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관심 있으면 누구나 지원 가능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자사 제품을 활용한 스타일링 콘텐츠를 제작할 패션 크리에이터 ‘유니클로 스타일힌터(UNIQLO StyleHinter)’를 오는 10일까지 모집한다.
스타일힌터는 유니클로의 패션 스타일 검색 애플리케이션 ‘스타일힌트(StyleHint)’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로, 자사 제품을 활용한 스타일링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스타일힌트 및 SNS를 통해 공유하는 역할을 맡는다.
![]() |
▲자료제공=유니클로 |
모집 대상은 패션에 관심 있는 누구나로, 일반 부문과 KIDS & BABY 부문 중 선택해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스타일힌터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유니클로가 주관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에 참석할 기회도 주어진다.
이번 25FW 시즌 스타일힌터는 8월 1일부터 10일까지 모집되며, 본격적인 활동은 2025년 9월부터 2026년 2월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자세한 모집 요강은 유니클로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니클로가 자체 개발한 패션 스타일 검색 앱 ‘스타일힌트’는 2023년 5월 16일 국내에 공식 출시됐다. 사용자들은 스타일힌트에 업로드된 스타일 사진을 기반으로 자신에게 어울리는 유니클로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으며, 해시태그 검색, 제품 태그 기능, 온라인 스토어 연동을 통해 스타일 탐색부터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이용 가능하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