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LG생활건강, ‘CNP 현지화’ 통해 日 뷰티 시장 공략

  • 구름조금충주-1.2℃
  • 눈홍성-0.1℃
  • 맑음철원-3.8℃
  • 흐림강진군2.0℃
  • 맑음수원-1.4℃
  • 구름많음고산6.0℃
  • 구름많음함양군1.4℃
  • 구름많음서산-1.2℃
  • 맑음울산3.2℃
  • 흐림군산-0.5℃
  • 맑음대관령-5.1℃
  • 맑음동해2.9℃
  • 흐림부안0.9℃
  • 구름많음합천2.7℃
  • 맑음춘천-0.5℃
  • 맑음진주3.2℃
  • 구름조금전주0.4℃
  • 눈광주1.2℃
  • 구름조금여수2.2℃
  • 맑음통영4.9℃
  • 구름조금천안-1.0℃
  • 구름조금의령군2.6℃
  • 맑음양평-0.4℃
  • 흐림장수-2.1℃
  • 구름많음임실-0.8℃
  • 흐림영광군1.2℃
  • 맑음이천-0.4℃
  • 구름많음성산5.0℃
  • 맑음제천-1.9℃
  • 구름조금정선군-1.4℃
  • 구름조금인제-2.1℃
  • 구름많음고흥2.0℃
  • 구름조금부여0.3℃
  • 구름조금청주-0.1℃
  • 흐림해남1.4℃
  • 비서귀포7.9℃
  • 맑음포항3.9℃
  • 구름많음흑산도2.6℃
  • 맑음봉화-0.5℃
  • 구름많음거창0.1℃
  • 구름조금인천-2.7℃
  • 흐림장흥1.2℃
  • 맑음영덕2.9℃
  • 구름많음금산-0.2℃
  • 흐림남원-0.1℃
  • 맑음창원4.2℃
  • 구름조금대전0.0℃
  • 맑음북창원4.5℃
  • 맑음북부산5.1℃
  • 맑음북강릉1.4℃
  • 구름많음보성군2.3℃
  • 흐림보령-0.2℃
  • 구름조금보은0.0℃
  • 구름조금대구3.0℃
  • 구름조금추풍령-1.2℃
  • 맑음부산5.4℃
  • 맑음홍천-1.5℃
  • 구름조금파주-3.2℃
  • 눈울릉도1.5℃
  • 구름많음순천0.0℃
  • 맑음태백-3.8℃
  • 구름조금남해3.4℃
  • 구름조금강화-2.8℃
  • 맑음청송군0.4℃
  • 맑음경주시3.0℃
  • 구름많음완도3.3℃
  • 구름많음고창1.2℃
  • 흐림고창군0.7℃
  • 맑음상주-0.2℃
  • 맑음속초1.1℃
  • 눈백령도-4.3℃
  • 맑음의성2.1℃
  • 맑음거제4.0℃
  • 맑음영천2.2℃
  • 구름조금원주-0.9℃
  • 맑음문경-0.6℃
  • 구름조금세종-0.7℃
  • 맑음강릉2.8℃
  • 맑음김해시4.8℃
  • 구름조금영주-0.8℃
  • 비제주6.0℃
  • 구름많음동두천-3.8℃
  • 맑음밀양3.5℃
  • 흐림순창군0.5℃
  • 맑음양산시5.0℃
  • 구름많음산청1.2℃
  • 구름많음진도군1.6℃
  • 흐림정읍0.1℃
  • 구름많음광양시1.6℃
  • 눈목포0.7℃
  • 맑음울진4.5℃
  • 맑음서울-1.3℃
  • 맑음안동0.8℃
  • 맑음영월-0.7℃
  • 구름조금구미1.6℃
  • 구름조금서청주-1.2℃
  • 맑음북춘천-2.1℃
  • 2025.12.25 (목)

LG생활건강, ‘CNP 현지화’ 통해 日 뷰티 시장 공략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0 20:14:38
  • -
  • +
  • 인쇄
인플루언서 마케팅·전용 제품 출시 통한 고객 접점 확대

▲ CNP 프로폴리스 미스트 3종. 사진=LG생활건강

[CWN 손현석 기자]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가 온라인에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오프라인에서는 일본 전용 제품으로 공략, 일본 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간다고 10일 밝혔다.

CNP는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의 올해 첫 할인 행사(3월 메가와리)에 일본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벚꽃 시즌 기획 제품을 선보였다. 부드러운 각질 케어로 일본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CNP 인비져블 필링부스터’를 1+1행사로, ‘CNP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를 기획으로 각각 구성했다.

이들 제품은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패키지를 적용했다. 이번 기획은 약 97만명의 구독자 수를 자랑하는 일본 뷰티 인플루언서 요시다 아카리가 디자인에 참여하면서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CNP는 조만간 ‘더마앤서’ 라인 신제품도 일본 온라인 시장에 론칭할 계획이다. 특히 ‘더마앤서 텐션 앵글핏 앰플’은 일본 화장품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레티놀(주름 개선)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일본 소비자의 피부 특성을 반영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CNP는 일본 의약부외품 허가를 받은 여드름 케어 제품 ‘AC-PRO’를 이달 중 출시할 예정이다.

CNP는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라인의 일본 신제품도 출시했다. CNP는 이달 초부터 프로폴리스 비타민 앰플과 글로우 앰플, 미스트 2종 등 신제품 4종을 일본 드러그스토어인 ‘아인즈&토르페(AINZ&TULPE)’ 전 점포에서 판매 중이다. 향후 기타 버라이어티숍 매장에도 추가로 입점할 계획이다.

이들 신제품은 일본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비타민C, 나이아신아미드(미백) 등을 담아 개발된 일본 전용 제품이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