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공식몰서 간편 신청 가능
세라젬(대표 이경수)이 안마의자 외관을 사용자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는 사이드 커버 교체 서비스 ‘파우제 피팅 서비스™’를 6월 16일부터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파우제 피팅 서비스는 라이프스타일과 공간 분위기에 맞춰 안마의자 외형을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된 유상 서비스다. ‘헬스테리어(Health+Interior)’ 트렌드를 주도해온 세라젬이 인테리어 요소로 안마의자를 고려하는 소비자 흐름에 맞춰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스타일링 서비스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새 제품을 마련한 듯한 만족감을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 |
▲ 자료제공=세라젬 |
다양한 소재·컬러 조합… 원하는 분위기 손쉽게 연출
이번 서비스는 ‘파우제 M8 Fit(핏)’ 모델에 처음 적용되며, 소재와 컬러 조합에 따라 총 12가지 스타일을 제안한다. 기본 제공되는 부클레 크림 화이트, 블렌디드 우븐 오트밀 베이지 외에도, 샌드 베이지·스톤 그레이(부클레), 올리브 그린·스트로베리 핑크(블렌디드 우븐), 토파즈 옐로우·에메랄드 그린·시에나 오렌지·루비 레드(플레인 우븐), 스무디 베이지(마이크로화이버), 코코 화이트(트위드 우븐) 등이 준비돼 있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디자인 선택 및 결제 후 방문 일정을 예약하면 전문 기사가 약 10분 만에 설치를 완료해, 간편하게 새로운 공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체험 공간인 ‘웰카페’와 ‘웰라운지’에서는 실제 소재 질감과 색상도 확인할 수 있다.
![]() |
▲ 자료제공=세라젬 |
디자인과 기술의 결합…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혁신”
세라젬 관계자는 “파우제 피팅 서비스는 사용자의 취향과 공간에 맞춰 안마의자 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 경험”이라며, “앞으로도 디자인과 기술력 모두에서 소비자 기대를 뛰어넘는 혁신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파우제 M8 Fit은 세라젬의 특허 기술인 직가열 온열볼과 척추 스캐닝, 맞춤형 마사지 기능을 통해 체형에 최적화된 전신 온열 마사지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