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젋은 고객을 위한 무신사 화장품 ′위찌(WHIZZY)′, "GS25에서 24시간 만나요."

  • 비울산7.3℃
  • 흐림서산3.5℃
  • 흐림홍천0.9℃
  • 박무안동2.0℃
  • 흐림김해시6.2℃
  • 흐림충주2.2℃
  • 흐림진주6.1℃
  • 흐림영광군5.5℃
  • 흐림동두천0.8℃
  • 흐림흑산도7.8℃
  • 흐림문경3.5℃
  • 흐림영월1.2℃
  • 흐림파주0.4℃
  • 흐림정읍4.7℃
  • 흐림고산10.9℃
  • 흐림남원6.5℃
  • 흐림원주1.9℃
  • 흐림의령군4.0℃
  • 흐림양평2.1℃
  • 흐림함양군5.4℃
  • 흐림진도군7.0℃
  • 비여수8.6℃
  • 흐림보성군8.8℃
  • 흐림완도7.9℃
  • 흐림밀양7.2℃
  • 비포항7.0℃
  • 구름많음장수4.9℃
  • 흐림산청4.7℃
  • 흐림제천1.3℃
  • 맑음속초3.6℃
  • 흐림인천1.8℃
  • 흐림천안3.4℃
  • 박무광주6.2℃
  • 흐림서청주2.6℃
  • 흐림통영8.6℃
  • 흐림순창군5.7℃
  • 구름많음백령도2.8℃
  • 흐림동해5.9℃
  • 흐림거창5.0℃
  • 구름많음강릉5.3℃
  • 흐림남해7.4℃
  • 박무전주4.4℃
  • 흐림대관령-0.3℃
  • 흐림목포6.3℃
  • 흐림세종3.4℃
  • 구름많음봉화1.3℃
  • 흐림추풍령3.0℃
  • 흐림구미3.0℃
  • 흐림부여4.2℃
  • 구름많음북강릉3.2℃
  • 흐림해남7.0℃
  • 흐림합천5.6℃
  • 흐림성산11.5℃
  • 박무대전3.2℃
  • 흐림울릉도8.6℃
  • 흐림양산시8.6℃
  • 흐림춘천0.1℃
  • 흐림거제8.5℃
  • 비부산9.9℃
  • 흐림경주시6.0℃
  • 흐림북창원7.0℃
  • 박무북춘천-0.3℃
  • 흐림홍성3.8℃
  • 구름많음상주1.6℃
  • 흐림보령4.1℃
  • 박무서울2.4℃
  • 흐림임실4.7℃
  • 흐림금산3.9℃
  • 흐림이천1.5℃
  • 흐림고창5.5℃
  • 흐림영주1.5℃
  • 비대구4.5℃
  • 흐림영덕7.1℃
  • 흐림보은3.2℃
  • 흐림청송군2.8℃
  • 흐림장흥7.8℃
  • 흐림정선군0.7℃
  • 흐림의성2.7℃
  • 흐림부안5.4℃
  • 흐림제주11.1℃
  • 흐림서귀포14.3℃
  • 맑음태백0.8℃
  • 구름많음광양시8.2℃
  • 맑음강화0.5℃
  • 비창원6.8℃
  • 흐림수원2.6℃
  • 흐림강진군7.7℃
  • 흐림영천4.7℃
  • 흐림고흥8.9℃
  • 비북부산7.6℃
  • 흐림철원0.3℃
  • 박무청주3.7℃
  • 흐림순천7.3℃
  • 구름많음울진6.8℃
  • 흐림인제0.3℃
  • 흐림고창군5.0℃
  • 구름조금군산4.2℃
  • 2025.12.24 (수)

젋은 고객을 위한 무신사 화장품 '위찌(WHIZZY)', "GS25에서 24시간 만나요."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0 15:30:00
  • -
  • +
  • 인쇄
GS25, 무신사 메이크업 브랜드 ‘위찌(WHIZZY)’의 색조 화장품 테스트 판매 시작
‘글로우 업 틴트’ 5종, ‘슬릭 무브 립앤치크’ 3종 등 총 8가지 제품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에서 무신사의 메이크업 브랜드 ‘위찌(WHIZZY)’의 색조 화장품 테스트 판매를 시작한다.

무신사의 ‘위찌(WHIZZY)’는 지난 2월에 론칭한 메이크업 브랜드며,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뷰티 고객들을 타깃으로 기획된 제품이다.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고, 젊은 세대의 맑고 투명한 피부에 맞춰 개발된 제품 브랜드이다.

젊은 뷰티 고객층을 대상으로 기획된 제품을, 해당 고객층을 겨냥하여 GS25에서 판매를 시작하게 되었다.

▲ 자료제공=GS리테일

테스트 판매를 하게 되는 제품군은 ‘립’ 카테고리 위주로 구성된다. ‘글로우 업 틴트’ 5종, ‘슬릭 무브 립앤치크’ 3종 등 총 8가지 제품이 테스트 판매를 시작한다.

GS25는 DXLAB점, 뉴안녕인사동점, 지에스강남점 등 주요 20개 점포에 위찌 뷰티 상품이 포함된 뷰티 특화 매대를 설치해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해당 매대에는 위찌 제품군 이외에도 3000원 균일가 기초 화장품 또한 만나볼 수 있다.

GS25는 지난해부터 시작한 기초화장품 라인업 위주의 제품 구성에서 나아가 다양한 색조 화장품까지 그 판매 제품군의 영역을 넓히고자 한다.

이정민 GS25 뷰티 MD는 “이번 무신사 협업을 통해 뷰티 상품을 기초 화장품에서 색조까지 확대하면서 뷰티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집 앞 뷰티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다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편의점 뷰티에 대한 또 다른 전환점을 불러올 것”이라고 말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