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

  • 흐림대구18.8℃
  • 맑음함양군21.0℃
  • 구름조금진주21.2℃
  • 맑음군산21.2℃
  • 구름조금홍성19.2℃
  • 구름많음영천19.5℃
  • 구름많음양평19.9℃
  • 맑음부안21.9℃
  • 흐림구미17.6℃
  • 맑음고흥23.5℃
  • 구름많음홍천18.9℃
  • 구름많음청주19.7℃
  • 비울산16.3℃
  • 구름조금금산19.6℃
  • 구름많음백령도15.6℃
  • 맑음제주22.7℃
  • 맑음서산19.9℃
  • 구름많음의령군19.8℃
  • 구름조금세종19.9℃
  • 맑음이천20.9℃
  • 구름많음봉화17.2℃
  • 구름많음북창원21.5℃
  • 구름조금파주20.3℃
  • 구름많음철원18.2℃
  • 구름조금수원19.7℃
  • 구름조금성산22.1℃
  • 흐림북부산20.1℃
  • 흐림경주시17.3℃
  • 구름많음울릉도14.0℃
  • 구름많음인천20.0℃
  • 구름많음김해시19.7℃
  • 흐림청송군16.3℃
  • 맑음광양시21.7℃
  • 맑음광주22.4℃
  • 맑음여수20.6℃
  • 구름많음정선군17.7℃
  • 맑음영광군
  • 구름많음인제15.9℃
  • 흐림울진13.8℃
  • 구름조금정읍21.3℃
  • 흐림동해13.8℃
  • 구름많음제천18.5℃
  • 흐림북강릉12.8℃
  • 맑음남해21.3℃
  • 구름조금장수20.0℃
  • 맑음서귀포24.2℃
  • 맑음고산21.5℃
  • 구름조금거창18.7℃
  • 구름많음영월18.2℃
  • 흐림영덕15.7℃
  • 구름많음거제20.2℃
  • 구름조금남원21.6℃
  • 맑음전주22.0℃
  • 흐림태백10.9℃
  • 흐림의성17.5℃
  • 맑음목포20.2℃
  • 구름많음춘천19.2℃
  • 구름많음합천20.0℃
  • 구름많음밀양20.7℃
  • 구름조금서울20.8℃
  • 구름많음보은17.8℃
  • 흐림포항18.6℃
  • 맑음고창21.6℃
  • 구름많음양산시19.5℃
  • 구름많음북춘천18.7℃
  • 구름조금창원21.2℃
  • 구름많음동두천19.1℃
  • 구름조금흑산도18.5℃
  • 맑음순창군22.2℃
  • 흐림추풍령15.1℃
  • 맑음부여21.3℃
  • 흐림문경18.1℃
  • 구름많음대전19.9℃
  • 구름조금서청주20.5℃
  • 흐림강릉13.9℃
  • 맑음고창군21.1℃
  • 구름조금순천21.8℃
  • 맑음진도군21.1℃
  • 구름조금원주19.4℃
  • 맑음장흥23.0℃
  • 맑음통영22.7℃
  • 구름조금천안20.1℃
  • 맑음보성군22.6℃
  • 맑음완도23.0℃
  • 구름조금해남22.6℃
  • 흐림대관령8.3℃
  • 흐림안동17.8℃
  • 흐림상주18.3℃
  • 구름조금강진군23.0℃
  • 흐림속초12.4℃
  • 구름많음강화18.2℃
  • 구름조금산청20.2℃
  • 맑음보령22.3℃
  • 구름조금임실21.4℃
  • 맑음충주19.9℃
  • 구름많음영주18.0℃
  • 비부산18.3℃
  • 2025.10.24 (금)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7 11:34:15
  • -
  • +
  • 인쇄
업계 최초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로 큰 인기
▲ 제로초코파이 연출컷.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지난 10월 선보인 신제품 제로초코파이가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갑으로 환산하면 50만갑 이상이 팔린 셈이다.

제로초코파이는 'K-과자' 업계 최초의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로, 열량도 한 봉에 110kcal에 불과해 기존 제품에 비해 약 63% 수준이다.

출시 전 자체 소비자조사에서 2년 연속으로 제로 콘셉트 출시 희망 제품 1위를 차지하면서 개발이 시작됐고, 약 2년 동안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도 마시멜로의 맛과 식감, 초콜릿의 풍미를 풍부하게 구현해냈다.

롯데웰푸드는 제로초코파이의 흥행에 힘입어 제로 브랜드 강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헬스&웰니스 카테고리를 미래 성장 동력으로 지목한 만큼, 무설탕 디저트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제로초코파이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발맞춰 나온 제품인 만큼, 출시 직후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제로초코파이를 비롯해 제로 브랜드는 올해 약 500억원 이상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