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세븐일레븐, 일본 롯데 생초코파이 국내 단독 출시

  • 흐림안동4.0℃
  • 흐림제천2.8℃
  • 흐림보은5.1℃
  • 구름많음강진군7.4℃
  • 구름많음고창9.7℃
  • 구름많음북강릉6.4℃
  • 구름많음강화4.4℃
  • 흐림북부산8.0℃
  • 흐림영주2.9℃
  • 구름많음고산14.8℃
  • 흐림원주2.7℃
  • 흐림밀양6.5℃
  • 구름많음군산7.7℃
  • 흐림경주시6.3℃
  • 구름많음해남9.4℃
  • 안개울릉도8.9℃
  • 흐림홍천1.7℃
  • 흐림의성4.5℃
  • 맑음제주12.2℃
  • 구름많음철원1.5℃
  • 흐림함양군5.2℃
  • 흐림영천5.0℃
  • 흐림청주8.3℃
  • 구름많음고창군8.3℃
  • 흐림대관령0.3℃
  • 구름많음의령군4.9℃
  • 흐림천안6.2℃
  • 흐림여수9.5℃
  • 구름많음부안8.3℃
  • 구름많음영광군8.3℃
  • 흐림양평2.9℃
  • 맑음성산10.9℃
  • 구름많음인천5.6℃
  • 흐림부산9.7℃
  • 흐림인제1.7℃
  • 구름많음진주6.7℃
  • 흐림서청주6.2℃
  • 구름많음백령도6.3℃
  • 구름많음보령7.9℃
  • 맑음흑산도10.3℃
  • 흐림춘천1.8℃
  • 구름많음고흥7.5℃
  • 구름많음서울4.5℃
  • 흐림정선군1.3℃
  • 흐림강릉7.4℃
  • 구름많음정읍9.5℃
  • 흐림태백2.8℃
  • 구름많음진도군10.6℃
  • 흐림이천2.7℃
  • 흐림포항8.4℃
  • 흐림봉화1.5℃
  • 흐림영덕6.4℃
  • 흐림전주8.8℃
  • 구름많음부여5.7℃
  • 구름많음순천6.5℃
  • 구름많음보성군7.5℃
  • 구름많음완도8.8℃
  • 구름많음거제8.0℃
  • 흐림추풍령4.0℃
  • 구름조금서귀포13.0℃
  • 흐림울산9.2℃
  • 흐림문경3.3℃
  • 흐림세종7.1℃
  • 흐림북창원9.0℃
  • 구름많음파주3.0℃
  • 흐림합천6.0℃
  • 흐림통영8.8℃
  • 구름조금목포9.5℃
  • 흐림남해8.5℃
  • 흐림양산시8.6℃
  • 구름많음남원6.6℃
  • 흐림대전8.3℃
  • 구름많음광양시8.8℃
  • 흐림수원5.2℃
  • 흐림상주3.9℃
  • 구름많음순창군6.2℃
  • 흐림울진7.6℃
  • 구름많음동두천3.5℃
  • 구름많음금산6.2℃
  • 구름많음산청6.3℃
  • 구름많음창원8.7℃
  • 흐림동해8.7℃
  • 흐림서산7.6℃
  • 흐림충주4.5℃
  • 구름많음임실6.3℃
  • 흐림홍성8.9℃
  • 흐림장수5.4℃
  • 흐림김해시8.9℃
  • 구름많음속초6.5℃
  • 맑음장흥7.8℃
  • 흐림북춘천0.9℃
  • 흐림대구6.4℃
  • 흐림영월3.1℃
  • 구름많음광주9.0℃
  • 흐림거창3.1℃
  • 흐림구미5.2℃
  • 흐림청송군3.2℃
  • 2025.12.16 (화)

세븐일레븐, 일본 롯데 생초코파이 국내 단독 출시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6 18:00:00
  • -
  • +
  • 인쇄
일본 스테디셀러 냉장 디저트 500여 점포 한정 선출시
글로벌 직소싱 강화로 디저트 카테고리 경쟁력 제고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올해 디저트 카테고리 히트 상품인 저지우유푸딩을 수입한 지 1년 만에 새로운 글로벌 냉장 디저트를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17일부터 일본 롯데제과의 대표 디저트 상품인 생초코파이를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생초코파이는 1983년 상온 디저트로 처음 출시된 이후 2021년 냉장 디저트로 재해석돼 추가 출시된 상품으로, 일본 롯데제과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중 하나다.

▲ 자료제공=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전 세계 19개국에 걸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외 인기 상품 직소싱에 주력해 왔다. 지난해 12월에는 일본 편의점 푸딩 순위 1위를 꾸준히 기록해온 오하요유업주식회사의 저지우유푸딩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 바 있다.

저지우유푸딩은 출시 직후 디저트 카테고리 1위에 오르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250만 개를 기록, 세븐일레븐을 대표하는 디저트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세븐일레븐은 이러한 프리미엄 디저트 인기를 이어갈 차세대 글로벌 히트 상품으로 생초코파이를 선택했다. 마시멜로 대신 동물성 생크림을 100%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했으며, 풍부한 달걀 함량으로 촉촉한 케이크 시트의 맛을 구현했다. 단맛을 절제한 초콜릿 코팅을 얇게 입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냉장 디저트의 특징을 살렸다. 패키지에는 일본 현지 구매 고객 만족도 97%를 기록한 설문조사 결과도 함께 표기됐다.

출시 초기에는 일본 편의점 디저트 시장의 판매 방식을 벤치마킹해 한정 물량으로 선보인다. 서울 지역과 부산, 제주 등 약 500개 점포에서 먼저 판매하며, 향후 소비자 반응에 따라 추가 물량을 순차적으로 도입할 계획이다.

▲ 자료제공=세븐일레븐

한편 세븐일레븐은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해외 인기 먹거리 선점에 적극 나서고 있다. 지난달에는 식이섬유 섭취를 중시하는 파이버맥싱 트렌드 확산에 맞춰 일본 세븐일레븐 냉동 디저트 1위 상품인 Dole 아사이볼을 국내 단독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출시 직후 저지우유푸딩에 이어 디저트 카테고리 2위를 기록하며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 수요를 입증했다.

김수빈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 디저트 MD는 “저지우유푸딩을 1년간 안정적으로 직소싱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해외 냉장 디저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인기 디저트를 지속 발굴해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디저트 소비 트렌드를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상품 가격은 4000원이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