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LG전자, 그라운드220에 ′LG 랩스′ 팝업존 오픈

  • 구름많음합천2.5℃
  • 구름조금북부산-0.4℃
  • 흐림부안2.5℃
  • 구름조금목포4.3℃
  • 흐림순창군2.7℃
  • 흐림부여-0.4℃
  • 흐림춘천-5.3℃
  • 구름조금울산2.6℃
  • 흐림보령0.8℃
  • 흐림북춘천-6.2℃
  • 흐림홍성-0.2℃
  • 구름조금남해2.3℃
  • 맑음강화-0.3℃
  • 구름많음흑산도3.1℃
  • 흐림정읍3.9℃
  • 구름많음고산4.3℃
  • 흐림세종-1.4℃
  • 맑음태백-3.1℃
  • 구름조금보성군0.6℃
  • 흐림함양군3.2℃
  • 흐림정선군-1.7℃
  • 맑음울진1.4℃
  • 맑음인천-0.3℃
  • 흐림철원-5.3℃
  • 흐림제천-2.8℃
  • 맑음북강릉-0.5℃
  • 구름많음순천0.4℃
  • 흐림고창군3.2℃
  • 구름많음진도군0.8℃
  • 흐림충주-1.0℃
  • 흐림동두천-1.5℃
  • 흐림서산0.1℃
  • 구름많음청송군-1.4℃
  • 맑음고흥-0.8℃
  • 구름많음상주0.7℃
  • 맑음강릉2.5℃
  • 흐림의성1.7℃
  • 흐림원주-2.7℃
  • 흐림영월-1.9℃
  • 구름많음진주0.6℃
  • 흐림천안-0.8℃
  • 흐림고창3.7℃
  • 구름많음영주0.2℃
  • 구름조금동해2.4℃
  • 구름많음의령군-1.2℃
  • 눈대전0.3℃
  • 구름많음서귀포5.9℃
  • 흐림청주-0.3℃
  • 흐림추풍령0.3℃
  • 구름많음대구2.5℃
  • 구름조금장흥-0.8℃
  • 흐림문경1.2℃
  • 흐림홍천-2.0℃
  • 흐림임실2.0℃
  • 구름조금강진군-0.1℃
  • 구름조금봉화-2.9℃
  • 흐림파주-2.3℃
  • 구름조금성산3.1℃
  • 구름조금통영1.8℃
  • 흐림양평-1.6℃
  • 구름조금경주시-1.5℃
  • 구름많음울릉도2.8℃
  • 흐림서울-0.4℃
  • 흐림남원2.3℃
  • 흐림이천-2.0℃
  • 구름많음광주3.7℃
  • 구름많음안동0.5℃
  • 흐림구미1.6℃
  • 구름많음수원0.1℃
  • 맑음대관령-5.0℃
  • 구름많음밀양1.7℃
  • 흐림보은-0.4℃
  • 구름조금영덕1.0℃
  • 맑음거제1.4℃
  • 흐림인제-2.1℃
  • 구름조금창원2.2℃
  • 흐림군산0.9℃
  • 구름조금여수4.1℃
  • 흐림장수0.7℃
  • 구름조금양산시1.6℃
  • 흐림산청2.5℃
  • 구름많음제주5.9℃
  • 구름조금북창원2.6℃
  • 맑음완도2.7℃
  • 흐림영광군3.7℃
  • 구름많음금산1.0℃
  • 구름조금백령도3.4℃
  • 구름조금김해시2.0℃
  • 비전주2.9℃
  • 맑음부산3.0℃
  • 구름조금영천1.9℃
  • 맑음해남-0.2℃
  • 구름많음광양시3.3℃
  • 구름많음거창2.5℃
  • 흐림서청주-1.2℃
  • 맑음속초2.4℃
  • 구름많음포항3.2℃
  • 2025.12.27 (토)

LG전자, 그라운드220에 'LG 랩스' 팝업존 오픈

소미연 기자 / 기사승인 : 2024-07-31 14:42:55
  • -
  • +
  • 인쇄
8월 25일까지 LG 랩스 팝업 '우와한 Life’s Good 연구소' 열어
"LG전자 브랜드 가치 전달되도록 다양한 체험 공간 마련할 것"
▲맛과 향이 다른 두 가지의 캡슐을 한 번에 추출하는 캡슐 커피머신 '듀오보(DUOBO)' 체험 공간. 사진=LG전자

[CWN 소미연 기자] LG전자가 LG 랩스(LG Labs)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는 '우와한 Life’s Good 연구소' 팝업존을 열었다.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위치한 '그라운드220'에서 내달 25일까지 운영한다.

31일 LG전자에 따르면, LG 랩스는 실험적·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 경험을 소개하는 마케팅 플랫폼이다. 이번 팝업존을 통해 LG 랩스를 알리고 미래 세대 접점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특히 올해는 영향력이 높은 침착맨(구독자 255만), 조승연의 탐구생활(구독자 178만), 미미미누(구독자 150만) 등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해 LG 랩스 알리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온라인 소통을 확대한다.

팝업존은 △맛과 향이 다른 두 가지의 캡슐을 한 번에 추출하는 캡슐 커피머신 '듀오보(DUOBO)' △글램핑 고객을 위한 맞춤형 주거 공간 '본보야지(Bon Voyage)' △진공관 오디오 모티브로 투명 OLED 패널이 탑재된 올인원 오디오 '듀크박스(DukeBox)' 등 LG전자의 도전 정신이 돋보이는 이색적인 제품들로 구성됐다.

해당 공간은 연구소 테마로 꾸며졌다. 콘셉트 제품이 개발되는 배경과 과정을 소개하며 고객의 더 나은 삶(Better Life)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LG전자의 노력을 강조한다.

고객들은 팝업존에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본보야지' 존에서는 360도 VR 영상으로 '본보야지'를 가상 체험하며, LG 그램 Pro로 나만의 캠핑카를 디자인한다. '듀크박스' 존에서는 오디오 전면 투명 올레드 디스플레이로 연출되는 다양한 영상을 감상하고 LG 스탠바이미를 활용해 AI가 만들어낸 다양한 음악을 LG 엑스붐으로 즐긴다.

김효은 LG전자 브랜드매니지먼트담당은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혁신하는 LG전자의 브랜드 가치가 전달되도록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CWN 소미연 기자
pink2542@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소미연 기자
소미연 기자 / 산업1부 차장 재계/전자전기/디스플레이/반도체/배터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