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상모 전문 글로벌 헤어 케어 브랜드 츠바키(TSUBAKI)가 두피 강화에 초점을 맞춘 신제품 ‘프리미엄 EX 헤어 폴 케어 & 리페어’ 라인을 출시한다. 츠바키 최초의 두피·모발 동시 강화 케어 라인으로, 츠바키의 상징적인 성분인 ‘까멜리아오일포스’와 두피와 모발을 매끈하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본드리스토어’가 핵심 성분으로 함유되어 시너지 효과를 통해 손상된 모발과 약해진 두피에 강화된 케어를 제공한다.
![]() |
▲ 자료제공=파인투데이(Finetoday) |
또한 데미지 센서 성분이 모발 곳곳의 케어를 돕고, 은은하고 상쾌한 까멜리아 향이 기분 좋은 사용감을 선사한다.
출시 전 진행된 소비자 테스트에서 헤어 폴 케어 샴푸는 ‘모발 볼륨감’과 ‘두피 건강 및 촉촉한 머릿결’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으며, 2in1 컨디셔너 트리트먼트는 ‘모발 탄력감’과 ‘두피 건강 및 촉촉한 머릿결’에서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츠바키는 지난 19년간 손상된 모발 케어를 위한 동백 오일 효능과 모발 구성 성분에 대한 연구를 지속해 왔으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건강한 머릿결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입증하고 있다.
츠바키 측은 심혈을 기울여 연구한 신제품 ‘헤어 폴 케어 & 리페어’ 출시를 통해 두피까지 케어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츠바키 제품 라인은 △프리미엄 모이스트 & 리페어 △프리미엄 볼륨 & 리페어 △프리미엄 EX 데미지 케어 & 리페어, 그리고 신제품 △프리미엄 EX 헤어 폴 케어 & 리페어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신제품 ‘프리미엄 EX 헤어 폴 케어 & 리페어’ 출시를 기념하여 6월 한 달간 올리브영 단독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츠바키의 다양한 제품은 올리브영, 쿠팡, 코스트코 및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