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코웨이, ‘2024 코웨이 리버 플로깅 X 쿵야 레스토랑즈’ 참가자 모집 사진=코웨이 |
[CWN 조승범 기자]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2024 코웨이 리버 플로깅 X 쿵야 레스토랑즈’ 캠페인 참가자를 다음달 9일까지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넷마블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의 ‘양파쿵야’와 콜라보 해 일상 속 환경보호 실천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2024 코웨이 리버 플로깅 캠페인’은 물이 있는 곳 주변에서 달리기나 산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친환경 행사다. 사전 등록 참가자 2000여명 대상 ‘쿵야 레스토랑즈’ 굿즈를 증정한다.
코웨이는 고객들이 코웨이 리버 플로깅 캠페인에 흥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쿵야 레스토랑즈 캐릭터가 그려진 굿즈를 기획해 캠페인에 특별함을 더했다. 사전 등록한 참가자 중 2000여명에게 추첨을 통해 맑은 눈의 양파쿵야와 협업한 가방, 키링 인형, 챌린저 증명서, 버킷 모자 등 2024 코웨이 리버플로깅 키트를 증정한다.
사전 참가 모집은 이달 23일부터 10월 9일까지 진행된다. 신청 방법은 코웨이 웹사이트 ‘코웨이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리버 플로깅 키트 사진을 다운받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한 뒤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올해는 개인뿐 아니라 단체로도 사전 참가 신청 가능하다.
‘2024 코웨이 리버 플로깅 캠페인’은 다음달 16일부터 11월 3일까지 진행되며, 사전에 참가 등록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다. 해변, 강변, 계곡 등 물이 있는 곳 주변의 쓰레기를 수거한 뒤 코웨이닷컴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하며 참가할 수 있다.
코웨이는 리버 플로깅 참여를 응원하기 위해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 리버 플로깅 캠페인은 강변을 따라 달리며 쓰레기를 줍는 친환경 캠페인으로, 올해는 크고 똘망똘망한 눈과 특유의 해맑은 표정으로 10·30세대를 사로잡은 ‘양파쿵야’와 콜라보 해 캠페인에 특별함을 더했다”며 “맑은 가을 날씨를 만끽하며 가족, 친구들과 함께 깨끗한 물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환경 보호에 참여하는 의미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