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밤·고구마 활용한 시즌 한정 음료로 가을 감성 강화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가을을 맞아 신메뉴 ‘크리미 콜드브루(바닐라·카라멜)’와 고구마·꿀밤을 활용한 시즌 음료 등 총 6종의 가을 한정 메뉴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시즌 메뉴는 ▲크리미 콜드브루 바닐라(ICED) ▲크리미 콜드브루 카라멜(ICED) ▲꿀밤스무디(ICED) ▲꿀밤라떼(HOT/ICED) ▲고구마라떼(HOT/ICED) ▲고구마스무디(ICED) 등이다.
![]() |
▲ 자료제공=더본코리아 |
‘크리미 콜드브루 바닐라’는 진한 콜드브루 위에 부드러운 바닐라크림을 올려, 크림의 부드러움과 커피의 쌉싸름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메뉴다. ‘크리미 콜드브루 카라멜’은 달콤한 카라멜크림이 콜드브루의 깊은 풍미와 어우러져 풍성한 단맛과 여운을 전한다.
또한 ‘꿀밤스무디’는 꿀밤소스에 연유와 우유를 더해 부드럽고 진한 밤의 풍미를 살렸다. 이 메뉴는 빽다방 점주들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구성된 메뉴개발 회의체에서 제안돼 새롭게 출시된 제품이다. 매년 가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꿀밤라떼’, ‘고구마라떼’, ‘고구마스무디’도 함께 재출시된다.
빽다방은 이번 가을 시즌 음료 라인업 확대에 맞춰 멤버십 고객 대상 할인 쿠폰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앱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빽다방 관계자는 “깊어가는 가을에 어울리는 달콤하고 진한 풍미를 담은 시즌 음료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의 즐거움을 전하고자 했다”며 “크리미 콜드브루와 꿀밤스무디를 비롯한 다양한 가을 음료로 풍성한 시즌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