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삼양식품, 불닭 포테이토칩 3종 출시 日 스낵시장 공략에 주가 ′불기둥′

  • 맑음천안10.0℃
  • 맑음홍천7.2℃
  • 맑음밀양13.1℃
  • 맑음구미11.7℃
  • 맑음북부산14.5℃
  • 맑음춘천9.3℃
  • 맑음영월8.4℃
  • 맑음속초13.1℃
  • 맑음추풍령9.0℃
  • 구름많음북창원13.5℃
  • 구름조금함양군11.5℃
  • 구름조금여수12.4℃
  • 구름조금금산10.1℃
  • 구름많음산청10.5℃
  • 구름조금강화10.3℃
  • 맑음거제13.2℃
  • 구름많음보성군13.3℃
  • 맑음장수9.8℃
  • 맑음양평8.7℃
  • 구름조금목포11.0℃
  • 맑음울진14.5℃
  • 맑음강릉14.4℃
  • 구름조금강진군14.3℃
  • 구름많음해남12.9℃
  • 맑음원주8.4℃
  • 구름조금흑산도13.8℃
  • 맑음북강릉13.3℃
  • 맑음충주8.4℃
  • 맑음대구12.1℃
  • 맑음문경12.4℃
  • 맑음태백10.2℃
  • 맑음서산12.3℃
  • 맑음동해12.9℃
  • 구름조금양산시15.1℃
  • 구름많음성산14.8℃
  • 맑음거창11.4℃
  • 구름조금영광군11.7℃
  • 맑음봉화9.5℃
  • 구름조금진도군12.7℃
  • 구름많음김해시13.3℃
  • 맑음수원11.9℃
  • 구름많음고산14.4℃
  • 구름많음서귀포19.3℃
  • 구름조금전주11.1℃
  • 구름조금의령군12.2℃
  • 맑음임실11.4℃
  • 맑음보령13.8℃
  • 구름조금남원11.5℃
  • 구름조금파주8.6℃
  • 맑음서청주9.5℃
  • 맑음창원12.2℃
  • 맑음부여11.3℃
  • 구름많음순창군12.6℃
  • 맑음부산16.7℃
  • 구름많음완도14.2℃
  • 구름조금안동9.9℃
  • 맑음울산12.5℃
  • 구름조금상주11.7℃
  • 맑음합천12.3℃
  • 맑음군산11.2℃
  • 맑음영주10.4℃
  • 맑음남해12.1℃
  • 구름많음정읍9.9℃
  • 맑음제천8.2℃
  • 맑음철원7.7℃
  • 맑음진주12.7℃
  • 맑음통영14.0℃
  • 맑음북춘천7.5℃
  • 구름많음광주12.9℃
  • 맑음의성9.6℃
  • 맑음청주10.0℃
  • 맑음포항14.4℃
  • 구름많음제주15.5℃
  • 구름조금대전11.3℃
  • 구름조금울릉도13.0℃
  • 맑음인제8.7℃
  • 구름조금동두천9.3℃
  • 구름조금백령도13.9℃
  • 맑음영천11.7℃
  • 맑음순천12.2℃
  • 구름많음고흥11.9℃
  • 맑음이천8.7℃
  • 구름조금고창11.3℃
  • 구름많음장흥12.5℃
  • 맑음세종10.0℃
  • 맑음정선군10.4℃
  • 구름조금보은11.3℃
  • 맑음인천11.4℃
  • 맑음광양시14.2℃
  • 맑음대관령9.1℃
  • 맑음홍성12.0℃
  • 맑음경주시13.0℃
  • 맑음청송군9.7℃
  • 구름많음부안10.6℃
  • 맑음영덕13.3℃
  • 구름조금고창군10.6℃
  • 구름조금서울11.9℃
  • 2025.11.11 (화)

삼양식품, 불닭 포테이토칩 3종 출시 日 스낵시장 공략에 주가 '불기둥'

최준규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2 00:03:00
  • -
  • +
  • 인쇄

[CWN 최준규 기자] 삼양식품 주가가 강세를 보였다.

22일 거래소에 따르면 전 거래일 8.70% 오른 70만원에 거래를 마쳤다.

이는 이 회사가 일본 스낵 시장 공략을 위해 불닭 포테이토칩 오리지널 맛, 4가지 치즈 맛, 하바네로&라임 맛 등 포테이토칩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는 소식에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불닭 포테이토칩은 현재 100여 개국에서 누적 판매량 57억개(2023년 말 기준)를 넘어서며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삼양식품의 불닭 브랜드 신제품 라인이다.

특제 시즈닝을 사용해 불닭볶음면만의 감칠맛 나는 매운맛을 포테이토칩에 고스란히 담은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두께 1.0~1.2mm로 슬라이스 한 감자를 약 180℃에서 2분 30초간 튀겨 기본에 충실한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불닭 포테이토칩은 삼양식품의 불닭볶음면이 일본 현지 젊은 층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점에 힘입어 개발 단계에서부터 주요 유통채널 바이어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에 삼양재팬은 돈키호테, 라이프, 세이유, 이온 등 대형 슈퍼마켓을 비롯해 일본 대표 드럭스토어인 웰시아 등 주요 유통채널 약 2000개 점에 입점하며 일본 스낵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삼양식품은 1961년 유지공업과 식품도매업을 하기 위해 설립됐으며 면류, 스낵류, 유제품, 조미소재류 등을 제조해 판매하고 있다.

국내 최초의 원조라면 삼양라면을 포함한 불닭볶음면, 볶음짜짜로니, 간짬뽕, 나가사끼짬뽕, 쇠고기면, 맛있는라면, 짱구, 사또밥 등 다양한 식품을 생산 판매한다.

웰빙트렌드에 맞춰 소비자 건강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우수한 품질의 신제품을 개발한다.

CWN 최준규 기자

38junkyu@cwn.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준규 기자
최준규 기자 / 뉴미디어국장 뉴미디어국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