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올 여름 NCT 음료 어때?” 스타벅스, 이색 협업으로 주목

  • 흐림동두천22.9℃
  • 흐림홍성23.4℃
  • 흐림남해27.6℃
  • 흐림흑산도28.3℃
  • 흐림청송군25.8℃
  • 구름많음울진21.8℃
  • 박무울릉도25.0℃
  • 구름많음순창군
  • 흐림인제20.0℃
  • 흐림태백19.2℃
  • 구름조금대전28.7℃
  • 구름많음고창군24.7℃
  • 흐림북춘천22.9℃
  • 구름많음군산25.2℃
  • 구름많음구미29.7℃
  • 구름많음서청주24.6℃
  • 흐림영천25.0℃
  • 흐림장흥28.8℃
  • 흐림합천25.4℃
  • 구름많음파주24.5℃
  • 흐림의성26.5℃
  • 흐림남원25.3℃
  • 흐림제천22.8℃
  • 흐림고산27.1℃
  • 흐림영월23.3℃
  • 흐림정읍25.6℃
  • 흐림북부산26.4℃
  • 구름많음금산25.1℃
  • 구름많음성산27.8℃
  • 구름많음여수25.4℃
  • 구름많음임실24.8℃
  • 흐림밀양26.4℃
  • 흐림서울23.7℃
  • 흐림장수25.4℃
  • 구름많음순천27.6℃
  • 흐림통영25.0℃
  • 구름많음양평24.0℃
  • 구름많음보성군28.0℃
  • 흐림강진군28.3℃
  • 흐림거제25.2℃
  • 흐림정선군19.9℃
  • 흐림경주시26.2℃
  • 구름많음부안26.4℃
  • 천둥번개제주29.9℃
  • 흐림속초20.6℃
  • 흐림충주25.2℃
  • 흐림진주26.2℃
  • 구름많음광양시25.9℃
  • 흐림해남28.4℃
  • 흐림대구25.5℃
  • 흐림산청23.9℃
  • 구름많음상주24.2℃
  • 흐림영주24.2℃
  • 구름많음완도28.4℃
  • 흐림포항25.9℃
  • 흐림전주24.9℃
  • 구름조금백령도23.6℃
  • 구름조금세종26.8℃
  • 흐림철원21.8℃
  • 흐림인천23.0℃
  • 흐림이천24.1℃
  • 흐림동해21.1℃
  • 구름많음광주25.7℃
  • 흐림영덕25.1℃
  • 흐림수원23.6℃
  • 흐림의령군26.4℃
  • 흐림울산25.5℃
  • 흐림김해시25.9℃
  • 흐림목포26.5℃
  • 흐림청주25.1℃
  • 구름많음문경23.6℃
  • 흐림원주21.3℃
  • 흐림강릉20.5℃
  • 구름많음거창25.3℃
  • 흐림서산23.5℃
  • 흐림보령25.0℃
  • 흐림봉화22.9℃
  • 비북강릉19.8℃
  • 흐림춘천22.1℃
  • 흐림북창원26.9℃
  • 구름많음추풍령24.2℃
  • 흐림진도군27.4℃
  • 흐림홍천21.0℃
  • 비안동23.7℃
  • 구름많음고흥29.4℃
  • 흐림창원26.6℃
  • 흐림강화24.0℃
  • 구름조금부여27.1℃
  • 흐림함양군24.6℃
  • 구름많음보은26.2℃
  • 비부산25.9℃
  • 흐림양산시26.8℃
  • 구름많음고창25.6℃
  • 흐림대관령17.0℃
  • 흐림천안23.2℃
  • 흐림서귀포30.0℃
  • 구름많음영광군25.6℃
  • 2025.09.13 (토)

“올 여름 NCT 음료 어때?” 스타벅스, 이색 협업으로 주목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3 10:27:08
  • -
  • +
  • 인쇄
7월 초까지 NCT와 협업한 음료, 푸드 등 다양한 상품 판매
▲ 스타벅스-NCT 협업 제품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CWN 손현석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30일부터 7월 4일까지 SM엔터테인먼트의 인기 그룹 NCT(엔시티)와 손잡고 엔시티즌(NCT 팬클럽)를 비롯한 K-POP 팬들 및 스타벅스 고객들을 사로잡을 협업 상품들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한국에서만 진행하는 단독 프로모션이다.

먼저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를 한정 음료로 선보이는데, 음료 이름에 NCT를 담아 협업의 의미를 더했다고 스타벅스 측은 밝혔다.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는 NCT의 공식 색상인 펄 네오 샴페인을 연상시키는 탄산음료로 분홍빛 하트 곤약 토핑을 넣어 비주얼과 식감을 더했다. 열량은 100kcal 이하(그란데 사이즈 기준)로 국내산 매실 음료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음료에 이어 메뉴명에 NCT를 포함한 푸드 ‘네오 크루아상 턴테이블’도 출시한다. 플레인과 자몽 허니, 두가지 맛이다. 겹겹이 말아 올린 퀸아망을 납작하게 눌러 마치 레코드판처럼 만든 푸드를 앨범처럼 포장해 레트로 감성을 담아냈다.

스타벅스는 NCT와의 협업을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6월 3일까지 5일간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와 ‘네오 크루아상 턴테이블’을 함께 구매 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백팩 또는 토트백으로 활용할 수 있는 ‘NCT 콘서트백’, 응원봉이나 가방 등에 장식하거나 머리끈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NCT 베어리스타 인형 키링’ 등 콘서트는 물론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다양한 디자인의 MD 상품들을 함께 선보인다.

이밖에 포토카드를 넣어 가방에 달 수 있는 ‘NCT 포토카드 홀더 키링’을 비롯해 온라인 전용 판매인 ‘NCT 리무버블 스티커 세트’, NCT 스타벅스 카드 등 차별화된 상품들로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