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

  • 구름많음광양시26.7℃
  • 구름조금거제27.1℃
  • 구름많음고산28.8℃
  • 구름많음홍성24.3℃
  • 구름많음대구27.9℃
  • 흐림울진27.7℃
  • 구름많음산청24.0℃
  • 흐림고창군27.5℃
  • 흐림청주24.2℃
  • 흐림부안24.3℃
  • 천둥번개전주23.4℃
  • 구름많음합천26.4℃
  • 구름많음제주28.8℃
  • 구름많음영덕27.7℃
  • 구름많음여수26.8℃
  • 구름많음고흥27.2℃
  • 구름많음남해27.8℃
  • 구름많음창원26.1℃
  • 흐림영주24.0℃
  • 흐림동두천24.3℃
  • 흐림홍천24.3℃
  • 흐림정선군25.9℃
  • 흐림강화24.1℃
  • 구름많음포항28.2℃
  • 구름많음남원26.3℃
  • 흐림북강릉24.4℃
  • 구름많음장흥26.1℃
  • 구름많음밀양27.6℃
  • 구름많음서산24.5℃
  • 흐림충주25.0℃
  • 흐림제천24.0℃
  • 비북춘천24.4℃
  • 흐림수원23.9℃
  • 흐림철원24.2℃
  • 구름많음울릉도27.7℃
  • 구름조금서울25.7℃
  • 흐림속초25.4℃
  • 구름많음함양군24.3℃
  • 흐림추풍령23.6℃
  • 천둥번개대전23.3℃
  • 구름많음서귀포28.6℃
  • 흐림태백23.6℃
  • 흐림서청주23.2℃
  • 흐림청송군24.2℃
  • 흐림금산22.8℃
  • 구름많음김해시26.5℃
  • 흐림부여23.8℃
  • 비안동24.7℃
  • 구름많음영광군28.0℃
  • 구름많음해남27.2℃
  • 흐림세종23.6℃
  • 흐림파주24.3℃
  • 흐림상주23.7℃
  • 구름많음울산27.9℃
  • 흐림정읍28.1℃
  • 구름많음경주시25.9℃
  • 구름많음광주27.3℃
  • 구름많음의령군25.7℃
  • 구름많음순창군27.3℃
  • 구름많음북부산27.9℃
  • 흐림강릉26.3℃
  • 흐림인제23.8℃
  • 흐림춘천24.4℃
  • 구름많음보령26.3℃
  • 구름많음진주27.0℃
  • 흐림임실24.9℃
  • 흐림의성25.9℃
  • 구름많음북창원27.8℃
  • 흐림문경24.5℃
  • 구름많음목포28.1℃
  • 구름많음영천27.0℃
  • 흐림원주24.5℃
  • 구름많음순천23.8℃
  • 구름많음고창27.9℃
  • 구름많음인천25.3℃
  • 구름많음강진군27.4℃
  • 구름많음성산27.5℃
  • 구름많음거창25.6℃
  • 구름많음진도군27.6℃
  • 구름조금부산27.7℃
  • 구름많음보성군25.5℃
  • 구름많음양산시27.6℃
  • 흐림보은22.9℃
  • 구름많음완도28.2℃
  • 흐림동해28.6℃
  • 구름많음이천24.5℃
  • 흐림천안23.6℃
  • 흐림구미26.2℃
  • 구름많음통영27.1℃
  • 흐림영월24.2℃
  • 구름많음양평24.3℃
  • 흐림장수22.8℃
  • 구름많음흑산도28.2℃
  • 흐림군산24.5℃
  • 구름조금백령도22.0℃
  • 흐림대관령21.1℃
  • 흐림봉화24.3℃
  • 2025.09.07 (일)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7 11:34:15
  • -
  • +
  • 인쇄
업계 최초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로 큰 인기
▲ 제로초코파이 연출컷.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지난 10월 선보인 신제품 제로초코파이가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갑으로 환산하면 50만갑 이상이 팔린 셈이다.

제로초코파이는 'K-과자' 업계 최초의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로, 열량도 한 봉에 110kcal에 불과해 기존 제품에 비해 약 63% 수준이다.

출시 전 자체 소비자조사에서 2년 연속으로 제로 콘셉트 출시 희망 제품 1위를 차지하면서 개발이 시작됐고, 약 2년 동안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도 마시멜로의 맛과 식감, 초콜릿의 풍미를 풍부하게 구현해냈다.

롯데웰푸드는 제로초코파이의 흥행에 힘입어 제로 브랜드 강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헬스&웰니스 카테고리를 미래 성장 동력으로 지목한 만큼, 무설탕 디저트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제로초코파이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발맞춰 나온 제품인 만큼, 출시 직후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제로초코파이를 비롯해 제로 브랜드는 올해 약 500억원 이상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