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

  • 흐림의령군22.8℃
  • 구름많음해남24.1℃
  • 구름많음문경19.6℃
  • 구름많음제주27.4℃
  • 흐림산청22.9℃
  • 흐림고창21.1℃
  • 흐림순천22.5℃
  • 흐림영월20.0℃
  • 흐림북춘천18.3℃
  • 흐림장흥24.3℃
  • 흐림금산19.5℃
  • 흐림고창군19.8℃
  • 구름많음북강릉20.3℃
  • 흐림강화18.8℃
  • 구름많음제천19.2℃
  • 흐림진주24.5℃
  • 흐림합천24.0℃
  • 흐림군산18.5℃
  • 흐림대전19.4℃
  • 흐림강진군24.1℃
  • 구름많음거창20.8℃
  • 맑음울진18.8℃
  • 구름많음이천20.3℃
  • 구름많음동두천18.3℃
  • 구름많음진도군23.9℃
  • 구름많음파주18.5℃
  • 구름조금강릉22.0℃
  • 구름많음수원20.0℃
  • 흐림순창군20.1℃
  • 구름많음양산시25.0℃
  • 구름많음부여18.2℃
  • 흐림부안20.3℃
  • 흐림흑산도25.5℃
  • 구름많음보성군24.3℃
  • 구름많음서산18.5℃
  • 흐림춘천18.6℃
  • 흐림영광군21.8℃
  • 구름많음성산25.5℃
  • 구름많음철원17.4℃
  • 박무창원24.3℃
  • 구름많음태백12.8℃
  • 구름많음상주20.7℃
  • 맑음경주시23.3℃
  • 구름조금영주14.7℃
  • 흐림양평20.2℃
  • 구름많음홍성18.3℃
  • 구름많음통영24.6℃
  • 흐림전주20.4℃
  • 박무북부산24.6℃
  • 구름많음임실17.8℃
  • 구름많음충주19.1℃
  • 구름조금청주21.2℃
  • 흐림밀양24.9℃
  • 맑음영덕20.5℃
  • 구름많음여수25.5℃
  • 구름조금의성21.1℃
  • 구름많음정선군19.4℃
  • 구름많음세종18.4℃
  • 흐림남원21.6℃
  • 구름많음함양군22.0℃
  • 구름많음광양시23.8℃
  • 흐림목포24.3℃
  • 구름많음거제25.3℃
  • 구름조금봉화13.4℃
  • 구름조금포항25.0℃
  • 구름많음원주21.3℃
  • 맑음울릉도24.5℃
  • 구름많음대관령15.1℃
  • 구름조금안동18.6℃
  • 구름많음장수17.0℃
  • 흐림북창원25.2℃
  • 구름많음인제19.1℃
  • 구름조금청송군19.8℃
  • 구름많음울산24.1℃
  • 맑음영천22.2℃
  • 구름많음인천22.6℃
  • 흐림추풍령18.6℃
  • 맑음대구22.7℃
  • 구름많음천안18.6℃
  • 구름조금동해19.8℃
  • 구름많음백령도21.5℃
  • 구름많음남해24.1℃
  • 구름많음서울21.4℃
  • 흐림고산26.9℃
  • 흐림홍천20.4℃
  • 천둥번개서귀포27.4℃
  • 구름많음광주22.5℃
  • 구름많음고흥23.7℃
  • 구름조금부산25.9℃
  • 구름많음정읍19.5℃
  • 구름많음김해시24.5℃
  • 구름많음보령18.9℃
  • 구름많음완도24.4℃
  • 구름조금구미21.7℃
  • 구름많음속초22.3℃
  • 구름많음보은18.0℃
  • 구름많음서청주18.0℃
  • 2025.09.08 (월)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7 11:34:15
  • -
  • +
  • 인쇄
업계 최초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로 큰 인기
▲ 제로초코파이 연출컷.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지난 10월 선보인 신제품 제로초코파이가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갑으로 환산하면 50만갑 이상이 팔린 셈이다.

제로초코파이는 'K-과자' 업계 최초의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로, 열량도 한 봉에 110kcal에 불과해 기존 제품에 비해 약 63% 수준이다.

출시 전 자체 소비자조사에서 2년 연속으로 제로 콘셉트 출시 희망 제품 1위를 차지하면서 개발이 시작됐고, 약 2년 동안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도 마시멜로의 맛과 식감, 초콜릿의 풍미를 풍부하게 구현해냈다.

롯데웰푸드는 제로초코파이의 흥행에 힘입어 제로 브랜드 강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헬스&웰니스 카테고리를 미래 성장 동력으로 지목한 만큼, 무설탕 디저트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제로초코파이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발맞춰 나온 제품인 만큼, 출시 직후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제로초코파이를 비롯해 제로 브랜드는 올해 약 500억원 이상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