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올리브영 온라인몰 ‘럭스에디트’에 설화수 입점

  • 구름많음청송군23.2℃
  • 구름조금광주24.9℃
  • 구름조금홍천22.4℃
  • 구름많음밀양25.3℃
  • 구름조금함양군22.9℃
  • 박무창원24.9℃
  • 구름조금원주23.8℃
  • 구름많음울릉도24.2℃
  • 흐림태백20.7℃
  • 구름많음천안23.6℃
  • 구름조금순창군23.5℃
  • 구름조금강진군25.3℃
  • 구름조금광양시25.3℃
  • 맑음백령도23.8℃
  • 맑음보령23.8℃
  • 구름조금김해시25.9℃
  • 구름조금순천22.6℃
  • 구름조금구미24.9℃
  • 맑음강릉25.6℃
  • 구름많음울진24.2℃
  • 구름조금남원23.5℃
  • 맑음동두천23.1℃
  • 흐림영월21.6℃
  • 맑음수원24.0℃
  • 구름많음봉화21.0℃
  • 구름조금임실23.0℃
  • 구름조금북부산25.6℃
  • 구름조금영천23.7℃
  • 맑음성산25.8℃
  • 구름많음제천20.9℃
  • 구름조금서귀포27.9℃
  • 구름조금북강릉22.5℃
  • 구름많음충주22.6℃
  • 구름조금합천24.2℃
  • 구름조금양평22.2℃
  • 구름많음부여24.0℃
  • 맑음대구25.4℃
  • 구름조금북창원26.4℃
  • 구름조금영덕22.3℃
  • 구름조금양산시26.0℃
  • 구름조금남해24.2℃
  • 맑음인제20.8℃
  • 구름조금의령군23.5℃
  • 구름많음전주26.3℃
  • 구름조금통영24.6℃
  • 구름조금경주시24.4℃
  • 구름많음군산24.8℃
  • 맑음이천21.8℃
  • 구름많음부안24.9℃
  • 구름조금보성군24.7℃
  • 맑음파주21.5℃
  • 맑음철원22.7℃
  • 구름조금장수22.1℃
  • 흐림동해23.8℃
  • 맑음고산26.6℃
  • 구름조금서산23.0℃
  • 맑음서울26.1℃
  • 맑음속초23.2℃
  • 박무흑산도24.4℃
  • 구름조금울산24.2℃
  • 구름조금청주27.0℃
  • 구름많음세종24.3℃
  • 구름많음문경22.7℃
  • 구름조금거제24.5℃
  • 구름조금진주23.8℃
  • 흐림추풍령24.0℃
  • 구름많음의성24.1℃
  • 맑음인천25.3℃
  • 구름조금영광군25.3℃
  • 구름조금목포26.0℃
  • 구름조금진도군24.2℃
  • 구름많음대전25.1℃
  • 구름많음안동24.3℃
  • 구름많음금산25.2℃
  • 구름조금보은22.9℃
  • 구름조금장흥24.2℃
  • 구름많음상주24.3℃
  • 흐림영주21.6℃
  • 맑음강화21.7℃
  • 맑음부산26.5℃
  • 구름조금여수25.5℃
  • 구름조금서청주23.4℃
  • 구름조금고창25.9℃
  • 맑음제주27.5℃
  • 맑음완도25.1℃
  • 구름조금거창23.3℃
  • 구름조금홍성23.3℃
  • 맑음춘천22.0℃
  • 구름조금고흥24.6℃
  • 구름많음정읍24.7℃
  • 구름조금고창군25.1℃
  • 구름많음대관령18.6℃
  • 구름조금해남24.3℃
  • 구름많음포항26.5℃
  • 흐림정선군20.8℃
  • 맑음북춘천21.7℃
  • 구름조금산청24.0℃
  • 2025.09.15 (월)

올리브영 온라인몰 ‘럭스에디트’에 설화수 입점

조승범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0 08:06:11
  • -
  • +
  • 인쇄
MZ고객층 확장 및 뷰티 프리미엄 라인 강화
▲ CJ올리브영 온라인몰 ‘럭스에디트’에 프리미엄 화장품 설화수가 입점했다. 사진=CJ올리브영
[CWN 조승범 기자]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설화수를 만날 수 있다. 올리브영은 공식 온라인몰 내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인 ‘럭스에디트’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설화수를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설화수는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MZ 고객층을 확장하고 올리브영은 프리미엄 뷰티 경쟁력을 강화해 시장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복안이다.

올리브영과 설화수의 만남은 초반부터 큰 흥행을 거뒀다. 설화수 론칭 일주일만인 8일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에서 진행된 ‘올영라이브’의 매출은 7억원을 돌파했으며, 누적 시청자 수는 약 35만명을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설화수의 대표 상품인 윤조 에센스는 올리브영의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MZ세대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경험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

올리브영은 설화수의 스킨케어뿐 아니라 메이크업 화장품도 육성할 계획이다. 고급스러운 윤광을 표현하는 쿠션이나 기능성 립제품 등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업을 부각해 올리브영의 주 고객층인 MZ세대에게 설화수 메이크업의 제품력을 선보인다는 것이다.

올리브영은 설화수 입점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설화수 슈퍼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 럭셔리 뷰티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인 설화수의 제품력에 올리브영만의 차별화된 채널 경쟁력, 큐레이션 노하우가 더해져,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럭스에디트를 통해 고품질의 프리미엄 뷰티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승범 기자
조승범 기자 / 산업2부 생활/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