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0일까지 OK캐쉬백 앱을 통해 발급받은 쿠폰을 사용하여 할인 혜택
한국피자헛이 최근 진행한 ‘반값다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4월 한 달간 프리미엄 피자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4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자헛은 최근 베스트 피자 제품에 대해 평일 퇴대 50% 할인, 주말은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1+1 혜택을 주는 ‘반값다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최대 45% 할인 프로모션’은 4월 30일까지 OK캐쉬백 앱을 통해 발급받은 쿠폰을 사용하여 큰 폭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방문포장 시 45%, 배달 주문은 35% 할인이 제공된다.
![]() |
▲ 자료제공=한국피자헛 |
해당 프로모션은 피자헛의 인기 메뉴인 슈퍼슈프림 피자를 비롯하여 프리미엄 피자 전 제품에 대해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단, 동일한 휴대폰에서 하루에 1회만 사용 가능하다.
피자헛은 피자헛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고자 자체 채널에서 진행 중인 프로모션 외에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프로모션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피자헛의 프리미엄 피자와 체리블라썸 엣지를 곁들인 봄 나들이로 더욱 특별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