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톳김·친환경 패키지 세트 등 다채로운 라인업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건강과 실속을 담은 ‘2025 추석 선물세트’ 100여 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동원F&B는 참치캔 1등 브랜드 ‘동원참치’ 세트 물량을 30% 확대하고, 단백질 함량이 높은 ‘라이트 스탠다드’와 가미참치, ‘동원맛참’ 등 다양한 제품을 조합한 선물세트를 내놓는다. 이번 추석부터는 참치 부위 중 단 1%만 차지하는 뱃살로 구성한 ‘참치뱃살 명작세트’도 새롭게 판매한다.
![]() |
▲ 자료제공=동원F&B |
특히 브랜드 모델 방탄소년단 진과 협업한 ‘BTS 진 슈퍼참치 선물세트’가 정식 출시된다. 지난 7월 네이버 쇼핑라이브 사전 판매에서 40초 만에 1000개가 완판되며 화제를 모은 제품으로, 향후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다양한 에디션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를 위해서는 동원참치, 리챔, 참치액, 요리유, 소금 등 생활 밀착형 제품을 담은 종합선물세트 물량도 30% 이상 확대했다. 대표 제품은 ‘동원 프리미엄 60호’다.
또한 제주도와 협업해 해녀가 직접 채취한 톳으로 만든 ‘양반 제주 톳김 세트’를 출시하며, 저당·저칼로리 소스 브랜드 ‘비비드키친’과 컬래버레이션한 ‘비비드키친 스페셜 3호’도 선보인다. 친환경 트렌드에 맞춘 올페이퍼 패키지와 올-리사이클드 패키지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동원F&B는 온라인몰 ‘동원몰’을 통해 오는 7일까지 선물세트 100여 종을 최대 15% 할인 판매하는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매주 월·수·금 오전 10시 특별 할인가 판매 행사도 운영한다.
동원F&B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풍성한 추석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명절 선물세트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