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화요, 배우 김민하와 신제품 ′화요19金′ 광고 공개…MZ세대 공략 시동

  • 맑음순창군-2.3℃
  • 맑음청주0.4℃
  • 맑음제주6.6℃
  • 맑음밀양-1.4℃
  • 맑음고산8.3℃
  • 구름조금춘천-2.8℃
  • 맑음홍성-2.6℃
  • 맑음서울0.6℃
  • 맑음순천-2.0℃
  • 맑음영천-1.7℃
  • 맑음동해2.6℃
  • 맑음대관령-3.3℃
  • 맑음상주1.5℃
  • 맑음대전-1.2℃
  • 맑음영월-3.6℃
  • 맑음완도4.5℃
  • 맑음추풍령0.1℃
  • 맑음대구0.8℃
  • 맑음남해2.8℃
  • 맑음강진군-1.0℃
  • 맑음세종-1.8℃
  • 맑음안동-3.5℃
  • 맑음부산5.5℃
  • 맑음경주시3.2℃
  • 맑음동두천-2.9℃
  • 맑음통영3.6℃
  • 맑음서귀포7.6℃
  • 맑음충주-3.5℃
  • 맑음구미-0.7℃
  • 맑음영광군-0.7℃
  • 맑음속초1.2℃
  • 맑음장수-4.3℃
  • 맑음흑산도6.2℃
  • 맑음의령군-4.4℃
  • 맑음금산-3.0℃
  • 맑음인천0.2℃
  • 맑음장흥-1.7℃
  • 맑음남원-1.9℃
  • 맑음임실-2.7℃
  • 맑음제천-4.5℃
  • 맑음보령-0.4℃
  • 맑음서산-2.4℃
  • 맑음군산-1.0℃
  • 맑음문경-0.5℃
  • 맑음의성-4.1℃
  • 구름많음울릉도4.5℃
  • 맑음산청-0.8℃
  • 맑음전주0.0℃
  • 맑음울산3.7℃
  • 맑음인제-1.6℃
  • 맑음거제4.9℃
  • 맑음고창군-1.2℃
  • 맑음성산5.5℃
  • 맑음서청주-2.8℃
  • 맑음진도군0.8℃
  • 맑음봉화-5.3℃
  • 맑음울진4.1℃
  • 맑음부여-2.7℃
  • 맑음보성군3.0℃
  • 맑음양산시2.1℃
  • 맑음함양군-2.1℃
  • 구름조금북춘천-4.3℃
  • 맑음백령도2.9℃
  • 맑음원주-2.5℃
  • 맑음고흥-0.6℃
  • 맑음태백-3.9℃
  • 맑음천안-2.9℃
  • 맑음거창-4.4℃
  • 맑음영덕2.8℃
  • 맑음합천-1.8℃
  • 구름조금철원-5.5℃
  • 맑음목포3.3℃
  • 맑음북부산-0.2℃
  • 맑음이천-2.6℃
  • 맑음부안-0.4℃
  • 구름조금강화-1.0℃
  • 구름조금파주-4.5℃
  • 맑음홍천-1.6℃
  • 맑음광주2.1℃
  • 맑음양평-1.2℃
  • 맑음청송군-4.7℃
  • 맑음김해시3.2℃
  • 맑음보은-3.4℃
  • 맑음포항4.2℃
  • 맑음여수4.1℃
  • 맑음수원-1.9℃
  • 맑음창원5.0℃
  • 맑음북강릉2.7℃
  • 맑음북창원4.6℃
  • 맑음정선군-4.8℃
  • 맑음영주-3.2℃
  • 맑음고창-1.6℃
  • 맑음진주-2.0℃
  • 맑음강릉4.6℃
  • 맑음해남-2.1℃
  • 맑음광양시2.3℃
  • 맑음정읍-1.4℃
  • 2025.12.18 (목)

화요, 배우 김민하와 신제품 '화요19金' 광고 공개…MZ세대 공략 시동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1 08:30:00
  • -
  • +
  • 인쇄
'행복은 선언하는 사람의 것' 메시지…도전적이고 주체적인 태도 강조
10년 만의 신제품, 옹기·오크 숙성 원액 블렌딩…알코올 도수 19도
박람회서 첫선, 전국 마트·백화점·편의점 등 판매 확대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브랜드 ㈜화요가 배우 김민하와 함께한 신제품 ‘화요19金’ 광고 영상을 지난 30일 공개했다.

화요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최초로 광고 모델 김민하를 기용하며, 브랜드의 새로운 정체성과 메시지를 강조하고 MZ세대 타겟 확대에 나선다. 광고 영상은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이미지의 배우 김민하와 함께 ‘화요19金’이 추구하는 행복의 가치를 당차고 주체적인 태도로 풀어냈다.

▲ 자료제공=(주)화요

영상 속 김민하는 무채색 옷차림의 사람들 사이에서 붉은 계열의 의상을 입고 등장한다. 이는 열정, 도전, 에너지 등을 상징하는 붉은색 패키지가 특징인 ‘화요19金’의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반영한 것이다. 김민하는 내레이션을 통해 “행복을 마냥 기다리지도, 무작정 쫓지도 않겠다”고 말하며, “행복은 선언하는 사람의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화요19金’은 ‘오늘 행복할게’라는 슬로건 아래, 도전적이고 열정적으로 행복을 찾는 MZ세대를 응원하고자 화요가 10년 만에 선보인 신제품이다. 옹기 숙성 원액에 황금빛이 특징인 오크 숙성 원액 10.9%를 함유해 부드럽고 섬세한 맛을 완성했다. 알코올 도수는 19도로, 너무 높지도 낮지도 않아 화요19金의 복합적인 아로마와 깊은 풍미를 가장 이상적으로 느낄 수 있는 도수다.

‘화요19金’은 지난 26일 ‘2025 서울국제주류&와인박람회’에서 첫 선을 보였다. 광주요 직영점(북촌점, 한남점, 이천센터점), 스마트오더 플랫폼, 전국 마트, 백화점, 편의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화요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바쁜 일상 속에서 자신을 돌아보고, 각자의 색깔과 행복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배우 김민하와 함께한 광고 영상을 통해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행복의 가치를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