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올리브영 온라인몰 ‘럭스에디트’에 설화수 입점

  • 구름많음서귀포12.4℃
  • 흐림청송군0.7℃
  • 흐림완도7.5℃
  • 구름많음영광군3.2℃
  • 구름많음정선군-0.8℃
  • 구름많음순천5.2℃
  • 구름많음대전3.6℃
  • 구름많음북부산3.6℃
  • 구름많음장흥5.7℃
  • 구름많음목포7.7℃
  • 구름조금강릉9.1℃
  • 구름많음춘천-0.3℃
  • 맑음성산6.5℃
  • 흐림구미5.3℃
  • 구름많음진주2.0℃
  • 구름많음통영7.1℃
  • 흐림의성1.3℃
  • 구름많음의령군0.8℃
  • 구름많음서산6.0℃
  • 흐림봉화-0.5℃
  • 흐림문경7.0℃
  • 구름조금여수7.8℃
  • 구름많음북춘천-0.8℃
  • 구름많음부산9.1℃
  • 구름많음울산7.2℃
  • 구름많음인제0.0℃
  • 흐림충주1.0℃
  • 구름많음군산3.3℃
  • 흐림부안3.3℃
  • 구름많음대구8.2℃
  • 흐림영덕8.3℃
  • 구름많음영월-0.8℃
  • 흐림천안1.8℃
  • 흐림안동4.6℃
  • 흐림상주5.4℃
  • 구름많음대관령-0.9℃
  • 구름많음제주11.3℃
  • 맑음강화1.3℃
  • 구름많음추풍령3.9℃
  • 구름많음원주2.0℃
  • 구름조금금산0.7℃
  • 구름많음동두천0.9℃
  • 구름많음거창0.4℃
  • 구름많음울진6.8℃
  • 구름많음함양군1.8℃
  • 흐림양평3.7℃
  • 구름많음거제7.0℃
  • 흐림진도군9.3℃
  • 구름많음고흥2.8℃
  • 구름많음광주5.6℃
  • 흐림포항9.1℃
  • 흐림수원3.9℃
  • 구름많음보성군7.3℃
  • 구름많음홍천0.1℃
  • 구름많음합천2.8℃
  • 구름많음고산11.4℃
  • 흐림영주6.6℃
  • 흐림홍성3.1℃
  • 구름많음제천-1.3℃
  • 맑음파주-1.3℃
  • 구름많음창원9.0℃
  • 맑음속초6.9℃
  • 구름많음김해시6.7℃
  • 구름많음임실0.6℃
  • 구름많음산청3.1℃
  • 흐림이천1.6℃
  • 구름많음남해7.5℃
  • 흐림태백1.8℃
  • 구름많음백령도9.7℃
  • 구름많음울릉도9.6℃
  • 흐림보령7.4℃
  • 구름많음부여2.0℃
  • 구름많음광양시6.4℃
  • 구름조금순창군1.7℃
  • 구름많음밀양2.6℃
  • 구름많음정읍3.2℃
  • 흐림서청주1.5℃
  • 구름많음고창군3.1℃
  • 흐림영천7.1℃
  • 구름조금북강릉3.7℃
  • 구름많음북창원7.0℃
  • 구름조금철원-1.3℃
  • 구름많음동해7.5℃
  • 흐림청주4.9℃
  • 구름많음해남7.9℃
  • 구름많음장수-0.9℃
  • 구름많음고창3.9℃
  • 구름많음양산시5.5℃
  • 흐림남원1.9℃
  • 흐림전주3.8℃
  • 흐림경주시8.4℃
  • 구름조금서울4.3℃
  • 흐림보은1.8℃
  • 흐림세종3.6℃
  • 구름많음강진군6.5℃
  • 구름조금인천5.3℃
  • 구름조금흑산도10.9℃
  • 2025.11.11 (화)

올리브영 온라인몰 ‘럭스에디트’에 설화수 입점

조승범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0 08:06:11
  • -
  • +
  • 인쇄
MZ고객층 확장 및 뷰티 프리미엄 라인 강화
▲ CJ올리브영 온라인몰 ‘럭스에디트’에 프리미엄 화장품 설화수가 입점했다. 사진=CJ올리브영
[CWN 조승범 기자]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설화수를 만날 수 있다. 올리브영은 공식 온라인몰 내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인 ‘럭스에디트’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설화수를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설화수는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MZ 고객층을 확장하고 올리브영은 프리미엄 뷰티 경쟁력을 강화해 시장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복안이다.

올리브영과 설화수의 만남은 초반부터 큰 흥행을 거뒀다. 설화수 론칭 일주일만인 8일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에서 진행된 ‘올영라이브’의 매출은 7억원을 돌파했으며, 누적 시청자 수는 약 35만명을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설화수의 대표 상품인 윤조 에센스는 올리브영의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MZ세대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경험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

올리브영은 설화수의 스킨케어뿐 아니라 메이크업 화장품도 육성할 계획이다. 고급스러운 윤광을 표현하는 쿠션이나 기능성 립제품 등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업을 부각해 올리브영의 주 고객층인 MZ세대에게 설화수 메이크업의 제품력을 선보인다는 것이다.

올리브영은 설화수 입점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설화수 슈퍼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 럭셔리 뷰티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인 설화수의 제품력에 올리브영만의 차별화된 채널 경쟁력, 큐레이션 노하우가 더해져,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럭스에디트를 통해 고품질의 프리미엄 뷰티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승범 기자
조승범 기자 / 산업2부 생활/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