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LG전자, 그라운드220에 ′LG 랩스′ 팝업존 오픈

  • 맑음태백3.3℃
  • 맑음대구10.3℃
  • 맑음청송군7.1℃
  • 맑음제천6.5℃
  • 구름조금성산13.3℃
  • 맑음동두천6.2℃
  • 맑음남해11.4℃
  • 맑음정선군6.1℃
  • 맑음북부산7.7℃
  • 맑음순창군9.4℃
  • 맑음금산5.9℃
  • 맑음속초8.9℃
  • 맑음김해시9.1℃
  • 맑음보은6.8℃
  • 맑음정읍8.6℃
  • 맑음충주7.1℃
  • 맑음양산시9.5℃
  • 맑음영월6.9℃
  • 맑음부안8.7℃
  • 맑음서산8.3℃
  • 맑음장수6.6℃
  • 맑음고창8.9℃
  • 맑음파주3.5℃
  • 맑음거제11.4℃
  • 맑음추풍령7.3℃
  • 맑음서청주4.2℃
  • 맑음강진군11.3℃
  • 맑음임실8.0℃
  • 맑음영광군10.3℃
  • 맑음의령군4.2℃
  • 구름많음울릉도10.5℃
  • 맑음여수11.0℃
  • 맑음장흥10.4℃
  • 맑음봉화5.8℃
  • 맑음홍성4.9℃
  • 맑음합천5.8℃
  • 맑음세종7.3℃
  • 맑음대전6.5℃
  • 구름조금고산15.0℃
  • 맑음춘천5.4℃
  • 맑음홍천3.5℃
  • 맑음보령5.9℃
  • 맑음창원11.0℃
  • 맑음이천4.4℃
  • 맑음밀양8.6℃
  • 맑음천안5.6℃
  • 맑음진도군12.5℃
  • 맑음인천7.2℃
  • 맑음고창군9.1℃
  • 맑음완도11.3℃
  • 맑음대관령2.0℃
  • 맑음상주8.5℃
  • 맑음북춘천7.0℃
  • 맑음통영10.1℃
  • 구름조금서귀포14.8℃
  • 맑음순천9.0℃
  • 맑음남원7.0℃
  • 맑음구미9.0℃
  • 맑음경주시10.3℃
  • 맑음해남11.9℃
  • 맑음문경7.9℃
  • 맑음영주7.4℃
  • 맑음영천9.1℃
  • 맑음동해9.2℃
  • 맑음부여4.7℃
  • 맑음산청9.3℃
  • 맑음백령도8.9℃
  • 맑음진주9.6℃
  • 맑음군산7.2℃
  • 맑음철원5.6℃
  • 맑음안동7.4℃
  • 맑음울진6.1℃
  • 맑음전주7.0℃
  • 맑음부산10.3℃
  • 맑음광주10.9℃
  • 맑음고흥9.3℃
  • 맑음인제6.8℃
  • 맑음청주8.8℃
  • 맑음목포12.2℃
  • 맑음포항10.1℃
  • 구름많음제주15.1℃
  • 맑음흑산도12.0℃
  • 맑음거창6.8℃
  • 맑음보성군11.7℃
  • 맑음영덕7.0℃
  • 맑음양평7.9℃
  • 맑음울산9.4℃
  • 맑음강릉7.7℃
  • 맑음북창원10.8℃
  • 맑음수원7.0℃
  • 맑음광양시9.5℃
  • 맑음강화5.6℃
  • 맑음의성8.0℃
  • 맑음서울5.9℃
  • 맑음북강릉7.4℃
  • 맑음함양군8.6℃
  • 맑음원주6.0℃
  • 2025.11.10 (월)

LG전자, 그라운드220에 'LG 랩스' 팝업존 오픈

소미연 기자 / 기사승인 : 2024-07-31 14:42:55
  • -
  • +
  • 인쇄
8월 25일까지 LG 랩스 팝업 '우와한 Life’s Good 연구소' 열어
"LG전자 브랜드 가치 전달되도록 다양한 체험 공간 마련할 것"
▲맛과 향이 다른 두 가지의 캡슐을 한 번에 추출하는 캡슐 커피머신 '듀오보(DUOBO)' 체험 공간. 사진=LG전자

[CWN 소미연 기자] LG전자가 LG 랩스(LG Labs)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는 '우와한 Life’s Good 연구소' 팝업존을 열었다.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위치한 '그라운드220'에서 내달 25일까지 운영한다.

31일 LG전자에 따르면, LG 랩스는 실험적·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 경험을 소개하는 마케팅 플랫폼이다. 이번 팝업존을 통해 LG 랩스를 알리고 미래 세대 접점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특히 올해는 영향력이 높은 침착맨(구독자 255만), 조승연의 탐구생활(구독자 178만), 미미미누(구독자 150만) 등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해 LG 랩스 알리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온라인 소통을 확대한다.

팝업존은 △맛과 향이 다른 두 가지의 캡슐을 한 번에 추출하는 캡슐 커피머신 '듀오보(DUOBO)' △글램핑 고객을 위한 맞춤형 주거 공간 '본보야지(Bon Voyage)' △진공관 오디오 모티브로 투명 OLED 패널이 탑재된 올인원 오디오 '듀크박스(DukeBox)' 등 LG전자의 도전 정신이 돋보이는 이색적인 제품들로 구성됐다.

해당 공간은 연구소 테마로 꾸며졌다. 콘셉트 제품이 개발되는 배경과 과정을 소개하며 고객의 더 나은 삶(Better Life)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LG전자의 노력을 강조한다.

고객들은 팝업존에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본보야지' 존에서는 360도 VR 영상으로 '본보야지'를 가상 체험하며, LG 그램 Pro로 나만의 캠핑카를 디자인한다. '듀크박스' 존에서는 오디오 전면 투명 올레드 디스플레이로 연출되는 다양한 영상을 감상하고 LG 스탠바이미를 활용해 AI가 만들어낸 다양한 음악을 LG 엑스붐으로 즐긴다.

김효은 LG전자 브랜드매니지먼트담당은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혁신하는 LG전자의 브랜드 가치가 전달되도록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CWN 소미연 기자
pink2542@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소미연 기자
소미연 기자 / 산업1부 차장 재계/전자전기/디스플레이/반도체/배터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