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LG전자, 그라운드220에 ′LG 랩스′ 팝업존 오픈

  • 구름많음순천1.5℃
  • 흐림정읍3.9℃
  • 흐림영광군3.9℃
  • 구름조금통영2.6℃
  • 맑음속초2.2℃
  • 맑음강화0.4℃
  • 구름조금의령군0.7℃
  • 맑음양산시3.0℃
  • 구름많음영천2.6℃
  • 맑음고흥1.6℃
  • 흐림원주-2.8℃
  • 흐림제천-2.9℃
  • 흐림수원0.3℃
  • 흐림부안4.1℃
  • 흐림영월-1.9℃
  • 흐림양평-1.7℃
  • 흐림정선군-1.4℃
  • 구름조금남해2.1℃
  • 구름많음청송군-0.8℃
  • 맑음해남2.4℃
  • 구름많음북춘천-5.3℃
  • 구름많음서귀포6.1℃
  • 흐림군산0.5℃
  • 구름많음울릉도3.1℃
  • 흐림천안-0.8℃
  • 구름많음서울-0.3℃
  • 눈홍성-0.3℃
  • 맑음창원3.6℃
  • 흐림함양군3.5℃
  • 구름많음진주2.4℃
  • 흐림세종-1.3℃
  • 흐림남원3.4℃
  • 비 또는 눈청주-0.3℃
  • 구름많음봉화-1.1℃
  • 흐림장수1.1℃
  • 비전주3.4℃
  • 구름많음흑산도3.2℃
  • 흐림고창3.7℃
  • 구름많음목포4.8℃
  • 맑음동해2.6℃
  • 구름조금포항3.7℃
  • 흐림대관령-4.6℃
  • 맑음울진1.9℃
  • 맑음부산3.8℃
  • 흐림철원-5.4℃
  • 흐림대전0.8℃
  • 구름많음인천0.0℃
  • 맑음강진군1.9℃
  • 흐림광주3.9℃
  • 흐림서청주-1.0℃
  • 구름많음합천4.6℃
  • 흐림의성2.3℃
  • 구름많음고산4.9℃
  • 구름조금태백-2.7℃
  • 맑음완도3.9℃
  • 맑음북부산1.9℃
  • 흐림인제-2.1℃
  • 맑음북강릉1.6℃
  • 흐림부여-0.6℃
  • 구름조금보성군2.1℃
  • 구름많음산청2.8℃
  • 흐림추풍령0.8℃
  • 구름조금여수4.7℃
  • 흐림홍천-2.0℃
  • 구름조금백령도3.2℃
  • 구름조금성산3.8℃
  • 흐림충주-0.8℃
  • 구름많음밀양3.2℃
  • 흐림춘천-5.3℃
  • 흐림고창군3.4℃
  • 흐림서산0.1℃
  • 맑음울산3.0℃
  • 흐림문경1.0℃
  • 흐림이천-2.0℃
  • 구름조금거제2.9℃
  • 맑음김해시2.9℃
  • 흐림동두천-1.0℃
  • 구름많음영주0.7℃
  • 구름많음진도군1.8℃
  • 구름많음제주6.2℃
  • 맑음장흥0.9℃
  • 구름조금북창원3.1℃
  • 흐림보령0.8℃
  • 흐림임실2.5℃
  • 흐림거창2.6℃
  • 구름많음대구3.6℃
  • 구름많음안동1.2℃
  • 흐림금산1.8℃
  • 구름조금광양시3.7℃
  • 흐림순창군3.0℃
  • 흐림상주0.6℃
  • 구름조금경주시1.1℃
  • 흐림구미2.0℃
  • 흐림파주-2.3℃
  • 맑음강릉2.9℃
  • 흐림보은-0.3℃
  • 구름조금영덕1.9℃
  • 2025.12.27 (토)

LG전자, 그라운드220에 'LG 랩스' 팝업존 오픈

소미연 기자 / 기사승인 : 2024-07-31 14:42:55
  • -
  • +
  • 인쇄
8월 25일까지 LG 랩스 팝업 '우와한 Life’s Good 연구소' 열어
"LG전자 브랜드 가치 전달되도록 다양한 체험 공간 마련할 것"
▲맛과 향이 다른 두 가지의 캡슐을 한 번에 추출하는 캡슐 커피머신 '듀오보(DUOBO)' 체험 공간. 사진=LG전자

[CWN 소미연 기자] LG전자가 LG 랩스(LG Labs)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는 '우와한 Life’s Good 연구소' 팝업존을 열었다.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위치한 '그라운드220'에서 내달 25일까지 운영한다.

31일 LG전자에 따르면, LG 랩스는 실험적·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 경험을 소개하는 마케팅 플랫폼이다. 이번 팝업존을 통해 LG 랩스를 알리고 미래 세대 접점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특히 올해는 영향력이 높은 침착맨(구독자 255만), 조승연의 탐구생활(구독자 178만), 미미미누(구독자 150만) 등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해 LG 랩스 알리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온라인 소통을 확대한다.

팝업존은 △맛과 향이 다른 두 가지의 캡슐을 한 번에 추출하는 캡슐 커피머신 '듀오보(DUOBO)' △글램핑 고객을 위한 맞춤형 주거 공간 '본보야지(Bon Voyage)' △진공관 오디오 모티브로 투명 OLED 패널이 탑재된 올인원 오디오 '듀크박스(DukeBox)' 등 LG전자의 도전 정신이 돋보이는 이색적인 제품들로 구성됐다.

해당 공간은 연구소 테마로 꾸며졌다. 콘셉트 제품이 개발되는 배경과 과정을 소개하며 고객의 더 나은 삶(Better Life)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LG전자의 노력을 강조한다.

고객들은 팝업존에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본보야지' 존에서는 360도 VR 영상으로 '본보야지'를 가상 체험하며, LG 그램 Pro로 나만의 캠핑카를 디자인한다. '듀크박스' 존에서는 오디오 전면 투명 올레드 디스플레이로 연출되는 다양한 영상을 감상하고 LG 스탠바이미를 활용해 AI가 만들어낸 다양한 음악을 LG 엑스붐으로 즐긴다.

김효은 LG전자 브랜드매니지먼트담당은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혁신하는 LG전자의 브랜드 가치가 전달되도록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CWN 소미연 기자
pink2542@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소미연 기자
소미연 기자 / 산업1부 차장 재계/전자전기/디스플레이/반도체/배터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