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LG생활건강, ‘CNP 현지화’ 통해 日 뷰티 시장 공략

  • 맑음순창군8.9℃
  • 맑음인천12.6℃
  • 맑음순천10.9℃
  • 구름많음홍천12.8℃
  • 맑음영광군11.0℃
  • 구름많음합천10.0℃
  • 맑음장흥12.4℃
  • 구름조금북춘천12.8℃
  • 맑음흑산도13.7℃
  • 맑음문경12.2℃
  • 구름조금울릉도14.1℃
  • 맑음고창9.9℃
  • 맑음경주시14.2℃
  • 구름많음청주13.1℃
  • 맑음추풍령11.9℃
  • 맑음백령도12.1℃
  • 맑음광양시12.7℃
  • 맑음북창원15.2℃
  • 맑음대구12.0℃
  • 맑음남해14.3℃
  • 흐림제주16.6℃
  • 맑음부산14.7℃
  • 맑음함양군12.3℃
  • 맑음부안10.6℃
  • 구름조금강릉14.6℃
  • 흐림보은11.6℃
  • 맑음임실7.8℃
  • 맑음여수14.5℃
  • 맑음전주12.2℃
  • 맑음양산시14.1℃
  • 맑음보성군12.4℃
  • 맑음강화11.6℃
  • 구름조금충주12.0℃
  • 맑음의령군9.2℃
  • 흐림성산15.5℃
  • 맑음영주12.0℃
  • 맑음통영14.6℃
  • 맑음서울12.8℃
  • 구름조금산청13.9℃
  • 맑음인제12.3℃
  • 맑음봉화11.2℃
  • 구름조금북강릉13.7℃
  • 맑음해남13.1℃
  • 맑음이천12.0℃
  • 구름조금거제15.6℃
  • 구름조금수원13.0℃
  • 맑음영덕13.5℃
  • 맑음울산14.1℃
  • 맑음세종11.9℃
  • 흐림보령14.5℃
  • 맑음남원9.2℃
  • 흐림부여10.6℃
  • 맑음구미9.7℃
  • 맑음김해시13.4℃
  • 맑음진도군13.4℃
  • 맑음청송군11.8℃
  • 구름많음영월11.8℃
  • 흐림군산13.7℃
  • 구름많음대관령7.3℃
  • 구름조금대전12.5℃
  • 흐림금산12.7℃
  • 맑음원주12.2℃
  • 구름많음정선군11.3℃
  • 구름많음서청주11.5℃
  • 맑음창원15.3℃
  • 맑음의성8.2℃
  • 맑음동해13.3℃
  • 맑음강진군12.5℃
  • 맑음고흥12.2℃
  • 흐림태백8.5℃
  • 맑음동두천11.0℃
  • 맑음장수6.9℃
  • 맑음포항14.8℃
  • 맑음완도13.6℃
  • 맑음안동11.1℃
  • 맑음울진12.8℃
  • 흐림고산16.8℃
  • 맑음상주12.6℃
  • 맑음고창군8.8℃
  • 맑음거창10.5℃
  • 구름조금천안12.6℃
  • 맑음서산13.1℃
  • 맑음양평13.5℃
  • 맑음홍성13.8℃
  • 흐림제천11.5℃
  • 맑음속초14.8℃
  • 맑음북부산10.9℃
  • 맑음춘천12.8℃
  • 맑음철원10.8℃
  • 맑음밀양10.4℃
  • 흐림서귀포18.7℃
  • 맑음영천12.9℃
  • 맑음광주12.4℃
  • 맑음진주11.2℃
  • 맑음파주10.3℃
  • 맑음목포13.3℃
  • 맑음정읍9.3℃
  • 2025.11.09 (일)

LG생활건강, ‘CNP 현지화’ 통해 日 뷰티 시장 공략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0 20:14:38
  • -
  • +
  • 인쇄
인플루언서 마케팅·전용 제품 출시 통한 고객 접점 확대

▲ CNP 프로폴리스 미스트 3종. 사진=LG생활건강

[CWN 손현석 기자]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가 온라인에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오프라인에서는 일본 전용 제품으로 공략, 일본 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간다고 10일 밝혔다.

CNP는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의 올해 첫 할인 행사(3월 메가와리)에 일본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벚꽃 시즌 기획 제품을 선보였다. 부드러운 각질 케어로 일본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CNP 인비져블 필링부스터’를 1+1행사로, ‘CNP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를 기획으로 각각 구성했다.

이들 제품은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패키지를 적용했다. 이번 기획은 약 97만명의 구독자 수를 자랑하는 일본 뷰티 인플루언서 요시다 아카리가 디자인에 참여하면서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CNP는 조만간 ‘더마앤서’ 라인 신제품도 일본 온라인 시장에 론칭할 계획이다. 특히 ‘더마앤서 텐션 앵글핏 앰플’은 일본 화장품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레티놀(주름 개선)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일본 소비자의 피부 특성을 반영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CNP는 일본 의약부외품 허가를 받은 여드름 케어 제품 ‘AC-PRO’를 이달 중 출시할 예정이다.

CNP는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라인의 일본 신제품도 출시했다. CNP는 이달 초부터 프로폴리스 비타민 앰플과 글로우 앰플, 미스트 2종 등 신제품 4종을 일본 드러그스토어인 ‘아인즈&토르페(AINZ&TULPE)’ 전 점포에서 판매 중이다. 향후 기타 버라이어티숍 매장에도 추가로 입점할 계획이다.

이들 신제품은 일본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비타민C, 나이아신아미드(미백) 등을 담아 개발된 일본 전용 제품이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