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

  • 흐림금산2.9℃
  • 흐림청주6.0℃
  • 흐림양산시5.8℃
  • 비흑산도12.4℃
  • 흐림함양군2.2℃
  • 구름많음춘천-0.3℃
  • 흐림광주8.4℃
  • 비백령도9.7℃
  • 흐림남해6.9℃
  • 흐림울진7.8℃
  • 흐림포항6.9℃
  • 흐림창원7.1℃
  • 흐림군산7.8℃
  • 구름많음강화3.7℃
  • 구름많음충주0.6℃
  • 흐림홍성4.7℃
  • 흐림대구5.0℃
  • 흐림북부산4.4℃
  • 흐림순창군4.1℃
  • 구름많음보은0.6℃
  • 맑음속초8.7℃
  • 흐림이천0.0℃
  • 맑음강릉9.5℃
  • 흐림홍천0.0℃
  • 구름많음파주-0.5℃
  • 구름많음정선군-1.3℃
  • 흐림세종4.4℃
  • 흐림장흥5.0℃
  • 흐림목포9.5℃
  • 구름많음동두천2.5℃
  • 흐림부산8.9℃
  • 흐림전주8.7℃
  • 흐림영천2.3℃
  • 흐림서귀포13.5℃
  • 구름많음영주0.2℃
  • 구름조금동해5.7℃
  • 흐림부안9.1℃
  • 흐림밀양3.7℃
  • 흐림여수8.4℃
  • 흐림진도군11.5℃
  • 흐림보령10.2℃
  • 흐림천안2.0℃
  • 흐림상주2.7℃
  • 흐림정읍8.9℃
  • 흐림임실4.9℃
  • 흐림고산14.1℃
  • 흐림서청주1.8℃
  • 흐림영광군8.3℃
  • 흐림성산11.2℃
  • 구름많음서울5.0℃
  • 구름많음양평1.0℃
  • 구름많음영덕7.2℃
  • 흐림추풍령1.9℃
  • 흐림김해시6.2℃
  • 흐림울산5.9℃
  • 흐림고창군9.5℃
  • 흐림남원4.1℃
  • 흐림해남10.1℃
  • 흐림제주12.3℃
  • 구름많음제천-1.8℃
  • 흐림완도8.8℃
  • 흐림강진군6.5℃
  • 흐림진주3.5℃
  • 흐림안동2.7℃
  • 흐림대전5.1℃
  • 흐림경주시2.9℃
  • 흐림보성군5.4℃
  • 흐림북창원7.5℃
  • 박무수원4.0℃
  • 흐림서산4.7℃
  • 구름조금대관령1.8℃
  • 흐림순천2.9℃
  • 맑음북강릉8.1℃
  • 흐림통영7.5℃
  • 흐림청송군0.0℃
  • 흐림산청3.4℃
  • 구름많음문경1.5℃
  • 구름많음영월-0.9℃
  • 흐림거제6.5℃
  • 흐림의령군1.8℃
  • 흐림합천4.1℃
  • 구름조금태백3.5℃
  • 흐림고흥5.6℃
  • 흐림구미3.4℃
  • 구름많음의성1.1℃
  • 구름많음철원1.8℃
  • 흐림장수6.7℃
  • 흐림고창9.1℃
  • 박무북춘천-1.0℃
  • 구름많음원주0.1℃
  • 흐림울릉도10.8℃
  • 흐림광양시7.5℃
  • 흐림부여3.2℃
  • 흐림봉화-1.8℃
  • 흐림인천6.4℃
  • 구름많음인제4.5℃
  • 흐림거창2.1℃
  • 2025.12.11 (목)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7 11:34:15
  • -
  • +
  • 인쇄
업계 최초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로 큰 인기
▲ 제로초코파이 연출컷.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지난 10월 선보인 신제품 제로초코파이가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갑으로 환산하면 50만갑 이상이 팔린 셈이다.

제로초코파이는 'K-과자' 업계 최초의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로, 열량도 한 봉에 110kcal에 불과해 기존 제품에 비해 약 63% 수준이다.

출시 전 자체 소비자조사에서 2년 연속으로 제로 콘셉트 출시 희망 제품 1위를 차지하면서 개발이 시작됐고, 약 2년 동안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도 마시멜로의 맛과 식감, 초콜릿의 풍미를 풍부하게 구현해냈다.

롯데웰푸드는 제로초코파이의 흥행에 힘입어 제로 브랜드 강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헬스&웰니스 카테고리를 미래 성장 동력으로 지목한 만큼, 무설탕 디저트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제로초코파이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발맞춰 나온 제품인 만큼, 출시 직후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제로초코파이를 비롯해 제로 브랜드는 올해 약 500억원 이상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