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LG생활건강, ‘CNP 현지화’ 통해 日 뷰티 시장 공략

  • 구름많음해남28.3℃
  • 맑음동두천24.5℃
  • 흐림서산25.1℃
  • 구름많음충주24.8℃
  • 맑음인제21.1℃
  • 맑음속초20.9℃
  • 구름많음의성28.6℃
  • 구름조금완도28.5℃
  • 구름많음안동26.1℃
  • 구름많음금산27.2℃
  • 흐림양산시29.7℃
  • 구름많음영광군25.8℃
  • 흐림대구28.9℃
  • 흐림남해28.1℃
  • 구름많음정읍26.0℃
  • 흐림원주24.5℃
  • 구름많음청주26.3℃
  • 구름많음강릉20.5℃
  • 흐림제천23.0℃
  • 구름많음고흥28.9℃
  • 구름조금백령도23.9℃
  • 구름많음순천27.6℃
  • 구름많음고창25.4℃
  • 흐림대관령17.2℃
  • 구름많음봉화23.5℃
  • 구름많음장수26.3℃
  • 구름많음울진22.0℃
  • 흐림여수26.9℃
  • 구름많음의령군29.1℃
  • 흐림거창27.8℃
  • 구름많음문경28.3℃
  • 구름많음서귀포29.4℃
  • 구름많음광주27.5℃
  • 구름많음영천22.8℃
  • 구름많음보령25.9℃
  • 구름많음진주27.9℃
  • 구름많음남원28.2℃
  • 구름조금보은26.9℃
  • 흐림북부산29.3℃
  • 구름많음강진군29.1℃
  • 구름많음서청주25.2℃
  • 구름조금파주24.5℃
  • 흐림수원25.0℃
  • 구름많음영월23.6℃
  • 흐림부산27.9℃
  • 흐림합천28.1℃
  • 구름많음제주30.7℃
  • 맑음철원23.8℃
  • 구름많음고창군25.6℃
  • 구름많음영주26.0℃
  • 구름많음목포27.4℃
  • 구름많음통영27.5℃
  • 흐림울산22.6℃
  • 흐림홍성26.2℃
  • 구름많음세종27.0℃
  • 구름많음보성군28.0℃
  • 구름조금진도군27.7℃
  • 구름많음임실26.6℃
  • 흐림북춘천24.7℃
  • 구름많음고산28.7℃
  • 흐림천안25.6℃
  • 비포항22.1℃
  • 구름많음영덕21.4℃
  • 흐림거제27.1℃
  • 구름조금부안25.4℃
  • 맑음춘천24.5℃
  • 구름많음청송군27.3℃
  • 흐림함양군30.0℃
  • 구름많음대전28.0℃
  • 구름많음흑산도26.6℃
  • 구름많음강화24.5℃
  • 흐림광양시27.7℃
  • 구름많음순창군28.4℃
  • 비북강릉19.6℃
  • 흐림북창원29.1℃
  • 흐림전주26.2℃
  • 구름많음서울26.5℃
  • 흐림동해20.5℃
  • 구름많음양평25.5℃
  • 흐림김해시28.4℃
  • 비울릉도21.4℃
  • 흐림구미28.4℃
  • 구름많음추풍령27.2℃
  • 구름많음상주29.7℃
  • 흐림인천25.3℃
  • 흐림이천24.7℃
  • 흐림군산25.4℃
  • 흐림성산30.2℃
  • 구름많음장흥29.5℃
  • 흐림산청27.6℃
  • 구름많음홍천23.5℃
  • 구름많음부여26.6℃
  • 구름많음태백17.7℃
  • 흐림정선군22.7℃
  • 구름많음경주시22.8℃
  • 흐림창원27.9℃
  • 흐림밀양30.1℃
  • 2025.09.13 (토)

LG생활건강, ‘CNP 현지화’ 통해 日 뷰티 시장 공략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0 20:14:38
  • -
  • +
  • 인쇄
인플루언서 마케팅·전용 제품 출시 통한 고객 접점 확대

▲ CNP 프로폴리스 미스트 3종. 사진=LG생활건강

[CWN 손현석 기자]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가 온라인에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오프라인에서는 일본 전용 제품으로 공략, 일본 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간다고 10일 밝혔다.

CNP는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의 올해 첫 할인 행사(3월 메가와리)에 일본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벚꽃 시즌 기획 제품을 선보였다. 부드러운 각질 케어로 일본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CNP 인비져블 필링부스터’를 1+1행사로, ‘CNP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를 기획으로 각각 구성했다.

이들 제품은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패키지를 적용했다. 이번 기획은 약 97만명의 구독자 수를 자랑하는 일본 뷰티 인플루언서 요시다 아카리가 디자인에 참여하면서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CNP는 조만간 ‘더마앤서’ 라인 신제품도 일본 온라인 시장에 론칭할 계획이다. 특히 ‘더마앤서 텐션 앵글핏 앰플’은 일본 화장품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레티놀(주름 개선)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일본 소비자의 피부 특성을 반영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CNP는 일본 의약부외품 허가를 받은 여드름 케어 제품 ‘AC-PRO’를 이달 중 출시할 예정이다.

CNP는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라인의 일본 신제품도 출시했다. CNP는 이달 초부터 프로폴리스 비타민 앰플과 글로우 앰플, 미스트 2종 등 신제품 4종을 일본 드러그스토어인 ‘아인즈&토르페(AINZ&TULPE)’ 전 점포에서 판매 중이다. 향후 기타 버라이어티숍 매장에도 추가로 입점할 계획이다.

이들 신제품은 일본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비타민C, 나이아신아미드(미백) 등을 담아 개발된 일본 전용 제품이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