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LG전자, 그라운드220에 ′LG 랩스′ 팝업존 오픈

  • 흐림천안23.0℃
  • 구름많음이천20.7℃
  • 흐림부안25.4℃
  • 흐림구미22.6℃
  • 흐림북창원26.2℃
  • 흐림대관령17.2℃
  • 구름많음동두천19.3℃
  • 천둥번개청주23.4℃
  • 흐림강릉20.6℃
  • 흐림진주24.3℃
  • 구름많음파주19.3℃
  • 흐림경주시22.3℃
  • 흐림태백19.3℃
  • 천둥번개흑산도24.9℃
  • 흐림합천22.7℃
  • 흐림영광군26.6℃
  • 흐림추풍령21.2℃
  • 흐림원주21.9℃
  • 비서울20.6℃
  • 흐림의령군22.0℃
  • 흐림해남27.3℃
  • 흐림강진군25.6℃
  • 흐림영주20.7℃
  • 구름많음서귀포28.6℃
  • 흐림진도군27.6℃
  • 흐림임실23.9℃
  • 흐림인제19.1℃
  • 비여수25.1℃
  • 흐림보은22.4℃
  • 흐림청송군21.7℃
  • 흐림남원24.1℃
  • 비전주24.9℃
  • 비광주24.9℃
  • 비안동21.6℃
  • 비홍성25.3℃
  • 구름많음성산27.7℃
  • 천둥번개대전22.4℃
  • 비창원24.9℃
  • 흐림고창군26.0℃
  • 비북강릉20.4℃
  • 흐림동해20.9℃
  • 흐림김해시25.5℃
  • 흐림남해27.0℃
  • 흐림장수23.5℃
  • 흐림백령도21.0℃
  • 흐림거창21.5℃
  • 흐림거제26.0℃
  • 구름많음양평20.3℃
  • 흐림홍천20.0℃
  • 비북부산25.1℃
  • 흐림보성군24.2℃
  • 구름많음고산28.7℃
  • 구름조금제주29.1℃
  • 흐림보령24.8℃
  • 흐림고창26.6℃
  • 흐림상주21.2℃
  • 흐림서산23.0℃
  • 흐림완도27.8℃
  • 흐림광양시24.7℃
  • 흐림인천20.6℃
  • 흐림속초20.5℃
  • 흐림철원19.7℃
  • 흐림부여24.4℃
  • 흐림울진21.9℃
  • 비대구22.9℃
  • 흐림의성21.6℃
  • 흐림장흥26.1℃
  • 흐림산청22.4℃
  • 흐림영덕21.5℃
  • 비목포26.8℃
  • 흐림제천20.3℃
  • 흐림춘천19.7℃
  • 흐림군산24.2℃
  • 천둥번개부산26.6℃
  • 비수원20.8℃
  • 비포항22.9℃
  • 흐림함양군22.0℃
  • 흐림정읍27.0℃
  • 흐림고흥26.4℃
  • 흐림순창군24.6℃
  • 흐림통영25.6℃
  • 흐림양산시25.7℃
  • 흐림세종23.9℃
  • 흐림영월19.9℃
  • 흐림봉화20.7℃
  • 흐림밀양23.4℃
  • 흐림영천22.3℃
  • 비울릉도21.9℃
  • 비북춘천19.9℃
  • 흐림금산24.0℃
  • 흐림순천23.5℃
  • 흐림충주23.5℃
  • 흐림정선군19.0℃
  • 흐림울산24.8℃
  • 흐림문경21.4℃
  • 흐림서청주22.8℃
  • 구름많음강화20.1℃
  • 2025.09.13 (토)

LG전자, 그라운드220에 'LG 랩스' 팝업존 오픈

소미연 기자 / 기사승인 : 2024-07-31 14:42:55
  • -
  • +
  • 인쇄
8월 25일까지 LG 랩스 팝업 '우와한 Life’s Good 연구소' 열어
"LG전자 브랜드 가치 전달되도록 다양한 체험 공간 마련할 것"
▲맛과 향이 다른 두 가지의 캡슐을 한 번에 추출하는 캡슐 커피머신 '듀오보(DUOBO)' 체험 공간. 사진=LG전자

[CWN 소미연 기자] LG전자가 LG 랩스(LG Labs)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는 '우와한 Life’s Good 연구소' 팝업존을 열었다.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위치한 '그라운드220'에서 내달 25일까지 운영한다.

31일 LG전자에 따르면, LG 랩스는 실험적·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 경험을 소개하는 마케팅 플랫폼이다. 이번 팝업존을 통해 LG 랩스를 알리고 미래 세대 접점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특히 올해는 영향력이 높은 침착맨(구독자 255만), 조승연의 탐구생활(구독자 178만), 미미미누(구독자 150만) 등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해 LG 랩스 알리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온라인 소통을 확대한다.

팝업존은 △맛과 향이 다른 두 가지의 캡슐을 한 번에 추출하는 캡슐 커피머신 '듀오보(DUOBO)' △글램핑 고객을 위한 맞춤형 주거 공간 '본보야지(Bon Voyage)' △진공관 오디오 모티브로 투명 OLED 패널이 탑재된 올인원 오디오 '듀크박스(DukeBox)' 등 LG전자의 도전 정신이 돋보이는 이색적인 제품들로 구성됐다.

해당 공간은 연구소 테마로 꾸며졌다. 콘셉트 제품이 개발되는 배경과 과정을 소개하며 고객의 더 나은 삶(Better Life)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LG전자의 노력을 강조한다.

고객들은 팝업존에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본보야지' 존에서는 360도 VR 영상으로 '본보야지'를 가상 체험하며, LG 그램 Pro로 나만의 캠핑카를 디자인한다. '듀크박스' 존에서는 오디오 전면 투명 올레드 디스플레이로 연출되는 다양한 영상을 감상하고 LG 스탠바이미를 활용해 AI가 만들어낸 다양한 음악을 LG 엑스붐으로 즐긴다.

김효은 LG전자 브랜드매니지먼트담당은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혁신하는 LG전자의 브랜드 가치가 전달되도록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CWN 소미연 기자
pink2542@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소미연 기자
소미연 기자 / 산업1부 차장 재계/전자전기/디스플레이/반도체/배터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