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올리브영 온라인몰 ‘럭스에디트’에 설화수 입점

  • 구름많음정읍31.8℃
  • 맑음경주시33.6℃
  • 구름많음정선군28.9℃
  • 맑음해남30.9℃
  • 구름조금포항33.6℃
  • 구름조금서귀포32.1℃
  • 맑음함양군32.4℃
  • 구름많음진주30.0℃
  • 맑음울산32.3℃
  • 구름조금창원30.6℃
  • 구름조금진도군30.3℃
  • 구름많음서청주29.8℃
  • 구름많음산청30.3℃
  • 구름많음문경30.3℃
  • 구름많음대관령24.6℃
  • 구름조금순창군31.7℃
  • 구름많음태백26.9℃
  • 구름많음보령28.6℃
  • 흐림양평22.3℃
  • 천둥번개수원21.5℃
  • 흐림강화23.0℃
  • 구름많음보성군30.3℃
  • 비북춘천24.1℃
  • 구름조금영천32.4℃
  • 구름많음구미32.5℃
  • 구름조금목포30.4℃
  • 구름많음부여31.1℃
  • 구름많음강릉31.1℃
  • 구름많음천안27.8℃
  • 구름많음대전31.2℃
  • 맑음거창32.8℃
  • 구름많음군산30.4℃
  • 구름조금울진27.5℃
  • 맑음장흥32.1℃
  • 구름많음안동31.2℃
  • 구름많음부안30.6℃
  • 구름많음영광군31.4℃
  • 흐림파주22.2℃
  • 맑음여수29.9℃
  • 흐림서산23.0℃
  • 구름많음흑산도30.3℃
  • 구름많음광양시30.8℃
  • 구름많음세종29.9℃
  • 구름조금고흥31.9℃
  • 구름많음영월29.3℃
  • 맑음울릉도29.2℃
  • 구름많음상주31.1℃
  • 흐림원주27.8℃
  • 흐림순천26.5℃
  • 구름많음전주31.2℃
  • 흐림춘천24.5℃
  • 구름많음제천27.8℃
  • 구름많음추풍령29.7℃
  • 흐림속초26.0℃
  • 맑음북창원32.7℃
  • 구름많음영주29.7℃
  • 흐림인제25.5℃
  • 구름조금제주33.2℃
  • 구름많음영덕28.1℃
  • 구름많음동해28.2℃
  • 구름많음봉화28.6℃
  • 구름조금북부산31.3℃
  • 구름많음보은29.4℃
  • 맑음부산31.7℃
  • 흐림철원22.8℃
  • 천둥번개서울22.5℃
  • 구름많음광주31.2℃
  • 흐림동두천21.6℃
  • 구름많음장수29.6℃
  • 천둥번개인천22.8℃
  • 맑음통영30.7℃
  • 구름조금대구33.8℃
  • 구름많음청주31.2℃
  • 구름많음북강릉28.7℃
  • 구름많음백령도23.9℃
  • 흐림충주29.7℃
  • 맑음고산30.2℃
  • 구름많음임실30.3℃
  • 구름많음의성32.4℃
  • 흐림홍천25.5℃
  • 구름많음고창군31.6℃
  • 흐림이천22.2℃
  • 맑음거제30.5℃
  • 구름많음청송군32.3℃
  • 맑음김해시32.1℃
  • 구름조금양산시33.2℃
  • 구름조금합천32.3℃
  • 구름많음금산27.7℃
  • 천둥번개홍성27.8℃
  • 구름조금성산29.4℃
  • 구름많음의령군31.4℃
  • 맑음남해29.9℃
  • 구름많음남원31.1℃
  • 구름많음밀양31.8℃
  • 맑음완도31.9℃
  • 맑음강진군32.0℃
  • 구름많음고창32.1℃
  • 2025.09.16 (화)

올리브영 온라인몰 ‘럭스에디트’에 설화수 입점

조승범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0 08:06:11
  • -
  • +
  • 인쇄
MZ고객층 확장 및 뷰티 프리미엄 라인 강화
▲ CJ올리브영 온라인몰 ‘럭스에디트’에 프리미엄 화장품 설화수가 입점했다. 사진=CJ올리브영
[CWN 조승범 기자]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설화수를 만날 수 있다. 올리브영은 공식 온라인몰 내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인 ‘럭스에디트’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설화수를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설화수는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MZ 고객층을 확장하고 올리브영은 프리미엄 뷰티 경쟁력을 강화해 시장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복안이다.

올리브영과 설화수의 만남은 초반부터 큰 흥행을 거뒀다. 설화수 론칭 일주일만인 8일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에서 진행된 ‘올영라이브’의 매출은 7억원을 돌파했으며, 누적 시청자 수는 약 35만명을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설화수의 대표 상품인 윤조 에센스는 올리브영의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MZ세대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경험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

올리브영은 설화수의 스킨케어뿐 아니라 메이크업 화장품도 육성할 계획이다. 고급스러운 윤광을 표현하는 쿠션이나 기능성 립제품 등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업을 부각해 올리브영의 주 고객층인 MZ세대에게 설화수 메이크업의 제품력을 선보인다는 것이다.

올리브영은 설화수 입점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설화수 슈퍼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 럭셔리 뷰티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인 설화수의 제품력에 올리브영만의 차별화된 채널 경쟁력, 큐레이션 노하우가 더해져,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럭스에디트를 통해 고품질의 프리미엄 뷰티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승범 기자
조승범 기자 / 산업2부 생활/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