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KB국민카드 |
[CWN 배태호 기자] KB국민카드는 이달 한 달간 'KB Pay 마이데이터' 자산관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한층 풍성해진 '오늘의 자산확인'이벤트를 한다고 1일 밝혔다.
'11월은 더 많이! 자산보고, 최대1만P' 이벤트는 11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KB Pay 자산서비스(자산탭)에서 '자산 새로고침'버튼을 클릭하면 포인트리를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 후 매일 랜덤 포인트리 (30~10,000포인트(PP)를 받을 수 있고, 11월 매일 참여 시 최대 30만 포인트리를 받을 수 있다. 행사 세부 내용은 KB Pay에서 확인하면 된다.
KB Pay 마이데이터 자산관리 서비스는 여러 금융기관에 흩어진 내자산(계좌, 카드, 보험, 대출, 투자 등)을 연동해 자산·소비 현황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 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또 KB Pay에 연동된 자산·소비 내역을 분석하여 실시간 개인별 맞춤 '자산·소비 분석 리포트'를 제공하고 있다. 자산·소비 분석 리포트는 나의 자산·소비현황을 직관적으로 파악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시각화된 분석 정보를 제공한다.
KB Pay 자산서비스는 마이데이터를 통한 자산관리 외에도 △무료송금 △무료환전(외화머니) △자동차금융(내 차 관리, 자동차 보험) △보험상품 혜택 △경품이벤트 등 다양한 금융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 Pay 자산서비스를 통해 최적화된 다양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며 "항상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자산관리 콘텐츠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