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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모빌리티, ‘수해 차량 특별 정비 서비스' 실시

윤여찬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8 17:1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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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비 40% 특별 할인…10월말까지 서비스센터 시행
수해 지역 전담팀 운영 준비…소모성 부품 무상교환
▲ KG모빌리티가 수해 피해 발생시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특별 지원 서비스를 마련했다. 사진=KG모빌리티

[CWN 윤여찬 기자] KG 모빌리티(KGM)가 장마철 집중호우 등 기상재해로 인해 차량 피해를 입은 고객을 대상으로 ‘수해 차량 특별 정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특별 정비 캠페인은 오는 10월 말까지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가 심각한 지역을 중심으로 △침수 차량 무상 점검 △소모성 부품 무상 교환 △경미한 수해 차량의 시동 조치 등을 지원한다.

KGM은 이 기간 동안 수해지역 서비스 전담 팀을 구성해 비상연락 체제를 구축하고 관할 지역 관청 연계를 통해 협조체제를 갖추는 등 재해지역 발생시 즉각적인 대응을 위해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전담 작업장을 구성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또한 수해 피해로 전국 KGM 320 여개 서비스 네트워크에 입고된 차량에 대해 수리비 총액의 40%(자차 보험 미가입 차량에 한함)를 할인해 주는 수리비 특별할인 서비스도 함께 실시한다.

KGM 관계자는 “수해로 인해 차량이 침수된 경우 전원을 차단하고 견인 조치를 통해 침수 지역을 벗어나 관할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정비 받을 것”을 당부했다.

CWN 윤여찬 기자
mobility@cw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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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여찬 기자 / 산업1부 모빌리티팀장 자동차/조선 등 모빌리티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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