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복, 와이셔츠 등 매일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세탁에 효율적
한국P&G 다우니가 자사 세탁세제 중 가장 강력한 세정력을 가진 신제품 ‘다우니 퍼펙트 딥클린 세탁세제’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다우니 퍼펙트 딥클린 세탁세제에는 창업 이래 90년 넘는 연구개발의 결과로 개발된 전혀 새로운 포뮬러 성분이 적용되었다. 기존 단순 세탁만으로는 제거가 불가능했던 오염들을 애벌 세탁 과정 없이 간편하게 한 번의 본 세탁으로 제거해 주는 뛰어난 성능의 세탁세제로 재탄생했다.
![]() |
▲ (자료제공=한국피앤지) |
찬물에서도 다양한 종류의 얼룩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는 새로운 효소가 첨가되었으며, 세탁 중에 발생하는 2차 오염을 방지하는 다중 사슬구조 폴리머 적용으로 온감 손상을 최소화했다. 아울러 향상된 탈취 성능과 은은한 향까지 더해져,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배가시킬 전망이다.
특히 매일 세탁해야 하는 청소년 교복 셔츠나 직장인들의 와이셔츠의 세탁 편의성이 대폭 향상되었다. 셔츠의 목깃 부분 오염 얼룩의 경우에는 적당량의 세제를 오염 부위에 적용하고 1분 정도 방치 후 다른 세탁물과 함께 일반 세탁을 해주면 깔끔한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한국P&G는 이번 신제품은 우수한 세정력으로 애벌빨래 없이도 얼룩을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매일 교복 손빨래로 번거로웠을 소비자들의 세탁 부담을 덜어주고, 편리함은 더하는 소식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