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새로구미′ 내세운 롯데칠성음료, 광고 시상식서 3관왕 영예

  • 구름조금보은27.5℃
  • 구름많음임실26.4℃
  • 구름많음밀양27.1℃
  • 맑음군산29.0℃
  • 구름많음고흥27.4℃
  • 구름조금태백24.6℃
  • 구름많음구미27.3℃
  • 맑음인제29.0℃
  • 구름조금봉화27.3℃
  • 맑음파주29.5℃
  • 구름많음전주28.1℃
  • 맑음서산29.0℃
  • 흐림함양군26.4℃
  • 구름많음울산24.8℃
  • 맑음서귀포30.6℃
  • 구름많음장흥27.6℃
  • 구름많음북창원27.5℃
  • 구름많음제천27.8℃
  • 구름많음남원27.6℃
  • 구름많음해남27.9℃
  • 맑음강화29.1℃
  • 맑음이천29.7℃
  • 구름조금진도군27.5℃
  • 구름조금영광군27.7℃
  • 구름많음남해27.3℃
  • 맑음북춘천29.6℃
  • 구름많음산청25.9℃
  • 흐림창원26.3℃
  • 구름조금부여28.4℃
  • 구름많음경주시25.5℃
  • 구름많음금산27.1℃
  • 구름많음통영29.7℃
  • 구름많음양산시28.2℃
  • 흐림부산28.1℃
  • 구름많음보성군28.5℃
  • 맑음강릉27.9℃
  • 구름많음상주27.2℃
  • 구름많음울릉도24.2℃
  • 구름조금영덕25.9℃
  • 구름많음원주29.9℃
  • 맑음홍성29.1℃
  • 구름많음성산26.9℃
  • 구름많음북부산29.2℃
  • 구름조금부안28.6℃
  • 구름조금문경27.6℃
  • 구름많음청송군25.9℃
  • 구름조금서청주27.8℃
  • 구름조금세종27.7℃
  • 구름많음거제27.4℃
  • 맑음홍천29.4℃
  • 맑음춘천29.5℃
  • 구름많음장수25.2℃
  • 맑음백령도26.1℃
  • 구름많음김해시27.0℃
  • 구름조금목포27.2℃
  • 구름많음포항25.1℃
  • 맑음인천29.5℃
  • 맑음철원30.2℃
  • 흐림제주26.3℃
  • 구름많음여수26.3℃
  • 구름많음완도27.7℃
  • 구름많음정읍28.0℃
  • 맑음보령30.6℃
  • 맑음동두천29.3℃
  • 구름조금고산25.8℃
  • 구름조금대전28.2℃
  • 구름조금청주28.7℃
  • 구름많음강진군28.2℃
  • 맑음속초26.3℃
  • 맑음서울30.3℃
  • 구름많음의성27.4℃
  • 흐림합천25.7℃
  • 흐림대구24.9℃
  • 맑음흑산도27.6℃
  • 구름많음영월27.5℃
  • 구름많음진주27.3℃
  • 구름조금고창28.2℃
  • 구름조금안동27.7℃
  • 맑음수원29.6℃
  • 맑음천안27.7℃
  • 구름조금울진26.8℃
  • 흐림거창25.3℃
  • 구름조금동해26.6℃
  • 구름조금순창군27.1℃
  • 맑음북강릉26.8℃
  • 구름많음충주29.7℃
  • 구름많음정선군29.8℃
  • 구름많음의령군25.0℃
  • 구름조금고창군27.7℃
  • 흐림영천25.7℃
  • 구름많음광양시28.2℃
  • 구름조금대관령22.8℃
  • 구름조금광주27.3℃
  • 구름조금영주27.5℃
  • 맑음양평29.0℃
  • 구름많음순천26.5℃
  • 구름많음추풍령24.7℃
  • 2025.09.10 (수)

'새로구미' 내세운 롯데칠성음료, 광고 시상식서 3관왕 영예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4 10:40:47
  • -
  • +
  • 인쇄
대한민국 광고대상·유튜브웍스·K디자인 어워즈서 잇딴 수상
▲ 윤종혁 롯데칠성음료 주류 마케팅 본부장(왼쪽 세 번째)과 김정두 콘텐츠 마케팅 팀장(왼쪽 네 번째), 콘텐츠 마케팅팀 팀원들이 대한민국 광고대상 시상식서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의 제로슈거 소주 '새로'가 3일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국내 유수의 광고 시상식으로, 올해로 31회를 맞았다. 롯데칠성음료의 새로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플랫폼을 기반한 새로운 마케팅 시도와 활발한 소비자 소통의 결과로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22년 9월 새로 출시와 함께 '새로구미'(새로+구미호)를 브랜드 앰베서더로 정하고 브랜드 홍보를 공격적으로 전개해 고유 팬층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새로는 이번 대상뿐 아니라 지난 11월에 열린 '2024 유튜브웍스' 시상식에서 유튜브를 활용한 효과적인 광고 캠페인 전개한 점을 인정받아 '베스트브랜드팬덤'과 '베스트브랜드익스피리언스' 부문의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다.

이뿐 아니라 새로구미만의 독특한 세계관과 한국적 문화 요소를 담은 다양한 창작물은 지난 10월 'K디자인 어워즈'의 전문 심사위원 33인으로부터 시각 디자인 부문 위너에 선정된 바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새로의 다양한 캠페인이 우수한 평가를 받아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에서 새로 소주만의 브랜드 매력을 전달할 수 있게 꾸준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