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점과 동반 성장 위해 본사 비용 전액 부담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 강석원)이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 시즌을 맞아, 오는 6월 12일(목)까지 통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빽다방은 가맹점과의 동반 성장을 도모하고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릴레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특히 대규모 상생지원책의 일환으로 본사에서 모든 할인 및 홍보 비용을 전액 지원해 가맹점의 실질적인 매출 증진과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 |
▲ 자료제공=더본코리아 |
이번 프로모션은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총 3회에 걸쳐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먼저 5월 27일(화)부터 6월 2일(월)까지 인기 메뉴 ‘아샷추(아이스티샷추가)’를 1,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어 6월 5일(목)부터 6월 7일(토)까지는 부드러운 풍미의 ‘아이스 카페라떼’를 2,200원 할인된 1,000원에, 6월 10일(화)부터 6월 12일(목)까지는 대표 메뉴 아메리카노(HOT/ICED)를 단돈 500원에 제공한다.
또한 오는 5월 29일(목)에 출시되는 여름 신메뉴 ‘청사과·요구르트 활용 음료 5종’도 출시 기념으로 일주일간 1,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단, 아이스 카페라떼와 아메리카노 할인 프로모션은 행사 혼잡도를 고려해 대용량 ‘빽사이즈’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옵션 추가나 메뉴 변경 등도 불가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 매장에서 진행된다.
빽다방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많은 고객분들이 가격 부담 없이 빽다방의 인기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가맹점의 실질적인 매출 증대를 위해 본사가 비용을 전액 부담하여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고객과 가맹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상생 모델을 구축하고 동반 성장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빽다방은 글로벌 홍차 브랜드 ‘립톤’과 협업하여 오는 6월 24일(화)까지 아이스티 관련 음료 구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런던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립톤 아이스티 마시고 런던으로 떠나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