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삼양식품, 불닭 포테이토칩 3종 출시 日 스낵시장 공략에 주가 ′불기둥′

  • 맑음여수-0.2℃
  • 맑음합천0.8℃
  • 맑음대구-0.9℃
  • 맑음양산시1.2℃
  • 맑음순천-2.0℃
  • 맑음북춘천-5.4℃
  • 맑음보은-3.5℃
  • 맑음영월-4.7℃
  • 맑음순창군-2.7℃
  • 맑음의성-2.1℃
  • 맑음이천-3.6℃
  • 맑음원주-5.0℃
  • 맑음서산-3.2℃
  • 맑음부여-1.1℃
  • 맑음거창-1.6℃
  • 맑음고창군-2.0℃
  • 맑음김해시0.1℃
  • 맑음인천-5.5℃
  • 흐림고산1.9℃
  • 맑음부산0.1℃
  • 맑음양평-4.1℃
  • 맑음정읍-2.4℃
  • 구름많음서귀포5.5℃
  • 구름조금고창-1.5℃
  • 맑음부안-0.7℃
  • 맑음천안
  • 맑음강릉-0.8℃
  • 맑음청송군-3.6℃
  • 맑음고흥0.5℃
  • 맑음정선군-5.1℃
  • 맑음포항-0.4℃
  • 맑음군산-1.6℃
  • 맑음창원-0.6℃
  • 맑음상주-3.3℃
  • 맑음인제-5.9℃
  • 맑음태백-7.7℃
  • 맑음보령-2.0℃
  • 맑음거제-0.4℃
  • 맑음홍천-5.2℃
  • 맑음의령군-0.5℃
  • 맑음울진0.3℃
  • 맑음대전-1.8℃
  • 맑음대관령-8.6℃
  • 구름많음영광군-1.8℃
  • 맑음춘천-3.9℃
  • 맑음동두천-5.0℃
  • 맑음금산-2.4℃
  • 맑음밀양-0.2℃
  • 맑음북강릉-1.1℃
  • 맑음산청-1.5℃
  • 맑음영덕-1.6℃
  • 맑음전주-1.2℃
  • 맑음문경-4.1℃
  • 맑음강화-5.6℃
  • 맑음강진군-0.5℃
  • 맑음임실-2.7℃
  • 맑음광양시0.0℃
  • 맑음남해0.4℃
  • 맑음동해0.2℃
  • 맑음청주-3.3℃
  • 맑음울산-1.2℃
  • 맑음영천-2.5℃
  • 맑음구미-2.1℃
  • 맑음추풍령-4.2℃
  • 맑음함양군-1.0℃
  • 맑음영주-4.7℃
  • 맑음홍성-2.5℃
  • 맑음서울-4.2℃
  • 맑음장흥-0.7℃
  • 맑음봉화-4.8℃
  • 맑음파주-5.9℃
  • 맑음안동-3.2℃
  • 맑음수원-4.0℃
  • 맑음경주시-1.2℃
  • 맑음서청주-3.7℃
  • 맑음진주0.5℃
  • 눈울릉도-2.5℃
  • 맑음남원-2.2℃
  • 흐림제주2.4℃
  • 구름많음성산1.7℃
  • 맑음북부산0.7℃
  • 구름많음진도군0.2℃
  • 맑음광주-1.1℃
  • 맑음장수-4.7℃
  • 맑음속초-1.7℃
  • 맑음통영1.0℃
  • 맑음보성군0.1℃
  • 맑음세종-3.5℃
  • 구름많음흑산도0.9℃
  • 맑음충주-4.0℃
  • 맑음북창원-0.3℃
  • 맑음완도0.8℃
  • 구름많음목포-1.1℃
  • 맑음제천-5.2℃
  • 구름조금철원-6.9℃
  • 구름많음백령도-3.5℃
  • 구름조금해남-0.1℃
  • 2025.12.26 (금)

삼양식품, 불닭 포테이토칩 3종 출시 日 스낵시장 공략에 주가 '불기둥'

최준규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2 00:03:00
  • -
  • +
  • 인쇄

[CWN 최준규 기자] 삼양식품 주가가 강세를 보였다.

22일 거래소에 따르면 전 거래일 8.70% 오른 70만원에 거래를 마쳤다.

이는 이 회사가 일본 스낵 시장 공략을 위해 불닭 포테이토칩 오리지널 맛, 4가지 치즈 맛, 하바네로&라임 맛 등 포테이토칩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는 소식에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불닭 포테이토칩은 현재 100여 개국에서 누적 판매량 57억개(2023년 말 기준)를 넘어서며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삼양식품의 불닭 브랜드 신제품 라인이다.

특제 시즈닝을 사용해 불닭볶음면만의 감칠맛 나는 매운맛을 포테이토칩에 고스란히 담은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두께 1.0~1.2mm로 슬라이스 한 감자를 약 180℃에서 2분 30초간 튀겨 기본에 충실한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불닭 포테이토칩은 삼양식품의 불닭볶음면이 일본 현지 젊은 층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점에 힘입어 개발 단계에서부터 주요 유통채널 바이어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에 삼양재팬은 돈키호테, 라이프, 세이유, 이온 등 대형 슈퍼마켓을 비롯해 일본 대표 드럭스토어인 웰시아 등 주요 유통채널 약 2000개 점에 입점하며 일본 스낵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삼양식품은 1961년 유지공업과 식품도매업을 하기 위해 설립됐으며 면류, 스낵류, 유제품, 조미소재류 등을 제조해 판매하고 있다.

국내 최초의 원조라면 삼양라면을 포함한 불닭볶음면, 볶음짜짜로니, 간짬뽕, 나가사끼짬뽕, 쇠고기면, 맛있는라면, 짱구, 사또밥 등 다양한 식품을 생산 판매한다.

웰빙트렌드에 맞춰 소비자 건강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우수한 품질의 신제품을 개발한다.

CWN 최준규 기자

38junkyu@cwn.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준규 기자
최준규 기자 / 뉴미디어국장 뉴미디어국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