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LG U+ ‘너겟’, 올바른 디지털 습관 위한 브랜드 캠페인 전개

  • 맑음강진군20.8℃
  • 맑음전주20.7℃
  • 맑음충주17.5℃
  • 맑음광양시23.0℃
  • 맑음장수16.9℃
  • 맑음김해시21.2℃
  • 맑음양산시23.2℃
  • 맑음광주21.4℃
  • 맑음서산19.8℃
  • 맑음정선군13.9℃
  • 맑음제천14.0℃
  • 맑음구미19.1℃
  • 구름조금완도21.8℃
  • 맑음부산23.0℃
  • 맑음의령군17.6℃
  • 맑음청송군16.3℃
  • 구름많음제주25.9℃
  • 맑음인천22.5℃
  • 맑음여수23.1℃
  • 맑음보은18.1℃
  • 구름많음서귀포25.9℃
  • 맑음밀양20.1℃
  • 맑음임실18.3℃
  • 맑음거제21.0℃
  • 맑음동두천17.2℃
  • 맑음문경17.3℃
  • 구름많음성산26.2℃
  • 맑음고창20.1℃
  • 맑음고흥19.8℃
  • 맑음천안16.7℃
  • 맑음통영21.9℃
  • 맑음북부산23.5℃
  • 맑음합천19.9℃
  • 맑음북창원21.6℃
  • 맑음순천19.4℃
  • 맑음서울21.4℃
  • 맑음군산21.0℃
  • 맑음창원21.6℃
  • 맑음태백11.0℃
  • 맑음순창군19.3℃
  • 맑음영주14.9℃
  • 맑음목포22.7℃
  • 맑음대관령6.8℃
  • 맑음해남20.9℃
  • 맑음북강릉17.5℃
  • 구름많음고산24.9℃
  • 맑음산청19.7℃
  • 맑음대구18.6℃
  • 맑음부여19.0℃
  • 맑음동해17.2℃
  • 맑음남원19.8℃
  • 맑음파주16.6℃
  • 맑음속초19.5℃
  • 맑음서청주17.6℃
  • 맑음정읍20.1℃
  • 맑음부안20.4℃
  • 맑음수원17.7℃
  • 맑음이천16.0℃
  • 맑음양평16.7℃
  • 맑음인제13.3℃
  • 맑음안동17.7℃
  • 맑음금산18.8℃
  • 맑음남해21.5℃
  • 맑음영덕17.9℃
  • 맑음거창18.7℃
  • 구름많음흑산도24.4℃
  • 맑음보령20.4℃
  • 맑음의성16.8℃
  • 맑음대전20.3℃
  • 맑음진주19.3℃
  • 맑음춘천16.7℃
  • 맑음상주19.2℃
  • 맑음원주15.9℃
  • 맑음홍천14.1℃
  • 박무홍성18.4℃
  • 맑음추풍령16.3℃
  • 구름조금포항20.9℃
  • 맑음장흥20.0℃
  • 구름많음울산20.9℃
  • 맑음울진18.4℃
  • 맑음함양군19.6℃
  • 맑음봉화12.1℃
  • 맑음울릉도22.6℃
  • 맑음영광군20.7℃
  • 맑음영월15.8℃
  • 맑음청주21.2℃
  • 맑음백령도20.7℃
  • 맑음세종19.9℃
  • 맑음영천17.5℃
  • 구름많음경주시21.1℃
  • 맑음강화17.7℃
  • 구름조금진도군20.4℃
  • 맑음철원16.6℃
  • 맑음북춘천15.7℃
  • 맑음고창군20.0℃
  • 맑음강릉19.0℃
  • 맑음보성군20.5℃
  • 2025.09.11 (목)

LG U+ ‘너겟’, 올바른 디지털 습관 위한 브랜드 캠페인 전개

이성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7 16:49:52
  • -
  • +
  • 인쇄
너겟, 스마트폰 과의존 방지 위한 브랜드 캠페인 진행...통신 차단하는 굿즈도 증정
크리에이터와 협업한 팝업 통해 브랜드 소개…다양한 콘텐츠로 브랜드 경쟁력 ↑
▲LG유플러스의 통신 플랫폼 ‘너겟’이 MZ세대 고객들의 올바른 디지털 습관을 권장하는 브랜드 캠페인 ‘몰입의 순간에 접속해’를 전개한다. 사진은 LG유플러스 임직원이 라이프집 팝업에 마련된 너겟 부스에서 너겟과 스톨프 폰 박스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CWN 이성호 기자] LG유플러스의 통신 플랫폼 ‘너겟’이 MZ세대 고객들의 올바른 디지털 습관을 권장하는 브랜드 캠페인 ‘몰입의 순간에 접속해’를 전개한다.

캠페인 취지에 맞춰 스마트폰 데이터를 차단하는 굿즈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너겟’은 고객에게 초개인화된 통신 경험을 제공하는 선납형 요금 기반의 통신 플랫폼이다.

국내 가장 저렴한 2 만원대 5G 요금제인 ‘너겟 5G 6G 26(월 2만 6000원, 데이터 6GB)’를 시작으로 18종의 5G 요금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신규 캠페인인 ‘몰입의 순간에 접속해’는 매 순간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MZ세대 고객들이 자기 주도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자신의 일상에 맞춰 스마트폰과 데이터를 사용함으로써, 스마트폰 과의존을 방지하기 위함이다.

실제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의 조사에 따르면 2023년 기준 국내 스마트폰 이용자 중 23.1%는 과의존 위험군에 속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LG유플러스는 신규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너겟 5G 요금제 이용자를 대상으로 통신 신호를 차단하는 '스톨프 폰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지털디톡스를 목표로 개발된 ‘스톨프 폰 박스’는 스마트폰을 넣으면 통신 신호를 차단해 사람들이 자신만의 시간과 삶의 균형을 찾도록 돕는 굿즈다. 국내에서는 약 1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다음 달까지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총 100명에게 스톨프 폰 박스를 증정할 계획이다.

첫 번째 이벤트로 LG유플러스는 이달 말까지 너겟 5G 무제한 요금제에 가입하고 숏폼 크리에이터 ‘하다’와 친구를 맺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톨프 폰 박스를 선물한다.

8월에는 너겟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핸 댓글 이벤트와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챌린지, 너겟X스톨프 콜라보 오프라인 행사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LG유플러스는 지난 6일부터 14일 서울 성수동에서 열린 LG전자 라이프집 팝업에 참여해 고객들에게 너겟의 신규 캠페인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팝업에는 누적 조회수 1억회를 달성한 숏폼 크리에이터 ‘하다’와 협업한 공간을 선보였다.

LG유플러스는 하다의 작업실로 꾸민 팝업을 통해 ‘창작에 몰입하는 순간'을 관람객에게 공개하고 자연스럽게 너겟의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소개했다.

향후 LG유플러스는 다양한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너겟의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알리는 콘텐츠도 선보일 계획이다.

유명 크리에이터들의 인생관과 창작관이 담긴 영상을 통해 몰입의 순간을 소개함으로써 시청자들에게 자연스럽게 너겟을 알리겠다는 취지다.

이 밖에도 LG유플러스는 고객들이 너겟 앱을 통해 일상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MZ 세대에게 특화된 맞춤형 콘텐츠 제공을 확대할 방침이다.

LG유플러스 김귀현 라이프플랫폼 담당은 "너겟의 신규 브랜드 캠페인은 디지털 디톡스에 관심이 높은 2030 세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너겟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통신라이프플랫폼이자 감각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