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파파존스, 아이브와 함께한 신규 광고 영상 공개

  • 맑음영광군1.6℃
  • 맑음진도군3.4℃
  • 맑음해남3.7℃
  • 맑음광양시6.1℃
  • 맑음함양군0.7℃
  • 맑음봉화-0.9℃
  • 맑음남해2.9℃
  • 맑음금산-0.7℃
  • 맑음원주-2.2℃
  • 맑음김해시3.8℃
  • 구름조금성산9.8℃
  • 맑음북춘천-2.6℃
  • 구름조금인천-0.2℃
  • 맑음영덕6.1℃
  • 맑음보은-1.8℃
  • 맑음거제5.3℃
  • 맑음동해5.2℃
  • 맑음의령군2.1℃
  • 맑음순창군0.5℃
  • 맑음순천3.3℃
  • 맑음청주-0.4℃
  • 맑음영월-2.4℃
  • 맑음동두천-1.8℃
  • 맑음서청주-1.2℃
  • 구름조금강화-2.0℃
  • 맑음여수4.1℃
  • 맑음안동-0.5℃
  • 맑음통영5.9℃
  • 맑음정읍0.4℃
  • 맑음이천-1.4℃
  • 맑음합천1.8℃
  • 맑음북부산5.7℃
  • 맑음제천-1.8℃
  • 구름조금고산9.2℃
  • 맑음부산10.0℃
  • 맑음철원-4.0℃
  • 맑음홍성0.4℃
  • 맑음의성0.7℃
  • 구름조금백령도1.1℃
  • 맑음전주1.6℃
  • 맑음영주-0.6℃
  • 맑음대구2.2℃
  • 맑음대관령-1.8℃
  • 맑음추풍령-0.6℃
  • 맑음군산0.6℃
  • 맑음보성군4.9℃
  • 맑음청송군-0.6℃
  • 맑음천안0.2℃
  • 맑음포항6.7℃
  • 맑음강릉5.2℃
  • 맑음목포1.5℃
  • 맑음서산0.4℃
  • 맑음진주2.9℃
  • 맑음강진군4.8℃
  • 맑음서울0.1℃
  • 맑음거창0.2℃
  • 맑음상주-1.1℃
  • 맑음춘천-0.5℃
  • 맑음울진6.8℃
  • 맑음고창1.5℃
  • 맑음장수-0.6℃
  • 맑음인제-3.2℃
  • 눈울릉도3.5℃
  • 맑음밀양4.6℃
  • 구름조금파주-3.0℃
  • 맑음울산6.1℃
  • 맑음부여0.3℃
  • 맑음충주-2.0℃
  • 맑음보령2.9℃
  • 구름조금흑산도5.1℃
  • 맑음세종-0.9℃
  • 맑음서귀포10.4℃
  • 맑음구미0.3℃
  • 맑음대전0.6℃
  • 맑음수원1.1℃
  • 맑음장흥4.5℃
  • 맑음북창원4.3℃
  • 맑음영천1.4℃
  • 맑음창원3.4℃
  • 맑음고흥6.2℃
  • 맑음경주시4.2℃
  • 맑음임실1.6℃
  • 구름조금제주10.2℃
  • 맑음양산시7.7℃
  • 맑음정선군-2.7℃
  • 맑음속초3.5℃
  • 맑음태백-0.7℃
  • 맑음북강릉4.0℃
  • 맑음고창군1.1℃
  • 맑음남원-0.3℃
  • 맑음부안1.3℃
  • 맑음홍천-3.6℃
  • 맑음광주3.3℃
  • 맑음양평-1.5℃
  • 맑음완도6.1℃
  • 맑음문경-0.6℃
  • 맑음산청-0.6℃
  • 2025.12.22 (월)

파파존스, 아이브와 함께한 신규 광고 영상 공개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1 14:00:00
  • -
  • +
  • 인쇄
레드 콘셉트로 완성한 강렬한 비주얼…프리미엄 이미지 부각
아이브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전속 모델 아이브(IVE)와 함께한 신규 TV 광고(TVC) 영상을 공개하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광고는 파파존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패션 화보를 연상케 하는 스타일리시한 의상을 착용한 아이브 멤버들은 당당하고 세련된 매력을 드러내며, 브랜드가 지향하는 ‘아메리칸 프리미엄 피자’의 정체성을 조화롭게 표현했다.

▲ 자료제공=한국파파존스

광고 속 아이브는 “맛있잖아, 아메리칸 프리미엄 피자”, “먹고 싶잖아, 아메리칸 프리미엄 피자”라는 멘트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감각적으로 전달하고, “아이브랑 같이 먹자!”는 친근한 메시지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영상에는 캘리포니아산 토마토소스, 페퍼로니, 자연 모짜렐라 치즈, 72시간 저온 숙성 수타 도우 등 파파존스의 고급 재료들도 함께 소개되며, 브랜드 슬로건 ‘더 좋은 재료, 더 맛있는 피자(Better Ingredients, Better Pizza)’를 강조했다.

신규 광고는 지난 7월 12일부터 TV 채널을 비롯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플랫폼과 전국 파파존스 매장 내 모니터를 통해 공개됐다. 파파존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아이브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가 담긴 메이킹 영상도 추가로 올라와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여름의 태양을 연상시키는 레드 컬러를 중심으로, 색다른 매력의 아이브와 파파존스 피자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조화롭게 연출했다”며 “앞으로도 전속 모델 아이브와 함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파파존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주문 시 최대 7천 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아이브 프리즘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는 8월 17일까지 자사 채널(홈페이지, 앱, 콜센터, 매장)을 통해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포토카드는 총 6장 1세트로 선착순 제공된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