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새로구미′ 내세운 롯데칠성음료, 광고 시상식서 3관왕 영예

  • 흐림목포9.8℃
  • 흐림북강릉9.1℃
  • 흐림홍천1.4℃
  • 구름많음서귀포16.2℃
  • 흐림영천5.1℃
  • 구름많음울진11.5℃
  • 흐림구미5.5℃
  • 구름조금김해시11.7℃
  • 흐림서청주5.6℃
  • 흐림파주3.0℃
  • 흐림서산8.6℃
  • 흐림영광군9.5℃
  • 흐림강진군9.7℃
  • 비 또는 눈북춘천0.5℃
  • 흐림보령9.5℃
  • 흐림군산8.2℃
  • 흐림춘천1.4℃
  • 흐림강화5.5℃
  • 흐림철원1.8℃
  • 맑음백령도8.3℃
  • 흐림임실8.4℃
  • 흐림영주3.5℃
  • 흐림안동4.7℃
  • 흐림인제2.4℃
  • 흐림부여6.7℃
  • 구름많음통영11.2℃
  • 흐림보성군9.1℃
  • 구름조금울산11.2℃
  • 흐림태백3.0℃
  • 흐림합천7.2℃
  • 흐림추풍령3.4℃
  • 흐림문경3.7℃
  • 흐림흑산도13.0℃
  • 비서울3.8℃
  • 구름많음진주8.9℃
  • 비수원5.6℃
  • 구름많음북창원11.0℃
  • 흐림거창2.5℃
  • 흐림상주3.0℃
  • 흐림충주5.1℃
  • 구름많음의령군8.8℃
  • 흐림경주시7.1℃
  • 구름많음거제10.8℃
  • 흐림완도9.9℃
  • 구름많음진도군12.6℃
  • 구름조금제주16.3℃
  • 흐림정읍9.5℃
  • 흐림남원7.1℃
  • 구름많음대구5.6℃
  • 구름많음순천10.9℃
  • 구름많음강릉9.5℃
  • 구름많음부산12.6℃
  • 흐림장수7.7℃
  • 흐림의성5.0℃
  • 흐림영월3.2℃
  • 흐림봉화3.6℃
  • 흐림양평2.1℃
  • 흐림속초8.8℃
  • 구름많음남해7.9℃
  • 흐림고창10.0℃
  • 흐림여수9.1℃
  • 흐림포항8.5℃
  • 구름많음광양시10.4℃
  • 흐림세종6.5℃
  • 흐림동두천3.5℃
  • 흐림순창군7.3℃
  • 구름많음산청9.7℃
  • 흐림보은4.4℃
  • 구름조금영덕9.8℃
  • 구름조금북부산12.1℃
  • 흐림인천5.7℃
  • 흐림장흥9.8℃
  • 흐림천안6.5℃
  • 구름많음고산14.7℃
  • 흐림금산8.0℃
  • 흐림울릉도7.9℃
  • 흐림고흥10.1℃
  • 흐림이천2.4℃
  • 흐림대전7.8℃
  • 흐림동해10.2℃
  • 흐림광주10.1℃
  • 흐림제천3.4℃
  • 구름많음함양군6.7℃
  • 구름조금양산시12.1℃
  • 흐림대관령1.5℃
  • 흐림원주2.4℃
  • 구름많음해남12.7℃
  • 흐림청주7.5℃
  • 구름많음창원10.5℃
  • 흐림전주9.4℃
  • 구름많음성산16.4℃
  • 흐림부안8.9℃
  • 흐림홍성9.0℃
  • 흐림밀양8.1℃
  • 흐림정선군2.0℃
  • 흐림청송군4.1℃
  • 흐림고창군9.6℃
  • 2025.12.16 (화)

'새로구미' 내세운 롯데칠성음료, 광고 시상식서 3관왕 영예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4 10:40:47
  • -
  • +
  • 인쇄
대한민국 광고대상·유튜브웍스·K디자인 어워즈서 잇딴 수상
▲ 윤종혁 롯데칠성음료 주류 마케팅 본부장(왼쪽 세 번째)과 김정두 콘텐츠 마케팅 팀장(왼쪽 네 번째), 콘텐츠 마케팅팀 팀원들이 대한민국 광고대상 시상식서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의 제로슈거 소주 '새로'가 3일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국내 유수의 광고 시상식으로, 올해로 31회를 맞았다. 롯데칠성음료의 새로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플랫폼을 기반한 새로운 마케팅 시도와 활발한 소비자 소통의 결과로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22년 9월 새로 출시와 함께 '새로구미'(새로+구미호)를 브랜드 앰베서더로 정하고 브랜드 홍보를 공격적으로 전개해 고유 팬층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새로는 이번 대상뿐 아니라 지난 11월에 열린 '2024 유튜브웍스' 시상식에서 유튜브를 활용한 효과적인 광고 캠페인 전개한 점을 인정받아 '베스트브랜드팬덤'과 '베스트브랜드익스피리언스' 부문의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다.

이뿐 아니라 새로구미만의 독특한 세계관과 한국적 문화 요소를 담은 다양한 창작물은 지난 10월 'K디자인 어워즈'의 전문 심사위원 33인으로부터 시각 디자인 부문 위너에 선정된 바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새로의 다양한 캠페인이 우수한 평가를 받아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에서 새로 소주만의 브랜드 매력을 전달할 수 있게 꾸준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