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한국 코카-콜라, ‘원더플 캠페인’ 시즌6 두 번째 참가자 모집

  • 흐림전주9.5℃
  • 흐림임실10.4℃
  • 구름많음춘천7.5℃
  • 흐림상주11.3℃
  • 구름많음의성10.2℃
  • 흐림서청주7.8℃
  • 흐림강진군12.7℃
  • 구름많음영월8.0℃
  • 흐림보성군12.7℃
  • 흐림성산18.3℃
  • 구름많음수원5.3℃
  • 흐림완도12.9℃
  • 구름많음강화2.4℃
  • 흐림남원10.2℃
  • 구름많음대관령5.7℃
  • 구름많음인제7.1℃
  • 흐림청송군8.6℃
  • 흐림김해시13.2℃
  • 흐림광양시13.6℃
  • 흐림진도군13.7℃
  • 흐림세종8.4℃
  • 구름많음대전9.3℃
  • 구름많음서산6.9℃
  • 흐림해남11.7℃
  • 흐림영덕10.5℃
  • 흐림양산시15.7℃
  • 구름많음경주시13.6℃
  • 구름조금백령도8.0℃
  • 흐림흑산도13.7℃
  • 구름많음이천8.8℃
  • 흐림목포12.3℃
  • 구름많음홍천8.5℃
  • 구름많음동두천3.7℃
  • 구름많음인천5.1℃
  • 흐림부산15.5℃
  • 흐림천안7.8℃
  • 흐림산청10.8℃
  • 흐림군산9.3℃
  • 구름많음안동9.0℃
  • 구름많음서울4.9℃
  • 흐림청주9.4℃
  • 흐림서귀포19.3℃
  • 구름많음영천10.6℃
  • 흐림보령8.5℃
  • 흐림의령군10.4℃
  • 흐림순천11.0℃
  • 구름많음홍성6.7℃
  • 구름많음포항13.5℃
  • 흐림영주9.3℃
  • 흐림장흥12.2℃
  • 흐림고흥12.5℃
  • 구름많음동해10.6℃
  • 구름많음제천8.6℃
  • 흐림고산17.3℃
  • 흐림남해14.5℃
  • 흐림문경10.1℃
  • 구름많음정선군6.8℃
  • 흐림보은11.3℃
  • 흐림고창군10.5℃
  • 흐림여수15.4℃
  • 흐림부여8.8℃
  • 흐림진주11.8℃
  • 흐림봉화6.9℃
  • 흐림구미11.0℃
  • 구름많음북춘천5.9℃
  • 흐림태백7.3℃
  • 흐림부안10.8℃
  • 흐림함양군10.7℃
  • 구름많음거창9.9℃
  • 흐림장수10.8℃
  • 흐림추풍령11.0℃
  • 구름조금철원3.2℃
  • 비울릉도9.4℃
  • 구름많음원주9.5℃
  • 구름많음북부산15.8℃
  • 구름많음강릉10.5℃
  • 흐림창원14.6℃
  • 흐림제주18.1℃
  • 구름많음양평8.0℃
  • 흐림북창원14.5℃
  • 구름많음대구12.3℃
  • 흐림광주11.6℃
  • 흐림통영15.0℃
  • 흐림밀양14.7℃
  • 흐림고창10.4℃
  • 흐림정읍9.8℃
  • 흐림합천11.5℃
  • 흐림울산13.4℃
  • 흐림거제15.1℃
  • 구름많음충주9.3℃
  • 흐림순창군10.5℃
  • 흐림영광군10.7℃
  • 구름많음금산10.6℃
  • 구름많음파주2.5℃
  • 구름많음북강릉10.2℃
  • 흐림울진11.0℃
  • 구름많음속초9.9℃
  • 2025.10.21 (화)

한국 코카-콜라, ‘원더플 캠페인’ 시즌6 두 번째 참가자 모집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4 10:07:32
  • -
  • +
  • 인쇄
14일까지 접수… 1,000팀 대상 투명 음료 페트병 수거 키트 제공
참여자에겐 코카-콜라 제로 쿠폰·재활용 우산 텐트 리워드 증정

한국 코카-콜라가 오는 14일까지 자원 순환 캠페인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이하 원더플 캠페인)’ 시즌6의 두 번째 참가자 모집을 진행한다.

‘원더플 캠페인’은 사용한 투명 음료 페트병을 다시 페트병으로 재탄생시키는 ‘보틀투보틀(Bottle to Bottle)’ 자원순환 구조를 소비자가 일상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획된 참여형 캠페인이다. 생산부터 재활용, 재사용까지 이어지는 순환 구조를 통해 새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에너지 소비 및 탄소 배출을 줄이는 데 동참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 자료제공=한국 코카-콜라

‘난 다시 태어나도, 나로 태어날래’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 중인 이번 시즌6의 두 번째 모집은 ‘모두의 챌린지’ 형식으로, 개인은 물론 가족·친구·직장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회차는 올해 캠페인 중 마지막 ‘모두의 챌린지’ 모집으로, 총 1,000팀을 선발한다.

참여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www.onethepl.co.kr), 코크플레이 앱, 이마트·SSG닷컴·지마켓·옥션·블랙야크 등 캠페인 파트너사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투명 음료 페트병 수거용 제로웨이스트 박스 2개가 제공되며, 참가자는 45일간 박스에 표기된 방식대로 분리 배출 후 QR코드를 통해 간단히 회수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이번 캠페인은 리워드 구성에도 순환경제의 가치를 담았다.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GS25에서 사용 가능한 ‘코카-콜라 제로 500ml’ 모바일 쿠폰과 블랙야크와 협업한 재활용 나일론 소재 ‘원더플 우산 텐트’가 제공된다. 해당 우산 텐트는 캠페인 참가자에게만 지급되는 특별 제작 리워드로, 재활용의 의미를 실질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 자료제공=한국 코카-콜라

한국 코카-콜라 관계자는 “1차 모집 당시 예상을 웃도는 신청자가 몰리며 ‘원더플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분리배출을 보다 즐겁고 의미 있게 실천할 수 있도록 이번 챌린지를 기획한 만큼, 이번 2회차에도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