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0일(현지 시각), 대중의 신뢰도가 높은 스마트폰 정보 유출꾼인 스티브 헤머스토퍼(Steve Hemmerstoffer)가 구글 픽셀6A 이미지를 공개했다. 헤머스토퍼가 유출한 이미지를 보았을 때, 구글이 곧 출시할 것이라는 예상이 제기된 저가형 픽셀A 시리즈 라인업 신제품인 구글 픽셀6A의 전반적인 외형은 픽셀6와 거의 똑같은 수준이다. 후면에는 카메라 2개가 탑재됐으며, 전면 셀프카메라 영역에 노치가 적용된 홀펀치 디스플레이를 채택한 모습이다. 하단에는 USB-C 포트와 스피커, 마이크 등이 적용되었다. 앞서 미국 온라인 IT 매체 나인투파이브구글이 가능성을 제기한 바와 같이 지문 센서가 사라진 것도 볼 수 있다.
픽셀6, 픽셀6 프로와 다른 점이 있다면, 헤드폰잭이 사라졌다는 점이다. 과거의 픽셀A 라인업이 헤드폰잭을 지원한 것에서 변화가 발생할 가능성을 암시한다. 게다가 제품 전체 크기는 152.2 x 71.8. x 8.7mm이며, 디스플레이는 6.2인치로 추정된다. 전체 제품 크기 158.6 x 74.8 x 8.9mm에 6.4인치 디스플레이를 채택한 픽셀6보다 크기도 조금 더 작아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구글 픽셀6A의 정확한 출시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