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LG전자, 그라운드220에 ′LG 랩스′ 팝업존 오픈

  • 맑음고흥5.8℃
  • 맑음함양군6.0℃
  • 맑음금산6.6℃
  • 구름많음북창원10.7℃
  • 맑음부여7.5℃
  • 맑음동두천7.5℃
  • 맑음보령7.8℃
  • 맑음완도10.3℃
  • 맑음진도군10.4℃
  • 구름많음영덕7.9℃
  • 맑음의령군4.7℃
  • 구름많음포항11.7℃
  • 맑음거제8.5℃
  • 맑음대전9.2℃
  • 구름많음장수4.4℃
  • 맑음북강릉6.3℃
  • 구름많음구미7.8℃
  • 맑음서청주8.0℃
  • 맑음성산11.0℃
  • 구름조금태백2.4℃
  • 구름많음영천7.8℃
  • 맑음홍성8.3℃
  • 맑음춘천7.6℃
  • 맑음통영10.4℃
  • 맑음동해7.0℃
  • 맑음강진군9.2℃
  • 맑음양평8.3℃
  • 맑음청주10.8℃
  • 맑음진주5.5℃
  • 맑음흑산도12.5℃
  • 맑음홍천6.5℃
  • 맑음원주7.4℃
  • 맑음파주6.0℃
  • 맑음북부산8.3℃
  • 맑음인제5.4℃
  • 구름조금장흥7.0℃
  • 구름많음경주시7.4℃
  • 맑음강릉7.6℃
  • 맑음보성군8.2℃
  • 맑음백령도11.6℃
  • 맑음순창군8.8℃
  • 맑음양산시9.7℃
  • 맑음여수13.1℃
  • 구름많음울진8.6℃
  • 맑음전주9.4℃
  • 맑음제천5.3℃
  • 구름많음봉화3.9℃
  • 구름많음거창6.2℃
  • 맑음제주13.1℃
  • 맑음북춘천7.3℃
  • 맑음해남7.9℃
  • 맑음광주11.0℃
  • 구름조금문경10.4℃
  • 맑음정선군3.8℃
  • 구름많음추풍령7.5℃
  • 구름많음의성5.7℃
  • 맑음고창7.9℃
  • 맑음영월5.8℃
  • 맑음광양시10.7℃
  • 구름조금강화8.2℃
  • 구름많음영주9.0℃
  • 맑음서귀포13.5℃
  • 맑음고산12.6℃
  • 구름조금창원10.5℃
  • 구름조금합천7.5℃
  • 맑음이천8.2℃
  • 맑음임실6.6℃
  • 맑음서산7.6℃
  • 맑음산청7.4℃
  • 맑음군산10.1℃
  • 구름많음청송군4.6℃
  • 맑음천안8.1℃
  • 맑음남원7.4℃
  • 맑음영광군9.6℃
  • 맑음부안8.9℃
  • 구름많음안동8.5℃
  • 맑음목포10.8℃
  • 구름많음상주9.6℃
  • 맑음고창군8.9℃
  • 구름조금보은7.1℃
  • 맑음밀양8.4℃
  • 맑음정읍7.9℃
  • 구름많음대구9.7℃
  • 맑음울릉도10.5℃
  • 맑음세종9.6℃
  • 맑음서울10.1℃
  • 맑음부산12.1℃
  • 구름조금철원5.2℃
  • 구름조금순천5.4℃
  • 맑음김해시10.4℃
  • 맑음인천10.3℃
  • 구름조금남해9.6℃
  • 구름조금충주6.0℃
  • 구름조금수원7.8℃
  • 맑음속초7.4℃
  • 구름많음울산10.8℃
  • 맑음대관령-0.3℃
  • 2025.11.11 (화)

LG전자, 그라운드220에 'LG 랩스' 팝업존 오픈

소미연 기자 / 기사승인 : 2024-07-31 14:42:55
  • -
  • +
  • 인쇄
8월 25일까지 LG 랩스 팝업 '우와한 Life’s Good 연구소' 열어
"LG전자 브랜드 가치 전달되도록 다양한 체험 공간 마련할 것"
▲맛과 향이 다른 두 가지의 캡슐을 한 번에 추출하는 캡슐 커피머신 '듀오보(DUOBO)' 체험 공간. 사진=LG전자

[CWN 소미연 기자] LG전자가 LG 랩스(LG Labs)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는 '우와한 Life’s Good 연구소' 팝업존을 열었다.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위치한 '그라운드220'에서 내달 25일까지 운영한다.

31일 LG전자에 따르면, LG 랩스는 실험적·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 경험을 소개하는 마케팅 플랫폼이다. 이번 팝업존을 통해 LG 랩스를 알리고 미래 세대 접점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특히 올해는 영향력이 높은 침착맨(구독자 255만), 조승연의 탐구생활(구독자 178만), 미미미누(구독자 150만) 등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해 LG 랩스 알리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온라인 소통을 확대한다.

팝업존은 △맛과 향이 다른 두 가지의 캡슐을 한 번에 추출하는 캡슐 커피머신 '듀오보(DUOBO)' △글램핑 고객을 위한 맞춤형 주거 공간 '본보야지(Bon Voyage)' △진공관 오디오 모티브로 투명 OLED 패널이 탑재된 올인원 오디오 '듀크박스(DukeBox)' 등 LG전자의 도전 정신이 돋보이는 이색적인 제품들로 구성됐다.

해당 공간은 연구소 테마로 꾸며졌다. 콘셉트 제품이 개발되는 배경과 과정을 소개하며 고객의 더 나은 삶(Better Life)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LG전자의 노력을 강조한다.

고객들은 팝업존에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본보야지' 존에서는 360도 VR 영상으로 '본보야지'를 가상 체험하며, LG 그램 Pro로 나만의 캠핑카를 디자인한다. '듀크박스' 존에서는 오디오 전면 투명 올레드 디스플레이로 연출되는 다양한 영상을 감상하고 LG 스탠바이미를 활용해 AI가 만들어낸 다양한 음악을 LG 엑스붐으로 즐긴다.

김효은 LG전자 브랜드매니지먼트담당은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혁신하는 LG전자의 브랜드 가치가 전달되도록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CWN 소미연 기자
pink2542@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소미연 기자
소미연 기자 / 산업1부 차장 재계/전자전기/디스플레이/반도체/배터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