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올리브영 온라인몰 ‘럭스에디트’에 설화수 입점

  • 구름조금장흥7.6℃
  • 흐림제천-0.1℃
  • 구름많음밀양4.1℃
  • 흐림추풍령3.4℃
  • 맑음세종3.4℃
  • 구름많음고창5.3℃
  • 구름많음울릉도10.8℃
  • 구름많음산청1.5℃
  • 흐림흑산도11.3℃
  • 맑음동두천0.3℃
  • 흐림봉화0.5℃
  • 구름많음진도군9.2℃
  • 구름조금함양군0.3℃
  • 맑음인제-0.9℃
  • 구름조금남해8.2℃
  • 흐림금산0.6℃
  • 구름조금고흥2.0℃
  • 구름많음합천2.1℃
  • 구름많음남원1.6℃
  • 구름조금대전2.8℃
  • 구름조금완도8.2℃
  • 구름조금광주6.2℃
  • 구름많음부안4.6℃
  • 구름많음의령군1.3℃
  • 구름조금여수8.6℃
  • 흐림청송군2.3℃
  • 구름많음영광군5.1℃
  • 흐림거창0.9℃
  • 구름많음대관령-1.2℃
  • 맑음청주4.0℃
  • 흐림고산10.9℃
  • 맑음철원-1.7℃
  • 구름많음광양시6.3℃
  • 맑음홍천-0.8℃
  • 구름많음상주5.1℃
  • 흐림의성2.0℃
  • 구름조금북강릉6.1℃
  • 흐림영주3.5℃
  • 구름조금부산9.9℃
  • 구름많음김해시7.9℃
  • 구름많음순창군2.7℃
  • 맑음강화3.5℃
  • 구름많음대구7.9℃
  • 맑음서청주1.2℃
  • 맑음이천0.5℃
  • 맑음서울4.2℃
  • 맑음통영7.7℃
  • 구름많음울진6.1℃
  • 맑음거제9.8℃
  • 구름많음목포8.0℃
  • 구름많음강릉7.2℃
  • 맑음해남6.9℃
  • 흐림임실1.5℃
  • 구름많음고창군3.7℃
  • 구름많음동해6.3℃
  • 구름많음충주1.6℃
  • 맑음파주-1.2℃
  • 맑음인천4.6℃
  • 흐림영월-0.5℃
  • 맑음춘천-0.9℃
  • 흐림구미6.5℃
  • 구름많음북부산8.4℃
  • 구름많음북창원9.1℃
  • 구름조금전주3.6℃
  • 구름많음정선군-1.0℃
  • 구름많음양산시8.2℃
  • 구름조금영천5.5℃
  • 맑음백령도9.1℃
  • 흐림보은1.0℃
  • 맑음경주시7.3℃
  • 흐림안동3.6℃
  • 구름많음제주10.8℃
  • 맑음보령5.2℃
  • 흐림성산10.5℃
  • 구름조금속초6.3℃
  • 구름많음문경5.2℃
  • 구름조금수원3.2℃
  • 구름많음장수-0.5℃
  • 맑음북춘천-0.8℃
  • 맑음강진군8.3℃
  • 맑음서산2.5℃
  • 맑음포항8.0℃
  • 구름많음보성군7.8℃
  • 맑음홍성3.3℃
  • 구름많음진주3.7℃
  • 맑음군산5.1℃
  • 흐림서귀포13.3℃
  • 맑음원주0.8℃
  • 맑음천안1.8℃
  • 구름많음창원9.6℃
  • 맑음양평1.2℃
  • 구름많음순천5.6℃
  • 구름많음정읍2.9℃
  • 구름조금부여1.4℃
  • 흐림태백1.9℃
  • 구름많음영덕8.1℃
  • 구름조금울산6.6℃
  • 2025.11.11 (화)

올리브영 온라인몰 ‘럭스에디트’에 설화수 입점

조승범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0 08:06:11
  • -
  • +
  • 인쇄
MZ고객층 확장 및 뷰티 프리미엄 라인 강화
▲ CJ올리브영 온라인몰 ‘럭스에디트’에 프리미엄 화장품 설화수가 입점했다. 사진=CJ올리브영
[CWN 조승범 기자]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설화수를 만날 수 있다. 올리브영은 공식 온라인몰 내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인 ‘럭스에디트’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설화수를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설화수는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MZ 고객층을 확장하고 올리브영은 프리미엄 뷰티 경쟁력을 강화해 시장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복안이다.

올리브영과 설화수의 만남은 초반부터 큰 흥행을 거뒀다. 설화수 론칭 일주일만인 8일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에서 진행된 ‘올영라이브’의 매출은 7억원을 돌파했으며, 누적 시청자 수는 약 35만명을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설화수의 대표 상품인 윤조 에센스는 올리브영의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MZ세대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경험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

올리브영은 설화수의 스킨케어뿐 아니라 메이크업 화장품도 육성할 계획이다. 고급스러운 윤광을 표현하는 쿠션이나 기능성 립제품 등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업을 부각해 올리브영의 주 고객층인 MZ세대에게 설화수 메이크업의 제품력을 선보인다는 것이다.

올리브영은 설화수 입점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설화수 슈퍼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 럭셔리 뷰티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인 설화수의 제품력에 올리브영만의 차별화된 채널 경쟁력, 큐레이션 노하우가 더해져,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럭스에디트를 통해 고품질의 프리미엄 뷰티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승범 기자
조승범 기자 / 산업2부 생활/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