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온오프라인 유통 확대, 미국 아마존 한정 세트 공개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가 넷플릭스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함께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하고, 두 브랜드의 세계관을 담은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 |
| ▲ 자료제공=아누아 |
이번 캠페인은 스킨케어 제품과 작품 속 세계관을 유기적으로 결합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누아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골든에서 영감을 받아 스킨케어를 단순한 피부 관리가 아닌 외부 자극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 표현하는 하나의 수단으로 재해석했다. 이를 통해 효능 중심의 스킨케어라는 아누아의 브랜드 가치를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한다는 전략이다.
아누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피부 본연의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광채·보호·회복 솔루션 라인업을 선보였다. 주요 제품으로는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골든 혼문 마스크와 피부 톤 개선에 효과적인 이터널 혼문 마스크가 있다. 2월 1일부터는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해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아누아 울트라 씬 스팟 커버 패치를 추가 증정한다.
선케어 제품 3종도 함께 출시됐다. 제로 캐스트 선, 매트 선, 글로우 스틱으로 구성된 선케어 라인은 백탁 없이 자연스러운 마무리감과 촉촉하고 가벼운 사용감을 강조했다. 오는 5월에는 자극을 최소화한 미네랄 선 제품을 선보이며 피부 타입별 선케어 라인업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해당 컬렉션은 아누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전 세계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특히 미국 아마존에서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 캐릭터 포토카드가 포함된 한정판 스페셜 번들 세트를 선보여 소장 가치를 높였다.
아누아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세계관을 스킨케어로 확장해 아누아가 추구하는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작품의 서사가 일상 속 스킨케어 루틴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경험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와의 공감을 형성하고 브랜드 몰입도를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국민의힘, ‘한동훈 제명’ 후폭풍에 지지율 하락…李 대통령 국정지지도 54.5% [리얼미터]](/news/data/2026/02/02/p1065587075335908_437_h.jpg)




![플래노스, 정형외과 수술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다 [전북대창진단 우수기업]](/news/data/2026/01/26/p1065577848311916_982_h.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