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LG생활건강, ‘CNP 현지화’ 통해 日 뷰티 시장 공략

  • 흐림울산14.9℃
  • 흐림산청13.0℃
  • 흐림부안15.2℃
  • 흐림포항16.6℃
  • 흐림대관령8.0℃
  • 흐림보은13.2℃
  • 흐림금산14.3℃
  • 흐림강진군14.5℃
  • 구름많음제천11.7℃
  • 흐림태백10.3℃
  • 흐림대구14.8℃
  • 흐림양평14.3℃
  • 흐림진주13.3℃
  • 흐림순천12.7℃
  • 비안동13.5℃
  • 흐림동두천12.5℃
  • 흐림양산시15.0℃
  • 흐림밀양15.0℃
  • 흐림인제10.5℃
  • 흐림전주16.0℃
  • 흐림영광군14.5℃
  • 구름많음천안13.8℃
  • 흐림거창12.9℃
  • 흐림군산15.1℃
  • 흐림보성군14.3℃
  • 흐림수원14.8℃
  • 흐림영월13.1℃
  • 흐림의성13.0℃
  • 흐림장수12.5℃
  • 흐림부여14.9℃
  • 흐림순창군13.7℃
  • 흐림이천13.7℃
  • 흐림인천14.8℃
  • 흐림의령군13.0℃
  • 흐림남원14.5℃
  • 흐림북창원15.1℃
  • 비목포15.3℃
  • 흐림광양시13.8℃
  • 흐림임실13.9℃
  • 구름많음충주13.5℃
  • 흐림통영14.8℃
  • 흐림장흥14.4℃
  • 흐림진도군15.6℃
  • 흐림동해12.4℃
  • 흐림북강릉10.6℃
  • 흐림홍성15.0℃
  • 흐림춘천12.4℃
  • 비창원14.0℃
  • 비흑산도15.5℃
  • 흐림봉화12.3℃
  • 흐림경주시13.4℃
  • 구름많음백령도13.7℃
  • 구름많음서청주12.6℃
  • 흐림청주16.6℃
  • 흐림김해시14.5℃
  • 흐림고산17.2℃
  • 흐림상주12.8℃
  • 흐림울릉도13.8℃
  • 흐림서산14.4℃
  • 흐림울진13.8℃
  • 흐림북춘천12.0℃
  • 흐림철원11.0℃
  • 흐림함양군13.7℃
  • 비제주18.2℃
  • 흐림추풍령12.2℃
  • 비부산15.4℃
  • 흐림고창군14.6℃
  • 흐림고흥14.3℃
  • 흐림영덕13.5℃
  • 비북부산14.9℃
  • 구름많음세종14.4℃
  • 흐림남해14.0℃
  • 흐림강릉11.9℃
  • 흐림홍천12.5℃
  • 흐림해남14.6℃
  • 흐림완도14.8℃
  • 흐림영주12.8℃
  • 흐림정선군10.6℃
  • 구름많음원주13.7℃
  • 비여수14.6℃
  • 흐림정읍15.2℃
  • 흐림구미13.3℃
  • 비서귀포18.9℃
  • 흐림서울15.4℃
  • 흐림거제15.0℃
  • 비광주14.2℃
  • 흐림문경12.2℃
  • 흐림고창15.0℃
  • 흐림영천13.5℃
  • 흐림대전15.3℃
  • 흐림파주12.3℃
  • 흐림강화11.9℃
  • 흐림청송군12.6℃
  • 구름많음보령15.0℃
  • 흐림성산19.0℃
  • 흐림속초10.9℃
  • 흐림합천13.9℃
  • 2025.11.08 (토)

LG생활건강, ‘CNP 현지화’ 통해 日 뷰티 시장 공략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0 20:14:38
  • -
  • +
  • 인쇄
인플루언서 마케팅·전용 제품 출시 통한 고객 접점 확대

▲ CNP 프로폴리스 미스트 3종. 사진=LG생활건강

[CWN 손현석 기자]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가 온라인에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오프라인에서는 일본 전용 제품으로 공략, 일본 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간다고 10일 밝혔다.

CNP는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의 올해 첫 할인 행사(3월 메가와리)에 일본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벚꽃 시즌 기획 제품을 선보였다. 부드러운 각질 케어로 일본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CNP 인비져블 필링부스터’를 1+1행사로, ‘CNP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를 기획으로 각각 구성했다.

이들 제품은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패키지를 적용했다. 이번 기획은 약 97만명의 구독자 수를 자랑하는 일본 뷰티 인플루언서 요시다 아카리가 디자인에 참여하면서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CNP는 조만간 ‘더마앤서’ 라인 신제품도 일본 온라인 시장에 론칭할 계획이다. 특히 ‘더마앤서 텐션 앵글핏 앰플’은 일본 화장품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레티놀(주름 개선)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일본 소비자의 피부 특성을 반영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CNP는 일본 의약부외품 허가를 받은 여드름 케어 제품 ‘AC-PRO’를 이달 중 출시할 예정이다.

CNP는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라인의 일본 신제품도 출시했다. CNP는 이달 초부터 프로폴리스 비타민 앰플과 글로우 앰플, 미스트 2종 등 신제품 4종을 일본 드러그스토어인 ‘아인즈&토르페(AINZ&TULPE)’ 전 점포에서 판매 중이다. 향후 기타 버라이어티숍 매장에도 추가로 입점할 계획이다.

이들 신제품은 일본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비타민C, 나이아신아미드(미백) 등을 담아 개발된 일본 전용 제품이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