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프롬랩스, 출시 5개월 만에 올리브영 헤어케어 1위 달성

  • 구름많음의성13.5℃
  • 구름많음함양군13.4℃
  • 흐림경주시14.1℃
  • 구름많음부여9.5℃
  • 흐림정읍12.1℃
  • 구름많음해남13.8℃
  • 흐림영덕12.8℃
  • 맑음서울10.1℃
  • 구름많음서산7.9℃
  • 구름많음산청13.4℃
  • 구름많음봉화9.6℃
  • 구름많음광주13.0℃
  • 흐림목포13.3℃
  • 구름많음영광군12.0℃
  • 구름많음인제9.5℃
  • 맑음백령도10.7℃
  • 흐림순천12.7℃
  • 맑음인천9.6℃
  • 흐림고창군12.0℃
  • 흐림창원16.9℃
  • 흐림진주14.5℃
  • 구름많음전주11.6℃
  • 흐림금산12.2℃
  • 구름많음문경13.7℃
  • 구름많음군산11.2℃
  • 흐림홍성8.0℃
  • 흐림태백7.5℃
  • 구름많음고흥14.0℃
  • 구름많음천안9.0℃
  • 흐림부산16.4℃
  • 흐림양산시16.7℃
  • 흐림밀양16.7℃
  • 구름많음영주12.9℃
  • 흐림의령군13.4℃
  • 흐림추풍령11.8℃
  • 흐림보성군14.3℃
  • 구름많음부안11.8℃
  • 흐림광양시16.1℃
  • 흐림남해16.3℃
  • 흐림임실12.0℃
  • 구름많음안동13.8℃
  • 흐림대관령6.0℃
  • 흐림진도군14.0℃
  • 흐림거제17.2℃
  • 비제주17.5℃
  • 흐림청송군12.2℃
  • 구름많음강릉11.7℃
  • 맑음동두천8.6℃
  • 흐림고창11.5℃
  • 구름많음충주10.3℃
  • 흐림영천15.0℃
  • 구름많음제천11.4℃
  • 흐림북창원17.0℃
  • 맑음철원8.5℃
  • 구름조금북강릉10.3℃
  • 구름조금북춘천12.5℃
  • 구름조금이천9.8℃
  • 구름많음장흥13.7℃
  • 흐림김해시16.3℃
  • 구름많음보령9.4℃
  • 구름많음정선군11.1℃
  • 흐림상주13.6℃
  • 흐림속초10.4℃
  • 흐림서귀포18.9℃
  • 구름많음대전10.7℃
  • 흐림울산13.7℃
  • 구름많음거창12.5℃
  • 비포항13.5℃
  • 흐림고산17.1℃
  • 흐림북부산16.6℃
  • 구름많음영월12.1℃
  • 흐림울진11.7℃
  • 흐림여수17.1℃
  • 구름많음동해12.1℃
  • 흐림강진군13.8℃
  • 구름조금춘천11.7℃
  • 흐림구미14.0℃
  • 구름많음순창군13.0℃
  • 흐림성산17.5℃
  • 흐림흑산도13.7℃
  • 구름많음원주11.6℃
  • 구름많음완도13.8℃
  • 구름많음청주12.1℃
  • 맑음강화9.4℃
  • 비울릉도12.1℃
  • 구름많음보은11.8℃
  • 구름조금양평11.0℃
  • 흐림남원12.6℃
  • 흐림통영16.6℃
  • 구름많음세종10.5℃
  • 구름많음서청주9.6℃
  • 구름많음장수12.1℃
  • 맑음파주5.6℃
  • 구름조금수원9.1℃
  • 구름조금홍천11.5℃
  • 흐림대구15.8℃
  • 흐림합천14.2℃
  • 2025.10.21 (화)

프롬랩스, 출시 5개월 만에 올리브영 헤어케어 1위 달성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1 14:30:00
  • -
  • +
  • 인쇄
단백질 흡착 기술로 모발 개선 효과 입증, 소비자 신뢰 확보
북미·살롱 채널 진출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도약 박차

로블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 프롬랩스(FROM LABS)의 ‘단백질 흡착 트리트먼트’가 지난 10월 13일 기준 올리브영 헤어케어 카테고리에서 1위를 기록했다.

프롬랩스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를 운영하는 더파운더즈의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로, 스킨케어 수준의 정밀한 기술력을 헤어에 접목해 국내 더마 헤어케어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넓히고 있다.

▲ 자료제공=더파운더즈

지난 5월 출시된 ‘단백질 흡착 트리트먼트’는 5개월 만에 올리브영 1위를 달성했다. 이 제품은 프롬랩스의 독자 기술인 ‘모발 흡착 단백질 캡슐(FROM LABS PROTEIN CAPSULE HAIR REPAIR™)’을 적용해 단백질을 모발 깊숙이 흡착시키고, 물에 쉽게 씻겨 내려가지 않도록 돕는다.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모발 속 단백질 결합력이 322%, 겉면 결합력은 497%까지 증가하는 효과를 보인다.

프롬랩스는 ‘제품력 중심’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꾸준히 소비자 신뢰를 쌓고 있다. 화해 트리트먼트 부문에서 17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고, 이번 올리브영 1위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프롬랩스 제품은 4.6초마다 1개씩 판매될 정도로 높은 판매 속도를 보이고 있다.

프롬랩스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1위는 기술력과 제품력을 소비자들이 직접 인정해준 결과”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과 제품으로 헤어케어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져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프롬랩스는 글로벌 유통망 확충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 6월 북미 아마존 입점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으며, 9월에는 청담 프리미엄 토탈 뷰티 살롱 브랜드 살롱하츠(SALON HE:ARTS)에 입점해 전문 헤어살롱 채널에서도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