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CJ프레시웨이, 신개념 콜라보 이벤트로 급식 마케팅 강화

  • 구름많음여수2.6℃
  • 맑음성산5.8℃
  • 구름많음목포1.7℃
  • 흐림이천-0.5℃
  • 흐림충주0.0℃
  • 구름많음원주-1.8℃
  • 구름많음부여0.4℃
  • 흐림서산0.0℃
  • 구름많음북부산-0.7℃
  • 흐림밀양-0.8℃
  • 맑음서귀포5.9℃
  • 구름조금고산7.1℃
  • 구름조금부산5.7℃
  • 맑음고흥-2.4℃
  • 흐림양평-0.3℃
  • 흐림영광군3.7℃
  • 흐림임실1.4℃
  • 구름조금흑산도7.1℃
  • 구름많음순창군0.5℃
  • 구름조금동두천-0.6℃
  • 맑음봉화-7.9℃
  • 구름많음강화0.0℃
  • 흐림문경-1.6℃
  • 박무대전0.9℃
  • 비청주1.2℃
  • 맑음울산2.0℃
  • 맑음태백-2.4℃
  • 맑음동해2.9℃
  • 구름많음거제1.4℃
  • 흐림상주-1.0℃
  • 흐림서청주-0.2℃
  • 구름조금완도1.4℃
  • 흐림의성-2.1℃
  • 구름많음군산2.2℃
  • 구름많음남해2.6℃
  • 흐림세종0.2℃
  • 구름많음울릉도3.1℃
  • 구름조금청송군-6.0℃
  • 구름조금영천-1.8℃
  • 흐림거창0.6℃
  • 맑음강릉3.9℃
  • 구름많음북창원1.8℃
  • 구름많음김해시0.3℃
  • 구름많음정읍2.8℃
  • 흐림의령군-2.6℃
  • 구름많음광주1.8℃
  • 흐림춘천-2.5℃
  • 구름조금보성군-0.8℃
  • 흐림정선군-7.0℃
  • 맑음영덕2.0℃
  • 구름많음창원3.4℃
  • 구름많음진주-2.7℃
  • 구름많음파주-1.0℃
  • 구름많음보은0.3℃
  • 흐림북춘천-3.6℃
  • 구름많음홍천-1.7℃
  • 구름많음추풍령-1.3℃
  • 흐림전주2.5℃
  • 박무백령도3.7℃
  • 흐림장수0.4℃
  • 흐림대구-0.4℃
  • 맑음울진2.9℃
  • 흐림금산0.3℃
  • 맑음제주4.7℃
  • 맑음강진군-1.6℃
  • 맑음장흥-2.3℃
  • 흐림남원0.5℃
  • 박무인천0.1℃
  • 맑음대관령-4.0℃
  • 흐림영월-3.3℃
  • 구름많음수원0.4℃
  • 구름많음부안2.9℃
  • 구름많음양산시-0.1℃
  • 흐림영주-3.4℃
  • 비홍성1.4℃
  • 맑음포항2.5℃
  • 흐림합천0.1℃
  • 구름많음고창군2.7℃
  • 흐림함양군3.4℃
  • 연무서울1.0℃
  • 흐림안동-4.1℃
  • 흐림산청-0.6℃
  • 구름많음광양시2.0℃
  • 흐림보령1.6℃
  • 맑음속초4.9℃
  • 구름많음철원-2.9℃
  • 맑음해남-1.5℃
  • 맑음진도군-1.8℃
  • 흐림인제-1.1℃
  • 흐림천안0.7℃
  • 흐림고창3.9℃
  • 맑음경주시-1.8℃
  • 흐림구미-0.7℃
  • 구름많음순천-1.8℃
  • 맑음북강릉2.2℃
  • 구름많음통영2.0℃
  • 흐림제천-2.9℃
  • 2025.12.28 (일)

CJ프레시웨이, 신개념 콜라보 이벤트로 급식 마케팅 강화

조승범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4 10:26:47
  • -
  • +
  • 인쇄
뉴트리원 ‘비비랩’과 급식 이용객 대상 ‘핑크통 콜라겐’ 캠페인
▲ CJ프레시웨이가 뉴트리원의 뷰티 브랜드 ‘비비랩’과 함께 SK하이닉스 카페테리아에서 급식 마케팅 이벤트를 펼쳤다. 사진=CJ프레시웨이

[CWN 조승범 기자] CJ프레시웨이가 특식 메뉴와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을 결합한 이색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4일 밝혔다. 이 행사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원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함께 했다.

최근 CJ프레시웨이는 유명 F&B 브랜드 콜라보레이션과 지역 맛집 협업 메뉴 개발 등 급식 마케팅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구내식당이 기업의 주요한 사내 복지 요소로 주목받는 가운데 급식 서비스의 위상이 높아지고 마케팅 활동에 대한 이용객의 관심도 커지기 때문이다.

이번 행사는 CJ프레시웨이가 급식 서비스를 운영하는 경기도 이천시 소재 SK하이닉스 카페테리아에서 지난달 2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됐다.

CJ프레시웨이는 행사 기간 중 콜라겐을 콘셉트로 한 특식을 제공하고 뉴트리원의 이너뷰티 브랜드 비비랩이 전개하는 ‘핑크통 콜라겐’ 캠페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동료에게 따뜻한 한마디를 전하는 핑크 응원 레터 이벤트와 경품 추첨도 펼쳐졌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기존의 급식 마케팅 활동이 특식 메뉴 등 식(食)경험을 중심으로 이뤄졌던 반면 최근에는 서비스 공간을 활용해 특별한 고객 경험을 선사하는 프로모션 활동 수요가 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다양한 산업군의 협력사, 고객사와 협업해 CJ프레시웨이만의 차별화 콘텐츠를 선보이고 급식 마케팅 영역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승범 기자
조승범 기자 / 산업2부 생활/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