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

  • 맑음강진군4.2℃
  • 구름조금보은-1.5℃
  • 맑음거제8.4℃
  • 맑음흑산도4.8℃
  • 구름많음서산-0.2℃
  • 구름조금성산7.6℃
  • 구름조금북춘천0.5℃
  • 구름조금춘천-0.9℃
  • 흐림강릉1.1℃
  • 맑음전주0.9℃
  • 맑음광양시4.9℃
  • 맑음보성군4.6℃
  • 맑음강화-2.6℃
  • 맑음부여0.6℃
  • 맑음합천1.6℃
  • 맑음금산-0.6℃
  • 구름조금추풍령-0.5℃
  • 맑음완도3.9℃
  • 맑음고흥3.0℃
  • 맑음고산8.6℃
  • 맑음충주-1.8℃
  • 맑음거창-0.1℃
  • 맑음철원-3.4℃
  • 구름조금서울-1.2℃
  • 흐림동해2.6℃
  • 맑음장수-1.3℃
  • 맑음영광군2.8℃
  • 맑음안동1.2℃
  • 맑음홍천-1.4℃
  • 맑음창원7.7℃
  • 맑음순창군2.1℃
  • 맑음문경0.6℃
  • 맑음백령도-1.7℃
  • 구름조금수원-1.4℃
  • 맑음울산5.4℃
  • 맑음포항6.5℃
  • 맑음진주5.5℃
  • 맑음영주1.6℃
  • 흐림태백-1.1℃
  • 눈울릉도1.4℃
  • 맑음북창원7.8℃
  • 맑음해남4.3℃
  • 맑음고창1.7℃
  • 맑음경주시4.5℃
  • 맑음부안1.7℃
  • 구름조금인천-2.4℃
  • 맑음의령군-0.8℃
  • 맑음순천2.1℃
  • 맑음진도군4.9℃
  • 구름많음홍성0.1℃
  • 맑음고창군1.7℃
  • 구름조금제주8.6℃
  • 맑음양평0.1℃
  • 흐림속초2.2℃
  • 맑음부산8.3℃
  • 구름조금세종0.0℃
  • 맑음남해5.4℃
  • 구름조금봉화-2.0℃
  • 맑음원주-0.9℃
  • 맑음양산시6.4℃
  • 구름조금청주0.5℃
  • 맑음임실1.2℃
  • 맑음서귀포11.7℃
  • 맑음영월-0.9℃
  • 맑음파주-3.1℃
  • 흐림대관령-3.0℃
  • 맑음북부산6.4℃
  • 맑음여수6.0℃
  • 맑음장흥3.7℃
  • 맑음군산-0.4℃
  • 맑음대구4.4℃
  • 구름조금대전-0.1℃
  • 눈북강릉0.2℃
  • 구름조금보령0.3℃
  • 맑음광주2.6℃
  • 구름조금정선군-1.8℃
  • 맑음밀양6.5℃
  • 맑음김해시6.4℃
  • 맑음통영7.0℃
  • 맑음제천-1.8℃
  • 구름조금천안-0.2℃
  • 맑음청송군0.0℃
  • 맑음정읍0.7℃
  • 구름조금상주0.8℃
  • 구름조금영덕5.3℃
  • 흐림인제1.8℃
  • 맑음구미1.4℃
  • 맑음남원1.8℃
  • 맑음의성-0.5℃
  • 맑음영천4.0℃
  • 맑음목포4.7℃
  • 구름조금서청주-1.4℃
  • 흐림울진2.5℃
  • 맑음함양군2.8℃
  • 맑음이천-0.8℃
  • 맑음동두천-2.8℃
  • 맑음산청4.3℃
  • 2025.12.12 (금)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7 11:34:15
  • -
  • +
  • 인쇄
업계 최초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로 큰 인기
▲ 제로초코파이 연출컷.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지난 10월 선보인 신제품 제로초코파이가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갑으로 환산하면 50만갑 이상이 팔린 셈이다.

제로초코파이는 'K-과자' 업계 최초의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로, 열량도 한 봉에 110kcal에 불과해 기존 제품에 비해 약 63% 수준이다.

출시 전 자체 소비자조사에서 2년 연속으로 제로 콘셉트 출시 희망 제품 1위를 차지하면서 개발이 시작됐고, 약 2년 동안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도 마시멜로의 맛과 식감, 초콜릿의 풍미를 풍부하게 구현해냈다.

롯데웰푸드는 제로초코파이의 흥행에 힘입어 제로 브랜드 강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헬스&웰니스 카테고리를 미래 성장 동력으로 지목한 만큼, 무설탕 디저트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제로초코파이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발맞춰 나온 제품인 만큼, 출시 직후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제로초코파이를 비롯해 제로 브랜드는 올해 약 500억원 이상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