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뉴트리, 상반기 영업이익 전년 동기 대비 1479% 급증에 주가 ′불기둥′

  • 흐림함양군3.6℃
  • 흐림경주시6.6℃
  • 흐림동해7.2℃
  • 흐림제주8.2℃
  • 흐림고창3.4℃
  • 흐림흑산도6.2℃
  • 흐림서귀포12.3℃
  • 흐림의령군5.1℃
  • 흐림산청4.9℃
  • 흐림고산8.5℃
  • 흐림통영8.3℃
  • 흐림세종1.6℃
  • 흐림부안3.5℃
  • 흐림밀양7.6℃
  • 흐림거제8.1℃
  • 흐림영주3.4℃
  • 흐림고창군3.2℃
  • 흐림대전1.1℃
  • 흐림울릉도7.6℃
  • 흐림홍천0.7℃
  • 흐림인제0.1℃
  • 흐림순천3.0℃
  • 흐림전주2.6℃
  • 흐림금산1.2℃
  • 흐림남해7.9℃
  • 흐림임실2.5℃
  • 맑음강화-0.1℃
  • 흐림장흥4.3℃
  • 흐림영덕7.1℃
  • 흐림북창원7.4℃
  • 흐림상주1.9℃
  • 맑음파주-2.6℃
  • 흐림울진7.5℃
  • 맑음동두천-0.7℃
  • 흐림장수0.8℃
  • 흐림대관령-0.2℃
  • 흐림추풍령1.2℃
  • 흐림구미3.3℃
  • 흐림합천5.1℃
  • 흐림진주6.6℃
  • 흐림충주1.0℃
  • 흐림영천5.1℃
  • 흐림문경2.1℃
  • 흐림제천1.1℃
  • 흐림군산2.2℃
  • 흐림영광군4.0℃
  • 흐림고흥4.4℃
  • 흐림대구5.6℃
  • 흐림창원7.2℃
  • 흐림봉화2.1℃
  • 흐림춘천0.7℃
  • 흐림광양시5.9℃
  • 흐림영월2.8℃
  • 흐림청송군4.4℃
  • 구름많음이천0.0℃
  • 흐림거창3.1℃
  • 구름많음서산-0.1℃
  • 흐림북강릉5.9℃
  • 흐림북부산8.4℃
  • 흐림철원0.5℃
  • 구름조금양평0.1℃
  • 맑음백령도2.6℃
  • 맑음서울1.5℃
  • 흐림의성4.1℃
  • 흐림원주1.8℃
  • 흐림부산8.2℃
  • 흐림안동2.7℃
  • 흐림양산시9.4℃
  • 맑음속초4.1℃
  • 흐림목포4.3℃
  • 흐림성산7.6℃
  • 흐림보은0.4℃
  • 흐림정선군2.5℃
  • 흐림부여1.3℃
  • 흐림여수6.4℃
  • 흐림서청주0.9℃
  • 흐림보령1.6℃
  • 흐림강진군4.5℃
  • 맑음인천0.5℃
  • 흐림청주3.2℃
  • 흐림천안1.3℃
  • 흐림강릉6.8℃
  • 흐림광주3.4℃
  • 흐림보성군5.3℃
  • 흐림완도4.6℃
  • 구름많음홍성1.0℃
  • 흐림남원2.9℃
  • 흐림울산7.0℃
  • 흐림태백2.0℃
  • 흐림순창군2.2℃
  • 흐림해남4.6℃
  • 흐림진도군5.5℃
  • 맑음수원1.4℃
  • 흐림북춘천0.3℃
  • 흐림김해시6.7℃
  • 흐림정읍2.7℃
  • 흐림포항8.1℃
  • 2025.12.24 (수)

뉴트리, 상반기 영업이익 전년 동기 대비 1479% 급증에 주가 '불기둥'

최준규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6 00:03:00
  • -
  • +
  • 인쇄

[CWN 최준규 기자] 뉴트리 주가가 상한가를 찍었다.

16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전 거래일 29.95% 오른 9720원에 거래를 마쳤다.

이 회사는 올 상반기 매출 729억원, 영업이익 157억원을 올렸는데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7.76% 감소했지만 영업이익은 1479.21% 급증했다. 당기순이익은 1150.8% 증가한 105억원이다.

이는 대표 제품인 에보콜라겐의 판매 성과가 안정적으로 유지되며 마케팅 비용의 효율적 운용이 주효해 수익성이 개선된데 따른 것으로 해석된다.

이 회사는 에버콜라겐의 건강기능식품 안제품과 기능성 원료에 대한 할랄 인증을 받고 지난 5월 말레이시아 시장에 진출했으며 완슨 말레이시아에 입점돼 초도물량 2만개가 2개월만에 모두 팔렸다.

올 하반기에는 다양한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면서 사업 다각화를 추진할 방침이라고 이 회사는 전했다.

뉴트리는 천연물 유래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소재 및 완제품을 개발하고 유통하는 이너뷰티 전문기업이다.

이너뷰티 시장을 피부건강(뷰티)식품과 다이어트 식품을 포함한 시장으로 자체 규정하고 이 시장을 타겟으로 사업을 하고 있다.

피부건강(뷰티), 다이어트, 건강지향적인 슈퍼푸드 식품군, 기능성 식품의 4가지 제품군으로 홈쇼핑, 온·오프라인, TM(텔레마케팅), 네트워크마케팅판매 등의 B2C 및 오프라인의 B2B 경로를 통해 판매한다.

CWN 최준규 기자

38junkyu@cwn.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준규 기자
최준규 기자 / 뉴미디어국장 뉴미디어국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