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LG생활건강, ‘CNP 현지화’ 통해 日 뷰티 시장 공략

  • 맑음상주-8.4℃
  • 눈백령도-5.1℃
  • 맑음보은-9.1℃
  • 맑음진주-5.0℃
  • 구름많음완도-1.8℃
  • 맑음청송군-9.2℃
  • 맑음안동-8.7℃
  • 맑음강화-10.8℃
  • 흐림고창군-6.2℃
  • 흐림흑산도-0.3℃
  • 맑음인제-10.8℃
  • 맑음북강릉-7.4℃
  • 맑음창원-4.0℃
  • 맑음정읍-7.1℃
  • 눈서귀포2.3℃
  • 맑음대관령-15.9℃
  • 맑음금산-7.9℃
  • 맑음부여-7.0℃
  • 맑음순천-6.5℃
  • 맑음대구-6.0℃
  • 맑음포항-5.7℃
  • 맑음임실-7.6℃
  • 맑음통영-3.2℃
  • 맑음합천-4.6℃
  • 맑음함양군-6.4℃
  • 맑음서청주-8.7℃
  • 맑음거창-7.6℃
  • 맑음양평-9.6℃
  • 흐림고산2.9℃
  • 맑음대전-8.6℃
  • 구름조금여수-3.9℃
  • 맑음북부산-4.2℃
  • 맑음영월-10.5℃
  • 맑음세종-8.4℃
  • 맑음문경-9.2℃
  • 구름많음보성군-3.3℃
  • 눈광주-4.8℃
  • 맑음밀양-4.7℃
  • 맑음천안-8.7℃
  • 흐림진도군-1.3℃
  • 맑음춘천-11.0℃
  • 맑음홍천-10.6℃
  • 맑음의령군-6.2℃
  • 맑음서산-7.4℃
  • 맑음강릉-7.6℃
  • 맑음경주시-6.1℃
  • 맑음속초-8.0℃
  • 맑음거제-3.2℃
  • 눈목포-3.1℃
  • 맑음청주-8.4℃
  • 맑음동해-6.6℃
  • 흐림고창-5.1℃
  • 맑음제천-10.9℃
  • 맑음동두천-12.7℃
  • 맑음남해-3.3℃
  • 맑음정선군-11.6℃
  • 맑음남원-7.0℃
  • 맑음광양시-5.0℃
  • 흐림영광군-3.0℃
  • 맑음장수-9.4℃
  • 맑음북춘천-12.0℃
  • 구름많음고흥-3.3℃
  • 맑음이천-10.1℃
  • 맑음서울-10.7℃
  • 흐림철원-13.1℃
  • 맑음봉화-10.7℃
  • 맑음추풍령-9.7℃
  • 맑음울진-6.5℃
  • 흐림해남-2.8℃
  • 구름많음강진군-3.0℃
  • 눈울릉도-3.0℃
  • 맑음영주-9.8℃
  • 구름많음보령-6.4℃
  • 맑음인천-10.1℃
  • 구름많음장흥-3.5℃
  • 눈제주2.4℃
  • 맑음홍성-7.6℃
  • 맑음원주-10.4℃
  • 맑음부산-4.4℃
  • 맑음구미-7.2℃
  • 맑음김해시-5.2℃
  • 구름많음부안-5.8℃
  • 맑음양산시-3.7℃
  • 맑음태백-13.5℃
  • 맑음군산-6.5℃
  • 맑음전주-7.3℃
  • 맑음의성-7.6℃
  • 맑음북창원-4.0℃
  • 맑음수원-10.0℃
  • 맑음울산-5.5℃
  • 맑음영덕-7.1℃
  • 맑음충주-9.9℃
  • 맑음영천-6.8℃
  • 맑음산청-6.4℃
  • 흐림성산1.1℃
  • 맑음파주-12.2℃
  • 맑음순창군-6.5℃
  • 2025.12.26 (금)

LG생활건강, ‘CNP 현지화’ 통해 日 뷰티 시장 공략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0 20:14:38
  • -
  • +
  • 인쇄
인플루언서 마케팅·전용 제품 출시 통한 고객 접점 확대

▲ CNP 프로폴리스 미스트 3종. 사진=LG생활건강

[CWN 손현석 기자]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가 온라인에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오프라인에서는 일본 전용 제품으로 공략, 일본 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간다고 10일 밝혔다.

CNP는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의 올해 첫 할인 행사(3월 메가와리)에 일본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벚꽃 시즌 기획 제품을 선보였다. 부드러운 각질 케어로 일본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CNP 인비져블 필링부스터’를 1+1행사로, ‘CNP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를 기획으로 각각 구성했다.

이들 제품은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패키지를 적용했다. 이번 기획은 약 97만명의 구독자 수를 자랑하는 일본 뷰티 인플루언서 요시다 아카리가 디자인에 참여하면서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CNP는 조만간 ‘더마앤서’ 라인 신제품도 일본 온라인 시장에 론칭할 계획이다. 특히 ‘더마앤서 텐션 앵글핏 앰플’은 일본 화장품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레티놀(주름 개선)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일본 소비자의 피부 특성을 반영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CNP는 일본 의약부외품 허가를 받은 여드름 케어 제품 ‘AC-PRO’를 이달 중 출시할 예정이다.

CNP는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라인의 일본 신제품도 출시했다. CNP는 이달 초부터 프로폴리스 비타민 앰플과 글로우 앰플, 미스트 2종 등 신제품 4종을 일본 드러그스토어인 ‘아인즈&토르페(AINZ&TULPE)’ 전 점포에서 판매 중이다. 향후 기타 버라이어티숍 매장에도 추가로 입점할 계획이다.

이들 신제품은 일본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비타민C, 나이아신아미드(미백) 등을 담아 개발된 일본 전용 제품이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