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불쾌감 해소, 냉감·통기성·부드러운 착용감 모두 갖춰
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대표 오현택)가 길고 더워진 여름 날씨 속에서도 학생들이 쾌적하게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여름 교복 스타일링에 최적화된 이너웨어 ‘킥 아이템’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100% 오가닉면 티셔츠’와 ‘편안한 기능성 속바지’로, 여름철 교복 착용 시 학생들이 겪는 더위와 불쾌감을 해소하기 위해 냉감 기능, 통기성, 부드러운 착용감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 |
▲ 자료제공=스쿨룩스 |
‘100% 오가닉면 티셔츠’는 피부 자극이 적은 친환경 유기농 면 소재를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의 학생들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특수 엔자임 가공 처리를 통해 즉각적인 쿨링감을 느낄 수 있으며, 땀이 나도 피부에 달라붙지 않아 하루 종일 쾌적함을 유지해 준다.
함께 출시된 ‘편안한 기능성 속바지’는 신축성이 뛰어난 스판덱스 원사를 사용하여 활동량이 많은 학생들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우수한 통기성으로 장시간 착용 시에도 땀이 차지 않고 상쾌함이 지속되어 여름 교복 하의 안에 매치하기에 용이하다.
스쿨룩스 전략실 김율 실장은 “여름철 교복 착용의 불편함을 줄이고 학생들이 보다 자유롭고 편안하게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기능성과 착용감을 모두 갖춘 이너웨어를 추천한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통해 교복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