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CJ프레시웨이, 신개념 콜라보 이벤트로 급식 마케팅 강화

  • 흐림거제11.3℃
  • 흐림김해시11.2℃
  • 흐림남해11.2℃
  • 맑음북춘천3.8℃
  • 흐림부안8.7℃
  • 흐림임실6.0℃
  • 흐림봉화3.5℃
  • 흐림문경7.0℃
  • 맑음이천5.7℃
  • 흐림추풍령8.3℃
  • 맑음정선군1.7℃
  • 맑음춘천4.1℃
  • 흐림광주10.0℃
  • 구름많음금산6.0℃
  • 흐림영광군7.3℃
  • 구름많음군산8.4℃
  • 흐림서귀포15.5℃
  • 맑음천안4.4℃
  • 맑음보령8.6℃
  • 흐림북부산9.7℃
  • 맑음세종6.9℃
  • 맑음북강릉10.5℃
  • 구름많음울릉도14.1℃
  • 흐림합천8.4℃
  • 흐림제주15.1℃
  • 흐림밀양8.8℃
  • 흐림해남7.8℃
  • 흐림영천7.5℃
  • 맑음파주5.0℃
  • 흐림장수4.8℃
  • 흐림진도군8.7℃
  • 구름많음태백4.5℃
  • 맑음수원7.3℃
  • 구름조금서청주4.7℃
  • 구름조금부여6.1℃
  • 맑음강릉13.2℃
  • 흐림산청6.7℃
  • 흐림경주시8.2℃
  • 구름조금대전7.9℃
  • 맑음인천9.9℃
  • 맑음원주5.6℃
  • 흐림의령군6.5℃
  • 맑음홍천4.7℃
  • 흐림창원11.9℃
  • 구름많음흑산도12.3℃
  • 흐림고창7.3℃
  • 흐림순창군6.6℃
  • 흐림정읍7.2℃
  • 흐림의성6.1℃
  • 맑음백령도12.8℃
  • 구름많음제천2.1℃
  • 흐림순천6.4℃
  • 맑음홍성5.8℃
  • 흐림성산14.5℃
  • 흐림진주7.6℃
  • 구름많음포항12.1℃
  • 흐림영주4.5℃
  • 흐림완도11.6℃
  • 구름많음울진12.6℃
  • 흐림부산14.4℃
  • 흐림통영11.5℃
  • 구름많음보은5.1℃
  • 맑음대관령2.9℃
  • 흐림양산시11.1℃
  • 맑음인제3.5℃
  • 흐림고창군6.9℃
  • 흐림강진군9.2℃
  • 흐림청송군5.0℃
  • 흐림장흥8.7℃
  • 흐림광양시10.7℃
  • 흐림보성군9.9℃
  • 구름많음충주4.5℃
  • 흐림북창원11.0℃
  • 흐림대구8.9℃
  • 구름많음영월4.1℃
  • 맑음서울9.6℃
  • 맑음철원4.0℃
  • 흐림고흥8.4℃
  • 흐림함양군5.9℃
  • 흐림고산15.2℃
  • 흐림여수13.0℃
  • 흐림구미7.6℃
  • 맑음동두천6.6℃
  • 흐림상주8.5℃
  • 구름많음청주9.8℃
  • 흐림남원6.5℃
  • 맑음서산6.1℃
  • 흐림전주8.7℃
  • 맑음강화5.5℃
  • 흐림울산10.9℃
  • 흐림목포10.6℃
  • 맑음동해8.8℃
  • 흐림안동6.6℃
  • 맑음양평6.4℃
  • 구름많음속초14.5℃
  • 흐림거창5.6℃
  • 구름많음영덕11.3℃
  • 2025.11.12 (수)

CJ프레시웨이, 신개념 콜라보 이벤트로 급식 마케팅 강화

조승범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4 10:26:47
  • -
  • +
  • 인쇄
뉴트리원 ‘비비랩’과 급식 이용객 대상 ‘핑크통 콜라겐’ 캠페인
▲ CJ프레시웨이가 뉴트리원의 뷰티 브랜드 ‘비비랩’과 함께 SK하이닉스 카페테리아에서 급식 마케팅 이벤트를 펼쳤다. 사진=CJ프레시웨이

[CWN 조승범 기자] CJ프레시웨이가 특식 메뉴와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을 결합한 이색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4일 밝혔다. 이 행사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원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함께 했다.

최근 CJ프레시웨이는 유명 F&B 브랜드 콜라보레이션과 지역 맛집 협업 메뉴 개발 등 급식 마케팅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구내식당이 기업의 주요한 사내 복지 요소로 주목받는 가운데 급식 서비스의 위상이 높아지고 마케팅 활동에 대한 이용객의 관심도 커지기 때문이다.

이번 행사는 CJ프레시웨이가 급식 서비스를 운영하는 경기도 이천시 소재 SK하이닉스 카페테리아에서 지난달 2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됐다.

CJ프레시웨이는 행사 기간 중 콜라겐을 콘셉트로 한 특식을 제공하고 뉴트리원의 이너뷰티 브랜드 비비랩이 전개하는 ‘핑크통 콜라겐’ 캠페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동료에게 따뜻한 한마디를 전하는 핑크 응원 레터 이벤트와 경품 추첨도 펼쳐졌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기존의 급식 마케팅 활동이 특식 메뉴 등 식(食)경험을 중심으로 이뤄졌던 반면 최근에는 서비스 공간을 활용해 특별한 고객 경험을 선사하는 프로모션 활동 수요가 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다양한 산업군의 협력사, 고객사와 협업해 CJ프레시웨이만의 차별화 콘텐츠를 선보이고 급식 마케팅 영역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승범 기자
조승범 기자 / 산업2부 생활/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