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25일 밝혔다.
『빛과 실』은 절판된 『가만가만 부르는 노래』(2007), 『사랑과, 사랑을 둘러싼 것들』(2009) 이후 16년 만에 선보이는 한강 작가의 산문집으로, 문학과지성사의 산문 시리즈 ‘문지 에크리’의 일환으로 출간됐다. 특히 이번 작품은 한강 작가의 노벨문학상 수상 이후 첫 신작으로 출간 전부터 독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아왔다.
![]() |
자료제공=예스24 |
책에는 노벨문학상 수상 강연문 ‘빛과 실’을 포함해 미발표 시와 산문, 정원 일기, 그리고 작가가 직접 촬영한 사진 등이 수록돼 있다. 한강 작가는 이번 신작을 통해 “살아 있는 한 희망을 상상하는 일, 그 오래고 깊은 사랑”에 대한 기록을 전할 예정이다.
예스24는 ‘빛과 실’ 출간을 기념해 ‘문지 에크리’ 시리즈 도서 2만 원 이상 구매 시 문진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브랜드전을 실시한다. ‘문지 에크리’ 시리즈에는 한강 외에도 김혜순 시인, 고(故) 김현 교수 등의 산문집이 포함돼 있다.
예스24 조선영 도서사업본부장은 “한강 작가의 산문집 『빛과 실』은 독자들에게 언어로 내면을 만나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며 “문지 에크리 시리즈를 통해 독자들이 다양한 작가들의 사유를 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빛과 실』 및 ‘문지 에크리 브랜드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예스24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