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새로구미′ 내세운 롯데칠성음료, 광고 시상식서 3관왕 영예

  • 구름많음고창군8.2℃
  • 흐림장수5.7℃
  • 구름많음완도8.7℃
  • 흐림봉화1.4℃
  • 구름많음강진군7.6℃
  • 구름많음인제1.7℃
  • 구름많음진도군9.1℃
  • 구름많음진주6.2℃
  • 흐림청주8.1℃
  • 흐림경주시6.1℃
  • 흐림태백2.6℃
  • 구름많음파주3.2℃
  • 구름많음장흥7.3℃
  • 흐림세종6.9℃
  • 구름많음백령도6.5℃
  • 구름많음철원1.5℃
  • 구름많음북창원8.5℃
  • 구름많음속초6.1℃
  • 맑음성산10.5℃
  • 구름많음강화3.9℃
  • 흐림천안6.1℃
  • 흐림흑산도10.8℃
  • 흐림영주2.7℃
  • 흐림추풍령3.9℃
  • 흐림북부산7.4℃
  • 맑음서귀포12.4℃
  • 비홍성9.1℃
  • 흐림부산9.7℃
  • 흐림영광군8.1℃
  • 구름많음보령7.3℃
  • 구름많음남해8.2℃
  • 흐림보은4.9℃
  • 흐림북강릉6.3℃
  • 구름많음목포9.3℃
  • 구름많음의령군3.9℃
  • 흐림울릉도9.1℃
  • 흐림충주4.3℃
  • 구름많음군산7.7℃
  • 박무서울4.6℃
  • 흐림임실6.4℃
  • 흐림남원5.9℃
  • 구름많음함양군5.3℃
  • 흐림영덕6.4℃
  • 흐림양평2.9℃
  • 흐림영천4.9℃
  • 구름조금고산14.7℃
  • 흐림상주3.7℃
  • 흐림밀양6.0℃
  • 구름많음산청5.5℃
  • 흐림포항8.3℃
  • 박무인천5.3℃
  • 흐림구미5.1℃
  • 구름많음양산시8.5℃
  • 흐림문경3.5℃
  • 흐림대관령0.3℃
  • 구름많음부안8.3℃
  • 흐림전주9.2℃
  • 흐림순창군6.0℃
  • 흐림대구6.4℃
  • 구름많음창원8.5℃
  • 흐림통영8.6℃
  • 흐림홍천1.6℃
  • 흐림광주8.7℃
  • 구름많음부여4.8℃
  • 구름많음광양시8.8℃
  • 박무북춘천0.9℃
  • 흐림안동3.5℃
  • 박무수원5.0℃
  • 흐림고창9.4℃
  • 흐림정선군1.3℃
  • 흐림서산7.1℃
  • 구름많음거제8.1℃
  • 흐림서청주6.0℃
  • 흐림영월3.0℃
  • 구름많음고흥6.5℃
  • 구름많음정읍9.3℃
  • 흐림제천2.8℃
  • 흐림동해8.1℃
  • 구름많음순천6.1℃
  • 흐림거창2.7℃
  • 흐림대전8.1℃
  • 흐림울진7.7℃
  • 흐림이천2.8℃
  • 구름많음보성군6.6℃
  • 흐림강릉7.4℃
  • 구름많음여수9.5℃
  • 흐림합천5.7℃
  • 흐림춘천1.8℃
  • 흐림청송군2.6℃
  • 흐림울산9.0℃
  • 구름많음해남9.8℃
  • 구름많음동두천3.5℃
  • 흐림금산6.3℃
  • 흐림의성4.2℃
  • 구름많음김해시8.1℃
  • 흐림원주2.9℃
  • 구름조금제주12.1℃
  • 2025.12.16 (화)

'새로구미' 내세운 롯데칠성음료, 광고 시상식서 3관왕 영예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4 10:40:47
  • -
  • +
  • 인쇄
대한민국 광고대상·유튜브웍스·K디자인 어워즈서 잇딴 수상
▲ 윤종혁 롯데칠성음료 주류 마케팅 본부장(왼쪽 세 번째)과 김정두 콘텐츠 마케팅 팀장(왼쪽 네 번째), 콘텐츠 마케팅팀 팀원들이 대한민국 광고대상 시상식서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의 제로슈거 소주 '새로'가 3일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국내 유수의 광고 시상식으로, 올해로 31회를 맞았다. 롯데칠성음료의 새로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플랫폼을 기반한 새로운 마케팅 시도와 활발한 소비자 소통의 결과로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22년 9월 새로 출시와 함께 '새로구미'(새로+구미호)를 브랜드 앰베서더로 정하고 브랜드 홍보를 공격적으로 전개해 고유 팬층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새로는 이번 대상뿐 아니라 지난 11월에 열린 '2024 유튜브웍스' 시상식에서 유튜브를 활용한 효과적인 광고 캠페인 전개한 점을 인정받아 '베스트브랜드팬덤'과 '베스트브랜드익스피리언스' 부문의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다.

이뿐 아니라 새로구미만의 독특한 세계관과 한국적 문화 요소를 담은 다양한 창작물은 지난 10월 'K디자인 어워즈'의 전문 심사위원 33인으로부터 시각 디자인 부문 위너에 선정된 바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새로의 다양한 캠페인이 우수한 평가를 받아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에서 새로 소주만의 브랜드 매력을 전달할 수 있게 꾸준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