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메뉴개발·IT 등 다양한 직무, 10월부터 정식 채용
bhc,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을 운영하는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청년 일자리 창출과 지속 가능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9월 전국 주요 대학에서 열리는 잡 페어(Job Fair)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외식산업 분야의 다양한 진로 기회를 청년들에게 직접 소개하고,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채용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9월 1일부터 11일까지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총 8개 대학을 찾아가 대면 상담 부스를 운영한다. 현장에서 2026년 대졸 신입사원 정기 공채 채용 분야와 절차에 대한 상담을 제공하며, 참여 학생들에게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부쉬맨 브레드, bhc 뿌링클 나쵸, 볼펜 등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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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료제공=다이닝브랜즈그룹 |
또한 오는 10월부터는 가맹 슈퍼바이저, 메뉴 개발, 재무, 마케팅, 해외영업관리, IT 등 다양한 직무에서 두 자릿수 규모의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외식업계를 선도할 우수 인재풀을 확보하는 한편 청년들에게 폭넓은 일자리 기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김한민 다이닝브랜즈그룹 인사팀장은 “이번 대학 잡 페어 참가를 통해 청년들과 직접 소통하며 일자리 기회를 넓히고, 미래 인재와 함께 성장하는 지속가능한 기업으로 나아가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청년 일자리 창출과 인재 육성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다이닝브랜즈그룹은 매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이어오고 있다. 신입사원이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온보딩 프로그램과 멘토링 제도를 운영 중이며, 지난해에는 인재육성팀을 신설해 교육 인프라를 강화하는 등 차세대 인재 육성에 적극 나서고 있다.
CWN 신현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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