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바디용품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 일본 코스트코까지 진출 확대

  • 맑음진도군8.1℃
  • 맑음밀양4.6℃
  • 맑음영덕7.1℃
  • 구름많음고창10.7℃
  • 맑음의성0.0℃
  • 맑음군산6.8℃
  • 구름많음광주11.7℃
  • 흐림서청주0.9℃
  • 맑음원주0.5℃
  • 맑음제주13.2℃
  • 구름많음순창군6.7℃
  • 흐림강화7.7℃
  • 구름많음동해11.1℃
  • 맑음영월-1.1℃
  • 구름많음수원5.0℃
  • 맑음북창원9.7℃
  • 맑음대관령6.4℃
  • 흐림파주4.7℃
  • 맑음세종4.8℃
  • 구름많음포항9.0℃
  • 맑음성산14.5℃
  • 흐림백령도9.7℃
  • 맑음청주5.9℃
  • 맑음거창2.6℃
  • 흐림천안3.0℃
  • 구름조금이천0.2℃
  • 흐림동두천5.7℃
  • 맑음완도8.6℃
  • 맑음영주0.4℃
  • 맑음봉화-1.1℃
  • 흐림홍천0.5℃
  • 흐림인제3.0℃
  • 맑음충주0.2℃
  • 흐림서산7.5℃
  • 맑음양산시8.2℃
  • 맑음보성군5.2℃
  • 맑음보은0.5℃
  • 맑음울릉도14.0℃
  • 구름많음전주9.5℃
  • 맑음광양시10.7℃
  • 맑음태백6.8℃
  • 구름많음고창군9.4℃
  • 맑음고산17.2℃
  • 맑음보령11.3℃
  • 맑음안동2.3℃
  • 맑음금산2.8℃
  • 구름조금서귀포17.7℃
  • 맑음거제8.9℃
  • 맑음경주시6.1℃
  • 맑음통영9.9℃
  • 구름많음장수3.6℃
  • 맑음목포12.0℃
  • 맑음순천5.3℃
  • 흐림남원8.0℃
  • 구름많음북강릉13.1℃
  • 맑음진주4.6℃
  • 흐림인천9.4℃
  • 맑음구미1.9℃
  • 맑음대구4.9℃
  • 흐림홍성9.7℃
  • 맑음흑산도12.3℃
  • 흐림임실5.6℃
  • 맑음장흥5.9℃
  • 흐림양평1.3℃
  • 맑음산청2.1℃
  • 맑음부안7.7℃
  • 맑음창원9.2℃
  • 맑음남해8.0℃
  • 구름많음서울7.2℃
  • 맑음청송군-0.5℃
  • 맑음해남6.8℃
  • 맑음강진군6.6℃
  • 흐림철원0.9℃
  • 흐림춘천0.5℃
  • 맑음속초12.0℃
  • 맑음김해시10.2℃
  • 맑음문경1.3℃
  • 맑음의령군2.0℃
  • 흐림북춘천-0.3℃
  • 맑음대전5.0℃
  • 맑음제천-1.6℃
  • 맑음정선군1.0℃
  • 흐림강릉11.9℃
  • 맑음상주1.0℃
  • 맑음함양군1.8℃
  • 구름많음울산12.3℃
  • 맑음합천3.4℃
  • 구름많음여수12.0℃
  • 구름많음정읍11.7℃
  • 구름많음고흥6.6℃
  • 맑음부산13.5℃
  • 맑음부여3.3℃
  • 맑음울진8.0℃
  • 맑음영천2.9℃
  • 맑음추풍령1.2℃
  • 맑음영광군10.1℃
  • 맑음북부산8.5℃
  • 2025.12.19 (금)

바디용품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 일본 코스트코까지 진출 확대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2 13:06:45
  • -
  • +
  • 인쇄
2021년 일본 '로프트' 매장 입점 이후 지속적인 유통망 확대
일본 코스트코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 순차적 제품 공급

네오팜의 바디용품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일본 코스트코에 입점해 주요 제품군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후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아토팜’, ‘리얼배리어’, ‘더마비’, ‘티엘스’, ‘제로이드’ 등 다수의 스킨케어 생활용품 브랜드를 출시해 왔다.

현재 네오팜의 더마비 제품들은 일본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입점을 마친 상황이다. 3월 말부터는 더마비의 제품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이 동일본 지역 코스트코 매장 5곳과 서일본 매장 5곳 등 통 10개의 매장에서 오프라인 판매가 시작된다. 또한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제품은 오는 9월, 일본 내 코스트코 36개 전 점포에서 판매를 개시한다.

▲ (자료제공=네오팜)

더마비 제품군들은 이미 일본 전역에 걸쳐 많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가 되고 있으며, 그동안 기록한 우수한 판매 실적을 바탕으로 대형 창고형 매장인 일본 코스트코에도 입점을 하게 되었다.

2021년 일본 최대 규모의 버라이어티숍인 ‘로프트’ 매장에 처음 입점한 이후, ‘이온몰’, ‘웰시아’, ‘마츠모토키요시’, ‘코스모스’ 등 주요 오프라인 매장으로 지속적으로 유통 경로를 확장해 왔다. 현재 더마비의 제품들은 일본 매장 8000여 곳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