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올리브영 온라인몰 ‘럭스에디트’에 설화수 입점

  • 구름많음인천5.4℃
  • 구름많음영광군9.6℃
  • 구름많음추풍령7.0℃
  • 맑음양산시9.1℃
  • 구름많음안동3.0℃
  • 맑음진도군10.3℃
  • 구름많음홍천4.0℃
  • 맑음함양군8.8℃
  • 맑음완도10.5℃
  • 맑음동해8.9℃
  • 맑음순창군8.7℃
  • 구름많음제주12.7℃
  • 맑음구미6.8℃
  • 맑음통영11.3℃
  • 구름조금성산12.7℃
  • 맑음장수6.0℃
  • 구름조금수원6.3℃
  • 흐림양평2.6℃
  • 구름많음북춘천2.6℃
  • 구름많음봉화3.3℃
  • 맑음여수9.6℃
  • 구름많음부안10.4℃
  • 구름조금고창군10.1℃
  • 맑음북강릉7.9℃
  • 맑음서청주5.6℃
  • 구름많음문경4.0℃
  • 맑음해남11.7℃
  • 구름많음정읍10.6℃
  • 맑음장흥11.0℃
  • 맑음속초7.5℃
  • 맑음서귀포13.5℃
  • 흐림영주3.0℃
  • 맑음목포11.3℃
  • 맑음포항8.6℃
  • 구름많음거창9.8℃
  • 맑음세종7.2℃
  • 맑음강릉8.7℃
  • 맑음청주6.9℃
  • 맑음밀양8.3℃
  • 맑음대구7.2℃
  • 맑음강진군11.3℃
  • 흐림청송군4.4℃
  • 구름많음경주시9.0℃
  • 맑음광양시11.4℃
  • 맑음광주10.7℃
  • 구름조금울산9.3℃
  • 구름많음영천6.2℃
  • 맑음북창원9.6℃
  • 구름조금대전9.2℃
  • 구름많음고창10.0℃
  • 맑음고흥11.8℃
  • 흐림강화3.8℃
  • 맑음천안4.8℃
  • 구름많음춘천3.5℃
  • 맑음북부산11.0℃
  • 구름조금대관령1.1℃
  • 구름많음원주4.1℃
  • 맑음고산12.4℃
  • 구름많음전주8.9℃
  • 구름많음충주3.4℃
  • 맑음진주9.8℃
  • 구름많음부여7.5℃
  • 구름많음홍성7.2℃
  • 맑음부산9.6℃
  • 맑음임실7.3℃
  • 구름많음서산7.2℃
  • 구름많음인제2.9℃
  • 구름많음의성7.2℃
  • 구름많음울릉도6.8℃
  • 구름많음파주4.4℃
  • 연무서울5.3℃
  • 맑음김해시9.3℃
  • 구름많음제천1.0℃
  • 구름많음철원3.9℃
  • 맑음순천9.4℃
  • 구름많음이천4.5℃
  • 구름많음정선군3.3℃
  • 맑음거제9.7℃
  • 맑음창원9.8℃
  • 맑음영덕7.4℃
  • 구름조금합천8.8℃
  • 맑음의령군10.2℃
  • 구름많음군산8.8℃
  • 구름많음흑산도12.0℃
  • 구름조금금산8.3℃
  • 구름많음보령7.9℃
  • 맑음남원8.4℃
  • 구름많음상주5.1℃
  • 맑음남해10.2℃
  • 맑음보성군9.7℃
  • 맑음산청9.2℃
  • 구름많음보은6.0℃
  • 구름많음태백2.1℃
  • 구름많음영월3.0℃
  • 비백령도4.9℃
  • 구름많음동두천4.1℃
  • 맑음울진9.9℃
  • 2025.12.28 (일)

올리브영 온라인몰 ‘럭스에디트’에 설화수 입점

조승범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0 08:06:11
  • -
  • +
  • 인쇄
MZ고객층 확장 및 뷰티 프리미엄 라인 강화
▲ CJ올리브영 온라인몰 ‘럭스에디트’에 프리미엄 화장품 설화수가 입점했다. 사진=CJ올리브영
[CWN 조승범 기자]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설화수를 만날 수 있다. 올리브영은 공식 온라인몰 내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인 ‘럭스에디트’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설화수를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설화수는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MZ 고객층을 확장하고 올리브영은 프리미엄 뷰티 경쟁력을 강화해 시장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복안이다.

올리브영과 설화수의 만남은 초반부터 큰 흥행을 거뒀다. 설화수 론칭 일주일만인 8일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에서 진행된 ‘올영라이브’의 매출은 7억원을 돌파했으며, 누적 시청자 수는 약 35만명을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설화수의 대표 상품인 윤조 에센스는 올리브영의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MZ세대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경험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

올리브영은 설화수의 스킨케어뿐 아니라 메이크업 화장품도 육성할 계획이다. 고급스러운 윤광을 표현하는 쿠션이나 기능성 립제품 등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업을 부각해 올리브영의 주 고객층인 MZ세대에게 설화수 메이크업의 제품력을 선보인다는 것이다.

올리브영은 설화수 입점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설화수 슈퍼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 럭셔리 뷰티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인 설화수의 제품력에 올리브영만의 차별화된 채널 경쟁력, 큐레이션 노하우가 더해져,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럭스에디트를 통해 고품질의 프리미엄 뷰티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승범 기자
조승범 기자 / 산업2부 생활/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