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하림 제공 |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동대문엽기떡볶이’와 손잡고 매운맛 마니아와 식단관리 유저의 입맛을 동시에 사로잡을 화끈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중독성 강한 매운맛으로 인기 있는 엽기떡볶이 소스를 그대로 구현한 신제품 5종(△하림e닭 소스 잘 먹은 닭가슴살 엽기떡볶이 오리지널맛, 마라맛, 로제맛 △하림e닭 소스 잘 먹은 닭다리살 엽기떡볶이 오리지널맛, 마라맛)을 출시한다.
하림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닭가슴살과 닭다리살에 ‘동대문엽기떡볶이’의 시그니처 맛을 입혀 두 브랜드의 강점을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하림e닭 소스 잘 먹은 닭가슴살·닭다리살’은 매콤한 엽기떡볶이 소스에 12시간 동안 재워 더욱 촉촉한 육질을 살리고, 하림만의 노하우가 들어간 숙성공법으로 속까지 양념이 진하게 배도록 했다. 제품 한 개(110g)당 단백질은 최대 23g으로 풍부한 반면, 당 함량은 3.6g에 불과한 저당 제품이다. 제품은 해동 후 포장지를 살짝 뜯어 전자레인지에 약 30~40초만 데우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하림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18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 단독 론칭 행사를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하림x동대문엽기떡볶이 컬래버 패키지’를 구매한 선착순 1000명에게 동대문엽기떡볶이 전용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행사 첫날인 12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판매 기념 구매 인증 등의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이후 19일부터는 하림몰(www.harimmall.com) 등 각종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하림 가공식품사업 박유민 BM은 이날 "지난해 떡볶이, 양념치킨, 갈비 등 한국인의 소울푸드를 닭가슴살에 접목해 큰 호응을 얻었던 ‘소스 잘 먹은 닭가슴살’에 이어 ‘동대문엽기떡볶이’와 협업으로 죄책감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올해는 하림과 엽기떡볶이의 ‘검증된 맛’으로 더욱 맛있게 식단관리를 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