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새로구미′ 내세운 롯데칠성음료, 광고 시상식서 3관왕 영예

  • 흐림합천26.6℃
  • 흐림거창26.8℃
  • 구름많음북부산33.6℃
  • 구름많음충주29.6℃
  • 흐림임실26.3℃
  • 구름많음문경29.3℃
  • 흐림순천25.6℃
  • 흐림서울27.5℃
  • 흐림대전28.1℃
  • 흐림산청25.7℃
  • 흐림영천26.3℃
  • 비포항28.7℃
  • 흐림강진군26.7℃
  • 흐림해남26.3℃
  • 흐림속초26.2℃
  • 흐림남해29.7℃
  • 흐림동해27.1℃
  • 흐림양평28.3℃
  • 흐림영주27.5℃
  • 흐림진주31.3℃
  • 흐림보성군30.2℃
  • 흐림천안27.6℃
  • 구름많음북창원32.6℃
  • 구름많음김해시32.9℃
  • 흐림의성28.5℃
  • 구름많음고흥29.9℃
  • 흐림광주26.7℃
  • 흐림울릉도28.4℃
  • 흐림진도군27.1℃
  • 흐림이천28.8℃
  • 흐림고창29.2℃
  • 구름많음영월27.5℃
  • 구름많음파주27.6℃
  • 흐림춘천29.0℃
  • 천둥번개여수26.8℃
  • 흐림경주시28.5℃
  • 흐림구미27.7℃
  • 흐림남원25.7℃
  • 구름조금서귀포32.2℃
  • 흐림정선군28.8℃
  • 구름많음전주28.9℃
  • 흐림정읍29.0℃
  • 구름많음양산시32.9℃
  • 흐림울진26.8℃
  • 흐림함양군26.5℃
  • 구름많음창원31.5℃
  • 흐림청주29.7℃
  • 흐림영덕29.6℃
  • 흐림보령27.5℃
  • 흐림북춘천29.0℃
  • 흐림제천26.9℃
  • 구름조금고산30.3℃
  • 구름많음북강릉26.3℃
  • 흐림고창군28.9℃
  • 구름많음성산32.9℃
  • 흐림청송군28.7℃
  • 구름조금제주34.6℃
  • 흐림부여28.8℃
  • 흐림흑산도26.5℃
  • 흐림인제28.0℃
  • 구름많음부산32.3℃
  • 흐림인천26.6℃
  • 구름조금백령도26.9℃
  • 흐림홍천29.4℃
  • 흐림순창군25.9℃
  • 흐림장수26.4℃
  • 비대구26.4℃
  • 흐림상주27.1℃
  • 흐림영광군29.7℃
  • 흐림광양시27.5℃
  • 흐림의령군28.9℃
  • 구름많음거제30.2℃
  • 흐림울산30.7℃
  • 구름많음군산28.6℃
  • 구름많음세종28.1℃
  • 흐림안동28.5℃
  • 흐림강릉27.1℃
  • 흐림봉화27.9℃
  • 구름많음부안29.2℃
  • 흐림태백24.5℃
  • 흐림금산27.7℃
  • 비목포27.1℃
  • 흐림원주28.6℃
  • 구름많음철원26.5℃
  • 흐림수원26.8℃
  • 구름많음통영30.9℃
  • 구름많음서청주28.5℃
  • 구름많음완도33.3℃
  • 흐림밀양30.8℃
  • 흐림홍성27.7℃
  • 구름많음강화27.0℃
  • 흐림대관령24.7℃
  • 구름많음동두천26.5℃
  • 흐림추풍령27.0℃
  • 흐림장흥27.5℃
  • 흐림보은27.6℃
  • 흐림서산26.4℃
  • 2025.09.07 (일)

'새로구미' 내세운 롯데칠성음료, 광고 시상식서 3관왕 영예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4 10:40:47
  • -
  • +
  • 인쇄
대한민국 광고대상·유튜브웍스·K디자인 어워즈서 잇딴 수상
▲ 윤종혁 롯데칠성음료 주류 마케팅 본부장(왼쪽 세 번째)과 김정두 콘텐츠 마케팅 팀장(왼쪽 네 번째), 콘텐츠 마케팅팀 팀원들이 대한민국 광고대상 시상식서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의 제로슈거 소주 '새로'가 3일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국내 유수의 광고 시상식으로, 올해로 31회를 맞았다. 롯데칠성음료의 새로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플랫폼을 기반한 새로운 마케팅 시도와 활발한 소비자 소통의 결과로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22년 9월 새로 출시와 함께 '새로구미'(새로+구미호)를 브랜드 앰베서더로 정하고 브랜드 홍보를 공격적으로 전개해 고유 팬층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새로는 이번 대상뿐 아니라 지난 11월에 열린 '2024 유튜브웍스' 시상식에서 유튜브를 활용한 효과적인 광고 캠페인 전개한 점을 인정받아 '베스트브랜드팬덤'과 '베스트브랜드익스피리언스' 부문의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다.

이뿐 아니라 새로구미만의 독특한 세계관과 한국적 문화 요소를 담은 다양한 창작물은 지난 10월 'K디자인 어워즈'의 전문 심사위원 33인으로부터 시각 디자인 부문 위너에 선정된 바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새로의 다양한 캠페인이 우수한 평가를 받아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에서 새로 소주만의 브랜드 매력을 전달할 수 있게 꾸준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