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삼양식품, 불닭 포테이토칩 3종 출시 日 스낵시장 공략에 주가 ′불기둥′

  • 흐림홍천-0.3℃
  • 구름많음서울4.3℃
  • 구름조금금산-0.1℃
  • 구름조금울산6.7℃
  • 구름많음홍성2.3℃
  • 구름많음수원2.6℃
  • 맑음전주3.4℃
  • 흐림북부산6.8℃
  • 구름많음부여1.2℃
  • 흐림천안0.4℃
  • 흐림안동2.9℃
  • 구름조금성산10.4℃
  • 흐림원주1.2℃
  • 구름많음남해7.0℃
  • 구름많음고산11.6℃
  • 구름조금합천2.6℃
  • 구름많음인천4.8℃
  • 구름많음고흥2.5℃
  • 구름많음울진5.4℃
  • 구름많음통영7.1℃
  • 구름많음영덕7.6℃
  • 구름많음영월-1.7℃
  • 구름조금순창군1.3℃
  • 구름조금대전2.6℃
  • 구름많음울릉도11.2℃
  • 구름많음부산9.1℃
  • 흐림양평1.3℃
  • 구름많음춘천-0.4℃
  • 구름많음장흥3.8℃
  • 흐림밀양3.7℃
  • 흐림영광군3.5℃
  • 구름많음대관령-2.2℃
  • 구름많음북강릉5.9℃
  • 구름많음속초6.4℃
  • 구름조금포항7.9℃
  • 구름많음보령5.8℃
  • 구름많음인제-0.4℃
  • 흐림서청주0.8℃
  • 맑음강화2.8℃
  • 흐림제주12.2℃
  • 구름많음의성1.0℃
  • 구름조금장수-1.2℃
  • 구름많음정선군-1.7℃
  • 구름많음진주2.3℃
  • 흐림군산4.4℃
  • 구름많음동해7.0℃
  • 구름조금함양군0.5℃
  • 흐림청주4.1℃
  • 구름많음서산3.1℃
  • 구름많음완도6.1℃
  • 흐림양산시9.2℃
  • 구름많음흑산도10.9℃
  • 흐림이천0.6℃
  • 구름많음동두천0.5℃
  • 구름조금거창0.4℃
  • 구름많음창원8.9℃
  • 흐림충주-0.2℃
  • 구름많음세종3.3℃
  • 흐림태백1.5℃
  • 흐림보은0.5℃
  • 구름많음목포7.0℃
  • 흐림봉화-0.9℃
  • 구름많음고창군3.7℃
  • 구름조금산청2.2℃
  • 흐림청송군1.2℃
  • 맑음부안2.6℃
  • 구름조금임실0.4℃
  • 구름많음거제9.1℃
  • 구름조금영천5.3℃
  • 구름많음강릉7.5℃
  • 맑음광주5.6℃
  • 구름많음순천5.6℃
  • 구름많음추풍령4.3℃
  • 흐림구미5.5℃
  • 구름많음문경4.0℃
  • 구름조금남원1.6℃
  • 구름조금철원-1.5℃
  • 구름많음서귀포11.9℃
  • 구름조금경주시7.9℃
  • 구름조금진도군8.9℃
  • 흐림제천-1.7℃
  • 구름많음북춘천-1.0℃
  • 구름많음강진군6.5℃
  • 구름조금고창3.7℃
  • 구름조금백령도9.7℃
  • 구름조금정읍2.2℃
  • 흐림김해시7.2℃
  • 구름많음의령군0.8℃
  • 흐림영주2.5℃
  • 흐림해남8.6℃
  • 구름많음북창원7.9℃
  • 구름많음보성군6.8℃
  • 구름많음상주5.4℃
  • 구름많음광양시6.2℃
  • 구름조금대구7.6℃
  • 구름조금여수8.3℃
  • 구름조금파주-1.4℃
  • 2025.11.11 (화)

삼양식품, 불닭 포테이토칩 3종 출시 日 스낵시장 공략에 주가 '불기둥'

최준규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2 00:03:00
  • -
  • +
  • 인쇄

[CWN 최준규 기자] 삼양식품 주가가 강세를 보였다.

22일 거래소에 따르면 전 거래일 8.70% 오른 70만원에 거래를 마쳤다.

이는 이 회사가 일본 스낵 시장 공략을 위해 불닭 포테이토칩 오리지널 맛, 4가지 치즈 맛, 하바네로&라임 맛 등 포테이토칩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는 소식에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불닭 포테이토칩은 현재 100여 개국에서 누적 판매량 57억개(2023년 말 기준)를 넘어서며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삼양식품의 불닭 브랜드 신제품 라인이다.

특제 시즈닝을 사용해 불닭볶음면만의 감칠맛 나는 매운맛을 포테이토칩에 고스란히 담은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두께 1.0~1.2mm로 슬라이스 한 감자를 약 180℃에서 2분 30초간 튀겨 기본에 충실한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불닭 포테이토칩은 삼양식품의 불닭볶음면이 일본 현지 젊은 층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점에 힘입어 개발 단계에서부터 주요 유통채널 바이어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에 삼양재팬은 돈키호테, 라이프, 세이유, 이온 등 대형 슈퍼마켓을 비롯해 일본 대표 드럭스토어인 웰시아 등 주요 유통채널 약 2000개 점에 입점하며 일본 스낵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삼양식품은 1961년 유지공업과 식품도매업을 하기 위해 설립됐으며 면류, 스낵류, 유제품, 조미소재류 등을 제조해 판매하고 있다.

국내 최초의 원조라면 삼양라면을 포함한 불닭볶음면, 볶음짜짜로니, 간짬뽕, 나가사끼짬뽕, 쇠고기면, 맛있는라면, 짱구, 사또밥 등 다양한 식품을 생산 판매한다.

웰빙트렌드에 맞춰 소비자 건강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우수한 품질의 신제품을 개발한다.

CWN 최준규 기자

38junkyu@cwn.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준규 기자
최준규 기자 / 뉴미디어국장 뉴미디어국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