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화요, 배우 김민하와 신제품 ′화요19金′ 광고 공개…MZ세대 공략 시동

  • 흐림봉화22.5℃
  • 구름많음강진군27.4℃
  • 구름많음밀양26.4℃
  • 흐림인천24.3℃
  • 흐림태백24.2℃
  • 흐림영월23.1℃
  • 흐림보은22.6℃
  • 흐림청송군23.4℃
  • 흐림대관령20.3℃
  • 구름많음파주22.7℃
  • 구름많음철원23.1℃
  • 구름많음고산29.0℃
  • 흐림천안23.9℃
  • 흐림동해27.3℃
  • 구름많음서귀포29.0℃
  • 구름많음진주26.7℃
  • 흐림대전23.4℃
  • 흐림홍천23.5℃
  • 구름조금통영26.7℃
  • 구름많음서산24.2℃
  • 구름많음완도28.4℃
  • 구름많음북부산27.7℃
  • 흐림울진27.5℃
  • 흐림영주22.7℃
  • 흐림금산23.0℃
  • 흐림추풍령22.2℃
  • 흐림부안24.4℃
  • 구름조금남해27.4℃
  • 흐림보령25.2℃
  • 구름많음서청주23.3℃
  • 흐림영천24.7℃
  • 흐림합천24.9℃
  • 비광주25.9℃
  • 구름많음보성군25.5℃
  • 흐림상주23.1℃
  • 구름조금거제27.1℃
  • 흐림군산23.9℃
  • 흐림영광군
  • 흐림세종23.3℃
  • 구름많음울산27.7℃
  • 흐림속초24.5℃
  • 맑음성산28.3℃
  • 흐림영덕25.8℃
  • 흐림진도군27.0℃
  • 구름많음북창원28.3℃
  • 흐림청주24.6℃
  • 구름많음장흥26.4℃
  • 구름많음부여23.9℃
  • 흐림수원24.3℃
  • 흐림원주23.8℃
  • 구름많음제주28.0℃
  • 비포항27.0℃
  • 구름많음의령군24.2℃
  • 흐림경주시28.2℃
  • 흐림임실22.7℃
  • 구름많음강화22.9℃
  • 흐림고창
  • 구름조금고흥26.8℃
  • 구름많음강릉25.8℃
  • 구름많음창원27.3℃
  • 흐림구미23.7℃
  • 흐림울릉도27.4℃
  • 흐림흑산도27.5℃
  • 흐림제천22.8℃
  • 흐림함양군23.9℃
  • 구름조금광양시26.2℃
  • 흐림남원24.6℃
  • 흐림의성23.5℃
  • 구름많음서울24.4℃
  • 구름조금여수26.3℃
  • 구름많음인제24.2℃
  • 흐림양평24.1℃
  • 흐림홍성24.7℃
  • 비대구25.1℃
  • 흐림충주23.9℃
  • 흐림북춘천24.4℃
  • 구름많음순천23.5℃
  • 비전주23.5℃
  • 흐림산청23.7℃
  • 구름많음해남27.5℃
  • 흐림고창군
  • 흐림장수21.9℃
  • 구름조금백령도22.2℃
  • 비안동23.2℃
  • 구름많음양산시27.7℃
  • 흐림이천24.4℃
  • 구름많음김해시27.2℃
  • 흐림정읍
  • 비목포28.0℃
  • 흐림거창23.6℃
  • 흐림순창군24.9℃
  • 흐림문경23.0℃
  • 구름많음동두천23.1℃
  • 구름많음북강릉24.8℃
  • 흐림춘천24.6℃
  • 흐림정선군24.1℃
  • 구름많음부산27.5℃
  • 2025.09.07 (일)

화요, 배우 김민하와 신제품 '화요19金' 광고 공개…MZ세대 공략 시동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1 08:30:00
  • -
  • +
  • 인쇄
'행복은 선언하는 사람의 것' 메시지…도전적이고 주체적인 태도 강조
10년 만의 신제품, 옹기·오크 숙성 원액 블렌딩…알코올 도수 19도
박람회서 첫선, 전국 마트·백화점·편의점 등 판매 확대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브랜드 ㈜화요가 배우 김민하와 함께한 신제품 ‘화요19金’ 광고 영상을 지난 30일 공개했다.

화요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최초로 광고 모델 김민하를 기용하며, 브랜드의 새로운 정체성과 메시지를 강조하고 MZ세대 타겟 확대에 나선다. 광고 영상은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이미지의 배우 김민하와 함께 ‘화요19金’이 추구하는 행복의 가치를 당차고 주체적인 태도로 풀어냈다.

▲ 자료제공=(주)화요

영상 속 김민하는 무채색 옷차림의 사람들 사이에서 붉은 계열의 의상을 입고 등장한다. 이는 열정, 도전, 에너지 등을 상징하는 붉은색 패키지가 특징인 ‘화요19金’의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반영한 것이다. 김민하는 내레이션을 통해 “행복을 마냥 기다리지도, 무작정 쫓지도 않겠다”고 말하며, “행복은 선언하는 사람의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화요19金’은 ‘오늘 행복할게’라는 슬로건 아래, 도전적이고 열정적으로 행복을 찾는 MZ세대를 응원하고자 화요가 10년 만에 선보인 신제품이다. 옹기 숙성 원액에 황금빛이 특징인 오크 숙성 원액 10.9%를 함유해 부드럽고 섬세한 맛을 완성했다. 알코올 도수는 19도로, 너무 높지도 낮지도 않아 화요19金의 복합적인 아로마와 깊은 풍미를 가장 이상적으로 느낄 수 있는 도수다.

‘화요19金’은 지난 26일 ‘2025 서울국제주류&와인박람회’에서 첫 선을 보였다. 광주요 직영점(북촌점, 한남점, 이천센터점), 스마트오더 플랫폼, 전국 마트, 백화점, 편의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화요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바쁜 일상 속에서 자신을 돌아보고, 각자의 색깔과 행복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배우 김민하와 함께한 광고 영상을 통해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행복의 가치를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