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

  • 맑음밀양17.7℃
  • 맑음보령15.9℃
  • 맑음양평15.6℃
  • 맑음영광군
  • 흐림영월13.5℃
  • 구름많음함양군15.4℃
  • 맑음추풍령13.0℃
  • 맑음인천16.4℃
  • 구름조금부산17.3℃
  • 구름조금영천13.8℃
  • 구름조금청주18.3℃
  • 맑음구미15.0℃
  • 구름조금울진13.7℃
  • 맑음파주13.8℃
  • 맑음부여16.8℃
  • 맑음천안15.0℃
  • 구름많음춘천15.5℃
  • 구름많음강릉13.8℃
  • 구름많음영덕12.9℃
  • 구름조금장흥16.8℃
  • 구름많음세종16.3℃
  • 구름조금북부산17.3℃
  • 맑음군산15.6℃
  • 구름많음광양시18.0℃
  • 구름조금산청15.0℃
  • 맑음고산18.6℃
  • 구름많음거창15.4℃
  • 구름많음양산시17.3℃
  • 구름조금순천14.5℃
  • 구름조금진주15.6℃
  • 맑음수원15.8℃
  • 비북강릉12.7℃
  • 구름조금해남17.0℃
  • 맑음의성13.1℃
  • 구름많음인제12.7℃
  • 구름많음의령군14.6℃
  • 맑음동두천13.8℃
  • 구름조금임실15.9℃
  • 맑음홍천14.7℃
  • 구름조금문경13.2℃
  • 맑음원주14.8℃
  • 구름조금합천15.9℃
  • 흐림태백10.4℃
  • 맑음목포16.6℃
  • 비울릉도14.3℃
  • 맑음서산14.3℃
  • 맑음제주20.7℃
  • 맑음고창군14.3℃
  • 구름조금철원13.2℃
  • 구름많음장수12.4℃
  • 구름조금영주13.2℃
  • 흐림동해14.4℃
  • 구름조금순창군15.7℃
  • 구름조금여수19.4℃
  • 맑음강화15.6℃
  • 맑음부안15.8℃
  • 구름조금금산14.4℃
  • 구름조금남해16.4℃
  • 구름조금이천15.7℃
  • 구름많음포항15.8℃
  • 흐림정선군12.9℃
  • 구름조금보성군16.7℃
  • 맑음백령도13.4℃
  • 맑음안동12.8℃
  • 구름조금대전16.4℃
  • 구름조금서청주15.1℃
  • 맑음거제16.4℃
  • 구름조금성산18.0℃
  • 구름조금김해시17.4℃
  • 구름많음대관령8.0℃
  • 구름많음완도18.1℃
  • 맑음서귀포19.5℃
  • 구름조금광주16.9℃
  • 구름많음창원18.6℃
  • 맑음고창15.2℃
  • 구름조금흑산도15.9℃
  • 구름조금보은14.6℃
  • 구름조금충주14.4℃
  • 구름조금경주시14.7℃
  • 흐림속초12.8℃
  • 구름많음울산15.1℃
  • 구름조금강진군17.1℃
  • 맑음통영17.4℃
  • 구름조금북창원18.7℃
  • 맑음정읍15.2℃
  • 구름조금대구15.8℃
  • 구름조금홍성16.6℃
  • 구름많음봉화11.8℃
  • 구름조금남원17.5℃
  • 맑음진도군16.7℃
  • 맑음서울16.4℃
  • 구름많음제천14.7℃
  • 구름많음북춘천15.5℃
  • 구름조금고흥15.3℃
  • 맑음상주15.0℃
  • 맑음전주16.7℃
  • 구름조금청송군11.8℃
  • 2025.10.23 (목)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7 11:34:15
  • -
  • +
  • 인쇄
업계 최초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로 큰 인기
▲ 제로초코파이 연출컷.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지난 10월 선보인 신제품 제로초코파이가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갑으로 환산하면 50만갑 이상이 팔린 셈이다.

제로초코파이는 'K-과자' 업계 최초의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로, 열량도 한 봉에 110kcal에 불과해 기존 제품에 비해 약 63% 수준이다.

출시 전 자체 소비자조사에서 2년 연속으로 제로 콘셉트 출시 희망 제품 1위를 차지하면서 개발이 시작됐고, 약 2년 동안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도 마시멜로의 맛과 식감, 초콜릿의 풍미를 풍부하게 구현해냈다.

롯데웰푸드는 제로초코파이의 흥행에 힘입어 제로 브랜드 강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헬스&웰니스 카테고리를 미래 성장 동력으로 지목한 만큼, 무설탕 디저트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제로초코파이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발맞춰 나온 제품인 만큼, 출시 직후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제로초코파이를 비롯해 제로 브랜드는 올해 약 500억원 이상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