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CJ프레시웨이, 신개념 콜라보 이벤트로 급식 마케팅 강화

  • 구름많음거창1.9℃
  • 흐림보은0.7℃
  • 구름많음원주-0.7℃
  • 흐림양평0.8℃
  • 맑음보성군2.5℃
  • 구름많음홍천-0.9℃
  • 흐림영광군4.8℃
  • 구름많음남원1.5℃
  • 구름조금광양시5.0℃
  • 흐림세종0.8℃
  • 맑음포항4.8℃
  • 구름많음목포3.5℃
  • 흐림임실2.9℃
  • 구름조금순천2.0℃
  • 구름많음영주-2.1℃
  • 흐림서청주0.9℃
  • 흐림합천0.9℃
  • 흐림충주0.8℃
  • 흐림대구0.9℃
  • 비홍성2.0℃
  • 맑음고산9.8℃
  • 맑음해남4.3℃
  • 흐림함양군4.0℃
  • 맑음영덕3.9℃
  • 흐림수원1.6℃
  • 흐림보령2.7℃
  • 구름많음추풍령0.6℃
  • 맑음동해5.8℃
  • 흐림영월-2.1℃
  • 구름많음파주0.2℃
  • 구름많음동두천1.2℃
  • 구름많음전주4.0℃
  • 맑음부산6.1℃
  • 흐림청주2.2℃
  • 맑음고흥4.5℃
  • 맑음북강릉6.2℃
  • 흐림안동-2.8℃
  • 흐림청송군-3.8℃
  • 흐림문경-0.5℃
  • 구름많음춘천-1.3℃
  • 흐림고창4.5℃
  • 구름많음강화0.9℃
  • 흐림의령군-1.7℃
  • 구름많음영천0.9℃
  • 구름많음정선군-4.3℃
  • 맑음철원-1.5℃
  • 구름조금경주시0.6℃
  • 맑음강릉5.4℃
  • 흐림상주-0.5℃
  • 구름조금봉화-4.4℃
  • 구름많음북창원3.6℃
  • 맑음대관령-2.4℃
  • 구름많음창원3.2℃
  • 구름많음백령도6.1℃
  • 맑음진도군4.1℃
  • 흐림장수1.3℃
  • 박무대전2.2℃
  • 맑음태백0.3℃
  • 흐림밀양0.4℃
  • 흐림광주3.2℃
  • 맑음강진군1.5℃
  • 흐림구미0.9℃
  • 흐림북춘천-2.3℃
  • 흐림정읍4.8℃
  • 흐림천안1.7℃
  • 맑음속초5.4℃
  • 맑음성산9.5℃
  • 흐림제천-2.0℃
  • 박무인천1.4℃
  • 구름많음김해시2.5℃
  • 맑음울진6.5℃
  • 구름많음남해3.7℃
  • 구름조금여수5.3℃
  • 흐림이천0.4℃
  • 구름많음진주-0.8℃
  • 구름많음통영4.6℃
  • 맑음울산4.7℃
  • 맑음서귀포10.2℃
  • 맑음완도5.1℃
  • 맑음장흥1.3℃
  • 흐림고창군4.5℃
  • 구름많음북부산4.5℃
  • 맑음흑산도10.8℃
  • 구름많음부안4.5℃
  • 구름많음부여1.5℃
  • 흐림의성-0.6℃
  • 연무서울2.1℃
  • 구름많음산청0.9℃
  • 구름많음거제4.7℃
  • 구름조금군산4.9℃
  • 맑음제주10.2℃
  • 흐림인제0.5℃
  • 구름많음순창군3.1℃
  • 흐림금산1.6℃
  • 구름많음울릉도3.8℃
  • 흐림서산1.3℃
  • 구름많음양산시3.0℃
  • 2025.12.28 (일)

CJ프레시웨이, 신개념 콜라보 이벤트로 급식 마케팅 강화

조승범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4 10:26:47
  • -
  • +
  • 인쇄
뉴트리원 ‘비비랩’과 급식 이용객 대상 ‘핑크통 콜라겐’ 캠페인
▲ CJ프레시웨이가 뉴트리원의 뷰티 브랜드 ‘비비랩’과 함께 SK하이닉스 카페테리아에서 급식 마케팅 이벤트를 펼쳤다. 사진=CJ프레시웨이

[CWN 조승범 기자] CJ프레시웨이가 특식 메뉴와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을 결합한 이색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4일 밝혔다. 이 행사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원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함께 했다.

최근 CJ프레시웨이는 유명 F&B 브랜드 콜라보레이션과 지역 맛집 협업 메뉴 개발 등 급식 마케팅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구내식당이 기업의 주요한 사내 복지 요소로 주목받는 가운데 급식 서비스의 위상이 높아지고 마케팅 활동에 대한 이용객의 관심도 커지기 때문이다.

이번 행사는 CJ프레시웨이가 급식 서비스를 운영하는 경기도 이천시 소재 SK하이닉스 카페테리아에서 지난달 2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됐다.

CJ프레시웨이는 행사 기간 중 콜라겐을 콘셉트로 한 특식을 제공하고 뉴트리원의 이너뷰티 브랜드 비비랩이 전개하는 ‘핑크통 콜라겐’ 캠페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동료에게 따뜻한 한마디를 전하는 핑크 응원 레터 이벤트와 경품 추첨도 펼쳐졌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기존의 급식 마케팅 활동이 특식 메뉴 등 식(食)경험을 중심으로 이뤄졌던 반면 최근에는 서비스 공간을 활용해 특별한 고객 경험을 선사하는 프로모션 활동 수요가 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다양한 산업군의 협력사, 고객사와 협업해 CJ프레시웨이만의 차별화 콘텐츠를 선보이고 급식 마케팅 영역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승범 기자
조승범 기자 / 산업2부 생활/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